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이수역 맛집/RABBIT+강남역 맛집/이춘복참치&스시+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3 에디션+상동역 맛집/상무초밥+송내역 맛집/대치순대국&삼다도

꿈모시 2023. 9. 5. 18:2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친정나들이 갔던 날, #이수역맛집 #RABBIT 을 찾았습니다.

사실... 다른 맛집을 갔었는데 하필... 휴무더라구요.

어째야하나 고민하고 있을 때 나를 반기는 ㅋㅋ 토끼 발견 ㅋㅋㅋㅋ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아주아주 탁월한 선택이였답니다. 으하하하하하

 

내부는 2인 테이블이 4개정도 뿐이라 단체 방문은 어려워보였습니다.

테이블에서 태블릿을 이용해 주문이 가능했고

#래빗 런치는 빵+스프+샐러드+파스타 or 리조또+후식(음료) 구성으로

엄마랑 저는 크림 리조또와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주문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식전빵과 스프, 샐러드가 빠르게 세팅되는데

맛이 꽤나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착하다는 것!!!

그리고 저흰 이번에 처음 가본거지만 이미 아시는 분들이 제법 되는 듯...

금방 웨이팅이 시작 됐답니다. 오오!!!

 

리조또와 파스타 역시 맛이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가격 대비 대대박!!!!!

엄마는 이 후 지인분이랑도 가셨다는데 그 분 역시 만족하셨다고 해요.

앞으로 엄마와 종종 찾아가게 될 거 같네요.

 

 

꿈남편과 #강남역맛집 #이춘복참치스시강남점 다녀왔습니다.

점심식사 하려고 출동했었어서 초밥 12pcs 2가지를 골랐는데..

아... 우리 뭐 주문했지? ㅋㅋㅋ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일반초밥이랑 특초밥을 주문했을 걸로 추정? 되며 꿈남편이 특히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는 요즘... 오랜만에 다시 동물의 숲에 빠져있답니다. ㅋㅋ

이 나이에..... 동숲이라.. 하지만... 여전히 재밌던 걸요??

그런데 #닌텐도조이콘 에 이상 발생!!! 쏠림 현상이 심해져

결국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3 에디션을 구입했습니다.

화면보다 훨씬 이쁘고 덕분에? ㅋㅋ 곤충도 잘 잡고 있어요 ㅋㅋㅋ

 

장미꽃이 만발했던 시기에 꿈부부는.. 초밥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상동역맛집 #상무초밥 을 찾아갔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훨씬 넓어서 좀 놀랬었죠.

 

악!!! 여기서.... 뭘 먹었더라....

아마도.... 이달의 초밥세트를 주문했던 거 같고

지라시 덮밥도 주문했죠.

 

모밀과 세트로 나온 초밥.

10pcs가 나오고 연어랑 새우장 등이 골고루 나오는데요.

초밥도 맛이 나름 괜찮았습니다.

 

#지라시덮밥 에도 다양한 회가 올려져 나오는데

초밥처럼 만들어 먹기도 하고 김에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워낙 꿈남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메뉴라 잘 먹었네요.

 

 

#송내역맛집 #대치순대국 많이들 아실 겁니다.

꿈부부도 나름 자주? 가는 곳이에요. 특히 꿈남편이 완전 좋아라하는 곳이죠. ㅋㅋㅋ

본점은 아침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엔 본점으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꿈남편은 양념장 넣어서 매콤하게 만들어서 먹었고

저는 순대를 빼고 주문해서 밥 말아서 냠냠!!

일단 국물이 대대박 진해요. 와와!! 시원하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점점 더 시원해지는 국물맛!!! ㅋㅋㅋ

포장도 가능해서 저흰 포장도 종종 해오는데!!! #순대국 좋아하시면 대치순대국 추천해요.

 

 

엄마 모시고 찾은 #부천송내역고기집 #삼다도

원래는 다른 곳에 예약하고 모시고 갔었는데... 휠체어가 올라갈 수 없어.... 당황당황...

전화로 휠체어로 방문할거다. 가능한지 꼼꼼하게 확인까지 했는데

막상가보니 입구가 계단 뿐이였습니다. 목발도 안 가져간 상황에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엄마를 안고 들어오라는.. 말을 듣고.. 에? ㅋㅋㅋ

결국 그 자리에서 예약을 취소하고 찾아간 곳이 삼다도였는데

휠체어가 들어갈 테이블 공간까지 만들어주신!!!! 정말 감사합니다.

 

고기의 시작은 소고기로!! 등심 먹어주기 ㅋㅋㅋㅋㅋ

차돌박이도 주문했죠. ㅋㅋㅋ

시작은 나름 비싼거로~~ 버섯까지 올려서 구워줍니다.

 

기본 반찬도 진짜 깔끔했고 엄마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오이김치도 맛있었고 파절이며 양배추채 샐러드는 2번이나 리필했죠. ㅋㅋㅋ

실은... 한번 리필하고.. 또 먹고 싶어도 말씀드리지 못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먼저 더 드시겠냐고.. ㅠㅠ 감사해요!!!!!! 두번째로 감동!!!

 

맛있게 구워서 먹방!!!!!

발 아래 선풍기도 켜주셔서 시원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고기도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육회에 양념왕갈비까지!!! ㅋㅋㅋㅋㅋ

먹방은 이어지고 또 이어져 ㅋㅋ 배가 팡팡..

양념왕갈비는 너무 달지 않아 더 좋기도 했습니다.

맛은 기본!!! 친절하셔서 더더 좋았던 삼다도!!!! 앞으로도 종종 찾게 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