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의정부 카페> 유럽풍 카페아를

꿈모시 2022. 11. 26. 11: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카페 #카페아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의 무더웠던 어느 날, #의정부카페아를 다녀왔어요.

이곳 역시 진작부터 가보자 가보자했던 카페로 일부러 평일에 갔던 이유는?? ㅋㅋ

주말엔 사람이 진짜 진짜 많다고 전해들었기 때문이였죠.

마침 평일 휴가... 다른 일정이 없던 차에 카페 아를이 생각나 출동했어요.

 

저는 #반고흐카페 라고 불리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여기 레스토랑도 있더라구요.

건물 앞에 주차하고 내부로 들어가면 먼저 레스토랑 공간이 나오고

그곳을 지나면 카페공간이에요. 카페도 실내는 물론 야외공간까지 아주 넓답니다.

 

#의정부베이커리카페 이기도 해서 베이커리 종류도 여러가지. 케익도 있구요.

꿈부부는 간단히 식사하고 가긴 했지만.... 베이커리를 지나칠 수 없어..

결국... ㅋㅋ 생크림 소보루와 치즈베리 페스츄리를 골랐고

음료는 꿈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많은 분들이 야외 좌석에 앉았지만... 꿈부부는... ㅋㅋ 실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시다시피 꿈남편은 정말 선선할 때가 아니면... 야외좌석을 그닥... 좋아하지 않거든요.

더욱이 이 날은 비 예보가 있기도 했으며 그래서 습도가 높았거든요.

꿈남편이 에어컨을 절실히 찾는 시기... 그래서 실내로 잡았는데 아주 아주 탁월했던 선택이였어요.

정말 소나기가 잠깐 내렸거든요!!! 웬일이야!!!

 

실내에서 커피 마시고 놀다가 비 지나가고 다시 나가서 사진 백만장 찍었답니다. ㅋㅋ
커피 나오길 기다리면서도 좀 찍고 커피마시고 나서도 찍었는데 이 카페!! 사진 찍으러 가기엔 완전 딱!!
다만 커피 맛은.. 살짝 좀 아쉬웠어요. 저희 입맛엔 약간 밍밍했거든요. 
아메리카노는 1샷인 듯한 느낌이였고 카페모카는 초코우유맛?? ㅋㅋ 
베이커리는 크림도 많고 나름 괜찮았는데 

하필이면 두가지 다 크림이 들어간 종류여서 선택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커피며 빵, 잘 마시고 잘 먹었답니다.

 

#유럽풍느낌카페 카페 아를.

실제로 가보니 약간... 낡은 듯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진 담기에는 그 자체로 제법 분위기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모든 공간이 다 포토존!!!

 

요즘.. 드라마 도깨비 다시 보고 있는데

포스팅하면 보니... 문득.... 캐나다로 연결된 문이 생각나네요. ㅋㅋ

사실.. 당시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찍었는데 말이죠.

 

저는 프랑스를 가본 적은 없기에 그저 이곳에서 분위기를 짐작만 해볼뿐입니다.

원래도 해외여행은 잘 다니는 편이 아니였던데다...

외국 나가서 아프면 어쩌나.. 싶어.. 정말 한동안 해외여행은 꿈도 못 꿀 거 같은데

그래도 언젠가 프랑스 아를 꼭 한번 거닐어 보고 싶네요.

 

요즘은 부쩍 추워진 날씨로 야외 좌석에.. 앉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실내에서 커피 마시고 사진찍으면 문제될 거 없을 거 같네요.

삼각대를 챙겨가지 못해 커플사진을 한장도 찍지 못 했는데...

주말에 사람 많으면 힘들거 같고 또 한번 평일에 기회가 되서 간다면 삼각대 꼭 챙겨갈래요!!!

 

화성 카페) 더포레/thefor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화성카페 #화성야외카페 #더포레 이야기 함께해요. ㅋㅋ 주차장.. 사진부터.. 공개하는 더 포레!! 사진으로 보이다시피 정말 정말.. 인기가

ggumosi.tistory.com

 

 

<고양 카페> 계곡이 있는 플레이/PLAY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계곡이있는카페 #플레이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로 출동한 #PLAY 건물 옆쪽으로 전용주차장이 있으며 주차를 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