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만수동 카페> CAFE Bily/카페 빌리 with 장수천 벚꽃길

꿈모시 2023. 5. 17. 23:0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카페 #장수천카페 #빌리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가볼만한곳/서울 벚꽃명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여의도윤중로벚꽃길 이야기 함께해요. 여의도벚꽃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올해 첫 벚꽃

ggumosi.tistory.com

지난 봄, 여의도에서 어머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댁에 모셔다 드리러 가는 길!!!

문득!! #장수천 의 벚꽃길이 생각났고

그 옆으로 카페가 하나 생겼다는 지인의 이야기가 떠올랐습니다. ㅋㅋ

그래서 급 찾아가게 된 #카페빌리 인데요.

 

주차장에 도착해서 차량이 예상보다 많아.... 급 당황했지만

좀 더 안 쪽으로 공터가 있어 문제없이 주차 완료.

 

카페에서 장수천이 아주아주 가까워 시간이 더 늦어지기 전에 산책하기로 했습니다.
오전에 여의도에서 벚꽃을 보고 오긴 했지만 워낙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단 말이죠.
이곳에서는 한적하니 봄을 만끽하기 제격이였습니다.

 

가볍게 장수천 산책 후 어디 앉을까... 고민하며

건물 2층을 올라가봤는데.... 와우!!!! 벚꽃이 바로 눈 앞에!!!!!!!!

여기 앞으로 벚꽃시즌이면 자리 경쟁이 치열해질 거 같습니다.

아쉽게 저희도 이곳에 앉지 못 했는데... ㅋㅋ 언젠가?? ㅋㅋ

 

카페 바로 앞 주차장이며 공터가 보이시죠??

장수천 벚꽃길까지 카페에서 훤히 보입니다.

 

2층 내부 좌석은 한산했던... ㅋㅋ

근데 내부 좌석도 아주 깔끔합니다.

 

차란!!!! 빌리의 또 다른 좌석!!! 온실 공간이라고 하면 될까요??

이곳은 좌석 간격이 넓어서 더 좋았어요.

게다가 창이 시원하게 개방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눈 앞으로 보이는 잔디밭이며 멀리 보이는 벚꽃까지 꺄!!!!!

 

베이커리는 많이 빠져있는 상태... ㅠㅁㅠ

그래도 야무지게 여러개 골라봤습니다. ㅋㅋ

파크림치즈 소금빵과 리프 애플앤 커스터드, 애플 크라운, 얼그레이 스콘, 솔티드 휘낭시에까지.. ㅋㅋㅋ

그리고 어머님은 고구마라떼, 꿈부부는 둘 다 빌리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점심식사를 든든히 못 했잖아요.

살짝 시장하기도 했고 카페에 주차하고 장수천 구경도 했으니 ㅋㅋ

이런 저런 이유로 베이커리를 5개나 골랐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

특히 파크림치즈 소금빵!!!! 진짜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스콘도 좋았지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휘낭시에는... 살짝 아니였답니다.

 

커피는 나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렸지만

마침 해 질 녘이라 이곳 분위기가 좋았거든요.

그냥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기다리니 그 시간도 좋았습니다. 커피 맛도 괜찮았구요.

 

시간이 지나 노을도 보고 ㅋㅋㅋ 한가롭게 마무리해가는 하루!!!

하루 종일 뜻대로 되지 않아 속상했고....

하필이면 벚꽃 바로 앞 좌석을 코 앞에서 놓치기도 해서 ㅋㅋㅋ 더... 시무룩했던.....

아침부터 괜스레 심술이 났던 날이라...

예민했었는데 포스팅하면 급 반성해봅니다.

 


이 후 인천대공원 갔다가 벚꽃 바로 앞에 앉아 커피 마시려고 했는데...

그 언젠가를 조금 일찍 이뤄보고 싶었지만....

평일임에도 만석 ㅋㅋ 와우!! 벌써 인기가 이정도라니.. ㅋㅋ

아쉽지만 커피 한 잔 사들고 나왔는데 내년엔... 작정하고 일찍 가야할 거 같습니다. ㅋㅋ

 

 

<인천 가볼만한곳/벚꽃명소> 인천대공원 벚꽃상황 with 장수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벚꽃명소 #인천대공원벚꽃 이야기 함께해요. ​ 벚꽃이 만개한 지금.... 비가 내렸습니다. 하지만 올 봄, 비소식이 너무나 간절했기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