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고양 카페/일산호수공원 카페> Liberte/리베르떼

꿈모시 2023. 5. 22. 19:1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리베르떼 이야기 함께해요.

 

일산 킨텍스/KINTEX)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킨텍스 에서 진행됐던 #2023서울모빌리티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의 주말... 꿈남편과 일산 #킨텍스 를 찾았습니다. #모빌리티쇼 를 관람하기 위해서

ggumosi.tistory.com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나와

우대갈비 먹방하고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에 나섰습니다.

#일산호수공원카페 #Liberte 를 찾았는데 식사했던 전설의 우대갈비와 같은 건물인데다

주차시간이 중복 적용 가능해요. 그 덕분에 일산호수공원도 아주 살짝 둘러보고 왔답니다.

#카페리베르떼 는 2~4인 테이블이 7개 정도있고 두 공간으로 나눠있어요.

 

카운터에 가득한 디저트들.

소금빵과 마들렌, 휘낭시에가 워낙 다양히 있어서 고민을 진짜 많이 했어요. ㅋㅋ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고 그럴수록 더 신중해야죠.

꿈남편은 더치카라멜라떼를, 저를 봄딸기라떼를 주문했고

까눌레와 고구마 밀크 마들렌, 산딸기 휘낭시에를 골랐습니다.

 

꺄!! 그렇게.. 잘 먹고 와선.. 또 #디저트먹방 을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

더치 카라멜 라떼는 진한 맛이 좋았습니다. 봄 딸기 라떼도 맛있었지만

딸기가 맛있는 시기가 지나서인지 딸기맛 가득 딸기라떼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마셨답니다. 이힛!!!

 

까눌레는.... 완전 완전 완전 맛있어요!!!
꿈부부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의 까눌레라 대만족했지요.
겉은 살짝 단단.. 속은 촉촉!!!!! GOOD!!!
휘낭시에도 맛있습니다. 휘낭시에 자체도 맛있고 산딸기가 들어간 것도 좋았습니다. 
두가지 디저트가 취향저격이라 고구마 밀크 마들렌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마들렌은 좀 평범했어요.
그래도 괜찮았답니다. 디저트도 맛있고 음료도 좋고 직원분들이 정말 정말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리베르떼.
다음에 근처 갈일있으면 또 갈래요.


지난 봄.... 요란스런 날씨로 벚꽃이 금방 떨어져버렸죠??

일산호수공원도 몇그루 빼고 이미 많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남아있는 벚꽃구경!!!!

 

그리고..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 가보니 공작새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심지어!! 이렇게 멋을 뽐내고 있었던 공작새... ㅋㅋㅋ

이쪽으로 와달라니까 바로 와주는... ㅋㅋ 팬서비스가.. 아주 대단했어요. ㅋㅋㅋ

공작새 구경하고 좀 더 산책을 할까도 했지만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산책을 급 마무리 했는데요. 다음엔 공원 한 바퀴 돌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오고 싶네요.

 

<고양 카페/삼송동 카페> we’re coffee/위알커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송동카페 #위알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고양카페 we’re coffee는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복불복이긴 한데 저흰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 지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