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삼성역 카페> 앙떼띠 커피로스터리

꿈모시 2023. 6. 13. 16:1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앙떼띠커피로스터리 이야기 함께해요.

 

<MY ART MUSEUM/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술관컬렉션 , #피카소와20세기거장들 이야기 함께해요. 미술취향이 완전 딱 맞는 라님과!!! 미술전시 나들이 또 다녀왔어요. ㅋㅋ

ggumosi.tistory.com

라님과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보고

못다한 이야기 하려고 커피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라님이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는데

그곳이 바로 앙떼띠 커피로스터리. 저희가 있었던 곳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모던한 느낌의 카페 분위기며...

평일인 덕분이 물론 있겠지만 조용한 게 진짜 좋았지요.

창문으로 보이는 나무뷰 만족스러웠고

좌석은 대부분이 2인~4인으로 간격도 있는 편이였어요.

 

디저트는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휘낭시에랑 까눌레가 있어서 그것만으로도 좋았는데요.

저희가 갔을 때 디저트가 거의 없었는데 평일이라.. 그런건지.. 흠...

꼭 디저트를 맛볼거야!! 하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라님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저는 내추럴 바닐라 라떼를... ㅋㅋ 주문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아마도 그랬을 겁니다. ㅋㅋ 메모 메모를 해둬야하는데.. 흠... ㅋㅋㅋ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커피를 아주 맛있게 마신 기억은 분명히 있습니다.

여기 커피 맛있었어요!!! 좀 걸어갔던 게 전혀 아깝지 않았죠.

 

디저트 두가지 또한 완전 대만족!!!!

휘낭시에는 맛 자체가 아주 진하고 제가 딱 좋아라하는 식감!!!!

까눌레 역시 겉은 좀 단단하고 속은 쫀득하면서 촉촉한??

완전 취향저격한 디저트 맛이라서 다음에 근처 갈 일 있음 무조건 또 와야지 싶었답니다.

무엇보다 저희가 갔던 날은 비가 내려서 야외는 못 나가봤거든요??

다음엔 우리 남편이랑 함께 가서 야외 좌석도 앉아보고 커피랑 디저트도 맛볼래요.!!!

 

<삼성역 맛집> 부타이1막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맛집 #부타이1막 이야기 함께해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