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익선동 카페> 카페 라미스콘/Rami scone 익선점

꿈모시 2023. 6. 22. 20:3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카페 #카페라미스콘 이야기 함께해요.

 

 

<익선동 맛집> 이층양옥/2storey_hous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이층양옥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창덕궁, 낭만궁궐 기담극장 관람하러 갔던 날... 방문 전,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익

ggumosi.tistory.com

이층양옥에서 제대로 먹방하고 커피 한 잔 하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라미스콘익선점 을 찾았습니다.

처음 이층양옥을 들어갈 때만 해도 만석이였는데요.

너무나 고맙게도 식사하고 나오고 좌석 여유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이 2인 좌석이였고 공간은 두 곳으로 나눠져있는데

저흰 디저트진열대가 있는 공간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다만 여기... 에어컨... 바람이.. 너무 강해서.. 나중엔 좀 춥더라구요.

 

그리고 #라미스콘 유리창으로 보이는... 시선강탈, 디저트 진열대는... ㅋㅋㅋ

진짜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당연히 진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는지 알았는데 말이죠.

들어가서 보니.. 가짜 인 게 딱 티가 났답니다. ㅋㅋㅋㅋ

진짜 디저트는 카운터 쪽에 놓여 있답니다.

 

차란!!! 이렇게요. 케이크 종류는 카운터에 바로 주문하면 되고 스콘과 쿠키를 직접 꺼내면 됩니다.

종류가 워낙 다양하디보니 진짜 고민을 많이 했고, 꿀치즈와 모카호두 맛을 선택!!

그리고 초코 수플레까지 주문했지요. 우린 대식가!!!!!

음료는 라미 밀크티와 아인슈체너 버터스카치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돌아서니 마침 디저트 진열대 바로 앞 자리가 비여있지 뭐예요.

바로 옆자리를 잡아놓은 상황이라 빛의 속도로 옮겼습니다. 이힛!!!!

그리고 커피랑 디저트 기다리면 사진 몇 장 찍었죠.

 

쟁반 가득 담겨나온.... 너무 많이 시켰나 싶었는데.. 역시나 저희 욕심이 과했습니다.

초코 수플레가 보기보단 양이 상당했거든요.

처음엔 맛있게 먹었지만 점점... 단 맛에... 질려버린...

게다가 저희가 음료 또한 달콤한 걸 주문했잖아요. 악... 판단을 잘못했습니다.

또... 초코 수플레가 생각보단.. 많이 평범했습니다. 금액대비... 그닥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꿀치즈와 모카호두도 모두 평범한... 꿈부부의 취향은 아니였어요.

통곡물 100%라고 하던데... 저흰 통곡물과 안 맞는 걸로... ㅋㅋㅋ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왕왕 보였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 기대를 너무 한 탓도 있을 거 같은데요.

음료도 조금 평범해서 아쉬웠지요. 하지만 맛이 없거나 이런 건 아니랍니다.

결국 수플레 케이크는 남기고 왔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카페데이트 는 잘 마쳤답니다.

 

 

<익선동 카페> 수플레 카스텔라,청수당/淸水堂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카페 #청수당 이야기 함께해요. 창경궁/Changgyeonggung 춘당지 미디어파사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2022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