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중동 카페/신중동역 카페> CHACHA COFFEE CO/차차커피코 신중동점

꿈모시 2023. 4. 25. 19:4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중동카페 #신중동역카페 #차차커피코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만나 출동했던 CHACHA COFFEE CO.

#차차커피코신중동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190m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걸이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내부는 2~4인석이 4개?정도 있는 아담한 크기의 카페랍니다.

 

오믈렛은 물론 스콘과 쿠키ㅡ, 크로플까지 있는 디저트 맛집!!!

그래서 뭘 먹을지 지인과 얼마나 오래?? ㅋㅋ 고민했나 몰라요. ㅋㅋㅋ

긴 고민 끝에, #생딸기오믈렛#피넛버터쿠키 를 골랐고

저는 연유라떼를, 지인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외관과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하니 이뻤는데

쟁반이며 머그컵까지 넘 귀엽죠??

특히 머그컵은... 하나 갖고 싶더더라구요. ㅋㅋ

커피 맛도 좋아서 기분 좋았던 ㅋㅋ

 

생딸기 오믈렛은 오랜만에 맛보는데 역시 맛있어요!!!

또 제가 딸기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이만한 디저트가 또 없죠.

쿠키도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이런 대형? 쿠키가 또 유행인 거 같아요.

이런 저런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덕분에 즐거웠고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맛있는 저녁식사하고 계신가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고

내일은 더더더 활기찬 하루 되시길.

 

 

<신중동역/부천 중동 카페> 카페 희다 부천신중동점+MAURITIUS BROWN/모리셔스 브라운 신중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카페희다부천신중동점 #모리셔스브라운신중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로 #카페희다 다녀왔어요. 레트로 감성 가득한 외관을 볼때마다 가

ggumosi.tistory.com

 

 

<신중동역 브런치 카페> 차온/Cha,On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브런치카페 #차온 이야기 함께해요. 평화로웠던.. 어느 주말, 꿈남편과 브런치 즐기려고 #부천중동브런치카페 #ChaOn 으로 출동했습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