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그랜드 워커힐 서울 카페> 더파빌리온

꿈모시 2023. 7. 4. 17:4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서울카페 #더파빌리온 이야기 함께해요.

 

<그랜드워커힐 맛집>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PIZZA HILL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맛집 #비스타워커힐서울피자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호텔/호캉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Douglas House/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서비스+라이트

ggumosi.tistory.com

피자힐에서 피자 먹방하고 홍유릉으로 이동하기 전,

커피 한 잔 하려고 #워커힐더파빌리온 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연말여행, 호캉스로 찾아 체크인 전에 애프터눈티를 즐겼던 곳.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그때와 다르게 좌석 여유가 많았습니다.

 

빙수를 잘 먹지 않는 꿈부부.

근데 어느 때부터 호텔 빙수가 엄청 유명? 유행이더라구요?

막 예약해서 가고 그러던데...그래서 혹하기도 했지만

이 날은 빙수보단 커피가 더 간절해서 또...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ㅋㅋㅋ

 

디저트는 진열대에서 고른 후 직원분께 말씀드리며 커피 나올 때 같이 가져다 주신답니다.

음료도 메뉴판을 보고 자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흰 고민 끝에, #아몬드크림라떼#흑임자아인슈페너 를 주문했어요.

근데 커피 가격.. 후덜덜... ㅋㅋㅋㅋ

경주 힐튼호텔 가서도 깜짝 놀랬었는데. ㅋㅋ 여긴... 더 놀랬답니다. ㅋㅋㅋ

무엇보다 저를 더 놀라게 한 건... 주문 다 하고 나서야... 지인이... 추천해 준 빛의 라운지가 생각난 것!!! 악!!!!! ㅋㅋ

이 날.. 피자힐에서도 피자 주문 실수하고... 하루 종일... 멍했던.. 날이 였지요... 아우아우.

↑ ↑ ↑ https://youtu.be/uSj6O0VdIfQ 그랜드 워커힐 서울 카페, 더파빌리온 동영상입니다.

 

그래도.. ㅋㅋ 이곳에서 맛 본 디저트와 커피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덕에 그런가보다 했죠. 저도... 성격이 약간..?? 예민한 게 있어...

고민이나 걱정도 많고 또 그럴 때마다 딴 생각을 할 때가 많아 실수도 하곤 하는데

이 날이 딱 그랬습니다. 막상.. 이제와서는... 그 때 무슨 고민을 했는지도 가물가물한데 말이죠... 참...

고치고 싶어도 참 쉽지 않습니다.

 

여하튼... ㅋㅋㅋ 아몬드 크림 라떼와 흑임자 아인슈페너 정말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크림의 깊은 맛이 최고. 크림의 꾸덕한 정도까지 만족스러웠고 컵 사이즈도 꽤 커서 양이 좀 됐답니다.

값비싼 커피 였지만 그만큼 맛은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바닐라크림도넛 역시... 금액이.. ㅋㅋ 놀라웠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 하나는... 대만족!!!!!

도넛에 크림도 정말 가득 들어가있고 맛이며 향이 참 좋았습니다.

도넛 자체도 맛있었구요. 가격 생각 안하면 또또 먹고 싶은 맛이랍니다. 으하하하하하

 

<의정부 카페> 유럽풍 카페아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카페 #카페아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의 무더웠던 어느 날, #의정부카페아를 다녀왔어요. 이곳 역시 진작부터 가보자 가보자했던 카페로 일부러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