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부부의 10주년 결혼기념일♥안심한우&업진살+더 플라자 호텔 서울/블랑제리 더 플라자, 베리 생크림 케이크

꿈모시 2023. 10. 12. 20:17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꿈부부의 #10주년결혼기념일 을 셀프로 축하합니다. ㅋㅋㅋ

와!!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벌써 꿈부부가 10주년 이라니요... ㅋㅋㅋ

오늘..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을 보냈지만,

햇살은 유독 따스하고 반짝거렸으며 바람에서는 꽃향기가 나는 듯.. 했습니다.

2009년에 처음 만나 평생을 함께하길 바랬고

2013년 10월 12일에 결혼한 꿈부부.

 

 

꿈꾸는 모래시계 : 네이버 블로그

꿈꾸는 모래시계,꿈모시 인스타그램 skan5422 블로그 판매or대여 안해요. 이웃추가만 해주세요.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및 내용 인스타 등 무단도용 금지.

blog.naver.com

다른 기념일보다 결혼기념일을 더 챙기는 꿈부부는

때마다 여행을 계획하거나 특별히 보내려고 노력했습니다.

1주년 결혼기념일에는 영월 여행을 다녀왔고,

2주년 결혼기념일은 큰 이벤트 없이 부케와 꼭 닮은 비누꽃을 선물 받았습니다.

 

 

꿈모시네 주말) 코엑스/무역센터국화축제+페이보리스원+꽃선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 3일 토요일, 이야기 이어할께요.   <반포...

blog.naver.com

3주년 결혼기념일엔 박효신 콘서트를 다녀왔으며,

 

 

<2016 박효신 콘서트 I AM A DREAMER> 10월 13일 콘서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저!! 어제 박효신 콘서트 다녀왔어요 ^ㅁ^ 음하하하하하♪ 2년 전 겨울, 박효신 콘서트와 성시경 콘서트를 모두 예매대기 했다가 성시경 콘서트만 갈 수 있었습니다.

ggumosi.tistory.com

4주년 결혼기념일 역시 특별히 챙기진 못 했지만 롤케익으로 축하를 했지요.

 

 

꿈모시 일상) 남양주 진접맛집/장우가든+4주년결혼기념일/안스베이커리+gs25/끌레도르+계란말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주세요. 친정식구들과 찾아간 남양주 진접 맛집, 장우가든!! 저희는 남양주 쪽에 자주 가던 고기집이 있었답니다. 이래저래 일이

ggumosi.tistory.com

5주년 결혼기념일은 여의도 켄싱턴호텔 뉴욕뉴욕에서 분위기를 제대로 잡았습니다.

 

 

<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여의도 컨싱턴호텔,뉴욕뉴욕/100일 데이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분위기 정말 좋은 레스토랑, NEWYO...

blog.naver.com

그리고 6주년 결혼기념일엔 정말 완전 큰 맘 먹고 고민 끝에 스위스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 일은 두고두고 너나 할 것 없이 참 잘한 일이라 했었습니다.

여행을 다녀오고 한 달 후 코로나 시기가 시작됐거든요.

현재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10주년에 갔어도 됐겠다... 했습니다만...

아무튼.. ㅋㅋ 10주년때 가려고 했던 스위스를 6주년에 다녀온.. 꿈부부.. ㅋㅋㅋ

사실... 지금은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상황이라 그래 잘 다녀왔다!! 하고 있네요.

 

 

스위스 체르마트 자유여행) 인터라켄에서 체르마트가기+마터호른 고르너그라트 전망대/Matterhorn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스위스자유여행 #체르마트고르너그라트 이야기 이어갈께요. 여행 셋째 날, 원래 계획은 새벽 일찍 일어나 쉬니게 플라테/Schynige Platte를 갔

ggumosi.tistory.com

7주년 결혼기념일은 강릉&고성 여행을 다녀왔고

 

 

강릉 호텔) 유럽풍 느낌, 노벰버 호텔/Hotel November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호텔 #노벰버호텔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맛집) 이츠모라멘 https://ggumosi.tistory.com/1001 라멘 맛있게, 든든하게 먹곤! 이제 호텔로 들어갑

ggumosi.tistory.com

 

고성 감성숙소) 삼박한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감성숙소 #삼박한집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맛집) 부채길막국수 https://ggumosi.tistory.com/1015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을 산책하고 수육에 막

ggumosi.tistory.com

8주년 결혼기념일은 순천&여수 여행을 즐겼습니다.

 

순천&여수 여행) 일정정리+못다한이야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순천&여수여행 일정정리 그리고 #못다한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0월 여행, 그 시작은 역시나 휴게소 였어요. ㅋㅋㅋ 380km 거리를 이동함에 있

ggumosi.tistory.com

 

9주년 결혼기념일엔 소소하게 케익으로 축하를 했는데...

소름... 제가 이 때도 앞으로도 50년만 더 행복하자고 했네요.. ㅋㅋ

제가 오늘 인스타에 글을 올리면서도 50년만 더 사랑하자고 했는데... 대박!!!

이게... 사람이.. 생각하는 게.. 변하지 않는다니까요 ㅋㅋㅋㅋ

 

 

꿈모시 일상) 부천 상동 고기집/삼다원+가지꽃&부추꽃+시강아지 모시기+꿈부부 5000일♥9주년 결

#상동맛집 #상동고기맛집 #삼다원 을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엔 꿈남편도 데리고 함께 출동!!! 룰루랄라~~~ 너무나 맛있게 맛봤던 곳이라 꼭 남편도 함께 가고 싶었는데 그 바램이 예정보다 일찍

ggumosi.tistory.com

그리고 이번 10주년 #결혼기념일 은 지난 주말 소소하게 챙겼습니다.

원래..... 10주년 기념으로 커플링을 알아봤습니다.

꿈남편이 몸이 거대해지면서... 커플링이 작아져서 빼고 다니고 있거든요.

하지만... 운명의 장난인가요?? 왜 딱 이시기에... 아이폰15가 나오죠?? ㅋㅋㅋ

 

결국.... 아이폰15를 사전예약한.. 현실부부.. 꿈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올까요?? 두근두근....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가고,

 

다시 이야기로 돌아와서 차란!! 한우!!! 안심이랑 업진살!!!

한우 세일에 쿠폰까지 있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집에서 구워먹어도 완전 꿀맛!!!! 어찌나 부드럽던지...!!! 역시 한우구나!!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는 #블랑제리더플라자 #베리생크림케이크 를 예약했습니다.

지난 9월 말 개관한 돈덕전 보려고 덕수궁 갈 계획이 있었고

마침 바로 앞이 #더플라자호텔서울 이라 네이버예약 후 들려 찾아왔는데요.

처음엔 스누피 케이크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우연히 'A급 장영란' 5성급 호텔 케이크 리뷰를 보게 됐습니다.

5만원이라는 생각보다 저렴한 금액에.. 맛까지.. 좋다니... 급.. 궁금해졌고...

네이버예약으로 확인하니 할인받아 45,000원!!!!!!! 다만 2일 전에 예약해야하니!!! 이 점은 참고하세요.

 

블랑제리 더 플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2 · 블로그리뷰 71

m.place.naver.com

#BOULANGERIE THE PLAZA는

더 플라자 호텔 LL층/1,2호선 시청역-호텔 연결 통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면 아래층으로 내려가 찾아가야하며 주차는 1시간 무료주차 입니다.

예약없이 가셔도 케이크가 있다면 바로 구입 가능하겠지만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시고 이왕이면 10% 할인 챙기시길.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높이는 좀 있어서 꽤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졌습니다.

40분 정도 차 타고 오는 동안도 큰 문제없이 잘 가져올 수 있었는데

좀 더 길게 이동하시는 분들은 냉동팩 추가하시길. 추가 2천 원이라고 해요.

 

[A급 내면으로 인정받은 유튜브 특급 호텔 1위 케이크!
우유 본연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뛰어난 맛의 비결은
바로 일반 생크림 케이크와 다르게 100% 순우유 생크림을 사용했다는 점!
케이크 속 베리 과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케이크 소개에도 호텔 1위 케이크 라는 문구가 딱!!!!

비주얼 역시 심플화면서도 고급스러웠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정갈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기념일을 챙기는 건 물론 지인 선물로 전달해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10년 함께 살았으니... 앞으로 50년만 더... 같이 살자!!!!!

둘이 또 좋아라 축하노래 부르고 초도 함께 불었어요.

자!!! 이제 케이크 맛을 좀 볼까요??

 

그 전에 케이크 고정 비닐 제거하는데...

와.. 비닐에 생크림이 거의 묻어나지 않아 맛보기 전에 이미 감동.. ㅋㅋㅋ

비닐 제거 후에도 케이크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서 더 좋았습니다.

 

케이크 1/4만 접시에 담아도 이 정도!! 이힛!!!

케이크 안엔 생크림과 베리가 가득합니다. 베리는 지나치지 않게 적당히 들어있어요.

생크림은 깊고 진한 우유맛!! 꿈남편이 완전 완전 사랑하는 스타일..

빵도 부드러웠습니다. 케이크 빵이 살짝 달달했는데 생크림과 어우러져 GOOD!!!!

꿈남편은 블루베리를 좋아하지 않음에도!!! 정말 대만족!!! 저는 블루베리 원래 좋아서 더 대대대만족!!! ㅋㅋㅋ

꿈부부는 완전 반해버린 케이크라서 벌써 주변에 소문을 엄청 냈습니다. ㅋㅋㅋ

기회가 되면 또 구매할 예정인데 곧 다가올 꿈남편 생일엔 다른 호텔 케익을 구입해볼 예정이라

그 때 또 비교해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기대해주시라.. ㅋㅋ 음하하하하하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내일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