나들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부천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만날 수 있는 곳 여기!!!

꿈모시 2023. 12. 18. 13:0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크리스마스트리 #현대백화점중동점유플렉스 이야기 함께해요.

 

<상동역 카페> 소소일상 with 현대백화점 부천점 곰돌이트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카페 #소소일상 이야기 함께해요. 세차 맡겨두고 바로 근처의 #카페소소일상 을 찾았던 날ㅡ, 이 날은... 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이기도 했답니다. 흠..

ggumosi.tistory.com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곳에서 앞다퉈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이고 있고,

올해는 유독 더 반짝~반짝이는 거 같아요.

저도 부지런히 다니려고 노력?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그런 와중에 #현대백화점중동점 유플렉스 갔다 크리스마스 트리 보고 왔어요. 이힛!!

 

작년엔 노랑색 곰돌이가 가득했던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올해는 빨강색 곰돌이가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더 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라 그랑지 때 봤던 그 곰돌이!!

혹시.... 작년에 나한테 발목 잡혔던 그 곰돌이... 너니?? 귀여워~ 귀여워~ ㅋㅋㅋ

 

<THE HYUNDAI SEOUL/더현대 서울> Sounds FOREST/사운즈 포레스트, 라 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with 덕인관떡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더현대서울 #라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함께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트리+알로하테이블 시흥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

이 날, 쌩얼이라 좀 민망!!!

그래도 이렇게나 한가한데 사진 잔뜩 찍어 줘야겠지요. ㅋㅋㅋㅋ

물론 규모면에서는 소소하다 하겠지만

10분 만에 트리에서 사진 맘껏 찍을 수 있으니 그 만족감은 무척 높았답니다.

트리 정면에 곰돌이 입간판도 있었는데 아이들이 놀고있어 저는 그냥 뒤편이랑 옆에서만 찍었습니다.

그럼에도 충분했어요. 큰 트리 주변으로 작은 트리가 여러개 놓여있어 트리 안에 서 있는 느낌 가득!!!!

 

게다가 트리 옆엔 또 다른 포토존도 생겼답니다.

피곤함과 고단함이... 그대로 ㅋ 드러난 얼굴 ㅋㅋ 음하하하하하

그래도 마냥 좋아라. 신나라 했어요.

 

두 곳의 포토존에서 15분만에 사진 찍기 완료!!!!!

꿈부부는 평일 저녁시간에 가서 좀 더 여유로웠는데요.

근처에 가신다면, 잠시 들려 크리스마스를 만끽해보세요.

 

 

<강화도 카페> DOOUNRI CAFE&GARDEN/카페두운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카페두운리 이야기 함께해요. 얼마 전 꿈남편과 #강화도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하려고 갔던건데... .. 실은... 그 전에도 강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