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부평 맛집> 우와+<신중동역 맛집> 칸지돈부리

꿈모시 2022. 12. 11. 14:2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맛집 #우와#신중동역맛집 #칸지돈부리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함께 #오코노미야끼 먹으러 #부평우와 를 찾았습니다.

꿈부부는 츠루하시/쯔루하시 후게츠 명동점로 먹으러 가곤 했는데

이렇게 다른 곳에서 맛본 건 아주 드문 일이랍니다.

무엇보다 명동보다!! 이곳이 가까우니 더더 반갑더라구요.

 

메뉴는 고민하다가 #클래식오코노미야끼 에 새우 토핑을 올렸고,

야끼소바는 클래식에 토핑으로 돼지고기를 선택했어요.

거기에 더해 크린베리쥬스와 사이다까지 추가했죠. 으하하하하하.

 

비주얼 폭발하는 오코노미야끼!!!!!
밀가루 반죽을 사용하지 않고 100% 마 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더 기대가 됐답니다.

 

야끼소바 역시 비주얼 대대박. 여기 비주얼맛집!!!!!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가 안 들어가니 좀 더 깔끔한 맛이라고 할까요?

소스도 맛이 좋았는데 야끼소바는 좀 간이 강하다 했거든요?

그런데.. 저희가 노른자를 안 섞었더라구요.

나중에 노른자 섞어서 야끼소바도 후루룩!!! 잘 먹었습니다.

 

<인천 부평 카페> KONG FACTORY/콩팩토리&DOZEN MATTER/더즌매터+<상동역 카페> 맛남살롱 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카페 두 곳과 #상동역카페 #맛남살롱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 만나 먹방하고 잠시 커피 한 잔하러 들렸던 KONG FACTORY. #콩팩토리 는 인천 1호선 부평역 5

ggumosi.tistory.com


또 다른 날은 #부천칸지돈부리 에 먹방하러 갔어요.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ㅋㅋ 예전에 꿈남편이랑 갔었더라구요. ㅋㅋㅋ

왜 여기를 잊고 있었는지,,,, ㅋㅋ

 

저는 #가츠동 을 주문!!!
역시 비주얼이 좋죠?? ㅋㅋ
가츠동 자주 먹고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 먹었는데.... 이것도 잊고 있었네요.

 

지인은 #연어장정식 을 주문했는데..

완전 꿀맛!!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안 그래도 꿈남편이 연어장 연어장~ 노래를 불었어서..

괜히 미안했다고 할까요? ㅋㅋ 조만간 남편이랑 연어장 정식 먹방하러 가보려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더더 좋았던 칸지돈부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