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부평 카페> 이삼옥

꿈모시 2023. 6. 7. 17:5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카페 #이삼옥 이야기 함께해요.

 

미도인에서 맛있게 저녁식사하고 이대로 집에 가기엔 아쉬워 #카페투어 하기로 했습니다.

어딜갈까 급 검색해서 찾아간 이삼옥.

마침 미도인부평점에서도 아주아주 아까웠답니다.

 

#부평역카페 #카페이삼옥 은 여러 층에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ㅋㅋ 그걸 나중에 알았는데 2층부터는 외부계단을 통해 올라가야해요.

1층 인테리어도 괜찮았지만 다른 층들이 좀 더 이뻐서 ㅋㅋㅋ

다른 층들도 둘러보고 좌석 잡으세요.

 

1층에 카운터와 좌석이 모두 있고

2층에도 카운터가 있어서 ㅋㅋ 굳이 1층 들리지 않고 2층으로 가셔도 됩니다.

그리고 1층보다 2층에 디저트가 더 다양하게 진열된 것 처럼? 보여서

2층 이후에 좌석이 있다면 2층을 더 추천합니다.

 

여러가지 맛의 밀크티!!

꿈부부는 리얼 57% 카카오라떼와 오리지널 밀크티를 주문하고

오리지널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버터바도 추가했어요.

 

컵도 귀여운 이삼옥!

밀크티는 양이 많아서 컵 두 잔을 거뜬히 채웠고 맛도 좋았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밀크티!! 바로 그 맛!!!!

카카오라떼는 예상과는 다르게 초코우유 맛에 가까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가지 디저트도 맛이 좋았던...

오리지널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꿈남편이 좋아하는 디저트 중 하나인데

이것 역시 기본에 충실한 진한 치즈맛이 취향저격!!!!!

치즈 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거 같구요.

 

버터바는...... 완전 good!!!! 꿈부부 둘 다 완전 반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가 있었다니!!!!!
버터만의 고소함과 달달함이 어우러져 꿀맛. 식감도 넘 좋았습니다.
이 후부턴 이 디저트를 발견하면 무조건 주문하게 되였으니!! !ㅋㅋ
밀크티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이삼옥!!! 다음에 또 출동할래요. 이힛!!! 

 

<인천 부평 카페> KONG FACTORY/콩팩토리&DOZEN MATTER/더즌매터+<상동역 카페> 맛남살롱 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카페 두 곳과 #상동역카페 #맛남살롱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 만나 먹방하고 잠시 커피 한 잔하러 들렸던 KONG FACTORY. #콩팩토리 는 인천 1호선 부평역 5

ggumosi.tistory.com

 

<인천 부평 맛집> 우와+<신중동역 맛집> 칸지돈부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맛집 #우와 와 #신중동역맛집 #칸지돈부리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함께 #오코노미야끼 먹으러 #부평우와 를 찾았습니다. 꿈부부는 츠루하시/쯔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