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천안 호두과자/태극당 천안점+반포 한강 카페,Cafe Dolce/카페돌체 세빛섬점+인천 모래시장 맛집/모래내경양식+작약꽃+GS25 편의점 도시락+송내역 분식/바사삭

꿈모시 2023. 6. 15. 20:0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천안 여행/천안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Shilla Stay Cheonan, Deluxe Double/디럭스 더블+라운지바+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천안호텔 #신라스테이천안 이야기 함께해요. 아산 여행/아산 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봄꽃축제, 튤립.수선화 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

봄휴가 마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신라스테이 천안에 머물며... 계속... 눈에 밞혔던 #태극당천안점 에 잠시 들렸습니다.

육포, 약과 등 #호두과자 말고도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까지 다양했지만 저흰 호두과자 소(16알) 하나만 사왔습니다.

 

백앙금이 들어있는 #태극당호두과자

집에 오자마자 남편이랑 2알씩 나눠먹고 ㅋㅋㅋ

얼려뒀다가 3일동안 먹었는데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았습니다.

너무 달지 않아 호두과자만 맛봐도 부담 없었고 커피 한 잔 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약과랑 전병도 맛보고 싶네요.

 

어느 비오는 주말, 꿈부부는 엄마 모시고 한강드라이브에 나섰습니다.

점심식사 후 찾아간거라, 날씨가 화창했다면 주차가 어려웠을 거예요.

하지만 비가 와서 수월?하게 주차했고 가볍게 서래섬을 산책했지요.

당시 서래섬 유채꽃 축제를 앞두고 있어 혹시 유채꽃을 볼 수 있으려나 했지만.. ㅋㅋㅋ

거의 피여있지 않아 대충 둘러보고 #카페돌체세빛섬점 으로 출동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빵진열대와 카운터가 있고 양옆으로 좌석이 쫙 놓여있습니다.

대부분이 4인석이였는데 상황에 맞게 테이블 이동이 가능해보였고

좌석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대만족!!!!

 

이곳 역시 날씨가 좋았다면... 좌석 잡기가 쉽지 않았겠지만,

여유롭게 자릴 잡았고 엄마는 초코라떼,

꿈남편은 카라멜 라끼아또, 저는 돌체크림커피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도 두가질 골랐죠.

 

카라멜 라끼아또와 돌체크림커피 두가지 다 꽤 괜찮았습니다.

초코라떼는 좀 많이 달달했어요. 만약 다시 간다면 조금 덜 달게를 요청할 거 같구요.

아몬드 크로와상와 초코 빨미까레도 good!!!! 특히 초코 빨미까레 가성비 대대박!!!!

아!! 여기 물은 제공 받을 수 없답니다.

생수를 판매하고 있긴 했지만 카페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카페 이용 시 참고하세요.

 

지인 만날 일이 있어 인천 모래내시장 갔다가 #모래내경양식 다녀왔어요.

인천 2호선 모래내시장역 3번 출구에서 12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눈꽃 치즈 돈까스와 새우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일단 비주얼 괜찮죠?? 양도 푸짐했습니다.

치즈 가득 올려진 돈까스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좋았고

치즈가 많이 올라간 것 치곤 그렇게 느끼하지 않았어요. 새우 크림 파스타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나름 만족스러웠는데 다음엔 오르라이스 맛보고 싶네요. 이힛!!

 

원주 사진정원 갔을 때 #작약 도 보러 가기로 했었는데

비는 오고 차도 많이 막히고 해서 그러지 못 했는데요.

동네 화단에 #작약꽃 이 활짝 피였지 뭐예요.

창덕궁갔을 때 보고 오긴 했지만 이 모양의 작약꽃은 오랜만에 봐서 더 반가웠습니다.

 

백만년 만에 #편의점도시락 맛봤습니다.

혜자 도시락이 다시 나왔다고 해서ㅡ, 게다가 할인도 한다기에!!!!

두가지를 사와서 점심식사로 냠냠.

가끔 밥하기 싫을 때 ㅋㅋ 급하게 간단히 먹어야 할 때 종종... 사다 먹어야겠습니다.

 

#송내역분식 #바사삭 에서 떡볶이랑 김밥, 튀김 먹고 왔어요.

이 날은 ... 왜 그렇게... 밥하기가 싫던지.....

게으름이 나서 빈둥빈둥..하다가... 결국 분식으로 저녁식사 해결...

주문을 너무 많이 했나 했는데.. 역시나.. 많아서 ㅋㅋ

끝엔 겨우겨우 다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꿈모시 일상) 부천수제버거/버거더심플&스테이플버거+발렌타인 데이/비바니 초콜릿+폴바셋+부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수제버거 를 아주 좋아해서 꽤 자주 배달해먹곤 합니다. 최근까진 프랭크버거에 홀딱 빠져있다가 또 다른 맛의 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