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천안 여행/천안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Shilla Stay Cheonan, Deluxe Double/디럭스 더블+라운지바+조식

꿈모시 2023. 6. 1. 23:1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천안호텔 #신라스테이천안 이야기 함께해요.

 

아산 여행/아산 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봄꽃축제, 튤립.수선화 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산여행 #아산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

아산피나클랜드에서 봄꽃축제를 즐긴 후 꿈부부는 #ShillaStayCheonan 을 찾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숙소를 잡고 싶었지만... 워낙 급하게 떠난 여행이라 쉽지 않았고

결국 #천안신라스테이 를 예약했는데 꽤나 만족했어요.

일단 가성비 대대박!!! 조식을 포함해도 금액이 워낙 저렴해서 완전 만족했죠.

다만, 호텔 지하주차장 이용시 1박당 5천 원의 주차비가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로비로 들어가면 보이는 커다란 곰!!!!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라고 하던데 완전 귀엽습니다.!!!

자세히는 보지 못 했지만 작은 사이즈의 베어는 구매도 가능한 듯 했어요.

너무나... 갖고 싶었지만 이미 알파카 인형을 샀기에... 포기했답니다. ㅋㅋㅋ

 

체크인 진행하며 보니 신라리워즈 현장가입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더라구요.

저흰 이미 가입 후 객실를 예약하고 갔던거라..

다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셨다면 혜택 확인 후 가입해 보시길.

 

디럭스 더블룸을 예약한 꿈부부.

더블사이즈 침대가 있고 양 옆으로 협탁이 놓여있어 잠 잘 때 안경올리고 핸드폰 올리기 좋았는데요.

전화기가 놓인 동그란 협탁이 자꾸 갸우~ 뚱~갸우뚱~ 하는 게 아니겠어요??

왜 이러나 싶어 살펴보니 테이블 다리보호 받침대?? 가 모두 중앙에 모여 있었어요 ㅋㅋㅋㅋ

끝으로 옮겨주니 움직이지 않았고 이 후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침대 앞 쪽으론 티비가 있는데 멍이 좀 많아서 놀랬습니다. ㅋㅋㅋ

처음 볼 땐 몰랐는데 점점 이상해서 자세히 보니 ㅋㅋ

그래도 뭐 하루 뿐이니 괜찮았습니다.

 

도시가 한 눈에 보이는 커다란 창 앞엔

책상이랑 의자, 2인 쇼파가 놓여 있고 옆 벽에 콘센트가 있답니다.

 

생수는 2병 제공되며 사진을 못 찍었는데 작은 냉장고가 있어요.

종이컵이랑 전기포트, 커피와 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고는 냉장고 아래 서랍에 있어요.

 

이곳은 문도 실용적? 입니다.

욕실 창을 가릴 수 있는 문을 이동하면 중문이 되고 화장실 문은 옷장과 함께 사용해요.

즉 화장실 문을 닫으면 옷장이 등장한답니다.

샤워 가운은 2개, 일회용 슬리퍼도 있고 다리미와 다리미 판도 있습니다.

욕실은 욕조있는 방과 샤워부스 있는 방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흰 욕조 있는 방을 선택 후 반신욕 했지요.

객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좀 낡은 느낌이였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충분히 좋았습니다.

 

여긴 헬스장과 세탁실!!

나중에 체크아웃 하고 나갈 때 사진만 급하게 찍었는데

자세한 이용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나 프런트에 문의해 보세요.


체크인 하고 좀 쉬다가 저녁식사 겸 꿈남편은 맥주 한 잔 하려고 3층 카페 라운지 바로 내려갔습니다.

마침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였는데 18:00 부터 23:00 까지 이용 가능해요.

꿈부부는 오늘의 파스타와 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고

저는 콜라를.. 꿈남편은 하이네켄을 ... 주문한......

그런데.. 말이죠... 그럼... 맥주 무제한은??

제가 남편을 황당하게 쳐다보자 ㅋㅋㅋㅋㅋ 꼭 맥주 무제한을 마셔아하는 건 아니지 않냐고...

네.. 뭐.. 맞는 말이지만.... 아까웠습니다. 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하

 

프라이드 치킨은 생각보다 양이 됐습니다.

무엇보다 튀김옷이 바삭하니 맛있었고!!!!

치킨 사이즈도 커서... 이것만 주문해도 충분했겠다 싶었어요.

오늘의 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고 약간 평범했습니다.

열심히 먹으며 이런 저런 이야기가 오고 가던 중.....

라운지 바 한 켠의 상영되던 영화에.... 완전 빠져서.. ㅋㅋ 집중해서 보게 됐던....

반전과 반전의 연속이였던 영화였는데... 엔딩을 못 본 게 아쉬웠답니다. ㅋㅋ


다음 날 아침... 조식 먹으려고 다시 라운지바를 찾았습니다.

저희가 늦잠을 자서 8시 반에 내려가서 거의 만석이였지만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안내를 받았어요.

 

정갈하게 차려진 조식 뷔페.

요리 종류가 많지 않다 느끼긴 했지만 부족함은 없었답니다.

아침식사로 가볍게 즐기기엔 좋았는데 커리가 있는 게 인상적이였어요.

그동안 조식뷔페에서 커리를 본 적은 없었거든요?? ㅋㅋ

마침 제가... 커리에 완전 빠져있어서 더더 반가웠습니다.

 

커피와 베이커리도 식빵이랑 모니빵 등이 있었고

바게트와 버터, 잼... 등 그리고 와플도 있었죠.

 

제가 사진 찍는 동안 쌀국수에 소시지, 만두, 해쉬브라운, 에그 스크램블까지

푸짐하게 담아온 꿈남편.

식빵은 맛있게 구워서 버터를 올려 왔더군요. 햄도 야무지게 챙겨 오구요.

 

저도 비슷하게 담긴 했습니다.

베이컨을 좀 더 많이 담아오고 밥에 커리를 올려왔죠.

샐러드도 잊지 않았습니다. ㅋㅋ 근데 이 날은 이상하게 꼼꼼하게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ㅁㅠ

스프도 갖다 먹었고 우유에 시리얼도 먹었으며 요거트도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믈렛도 당연히 1인 1오믈렛 했습니다. 이건 미리 주문해둬야 해요.

주문 후 15분정도 소요되니 미리 주문해두세요.

열심히 먹고 나선 커피를 라떼로 내렸는데.. 우유가.. 떨어졌는지 나오지 않아서.. ㅠㅁㅠ 에스프레소가 된....

그래도 마셨어요. ㅋㅋ 달달한 베이커리를 담아온 덕분?이죠.

 

특히 와플이 진짜 진짜 맛있었던... ㅋㅋㅋㅋㅋ
더 갖다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 포기.. ㅠㅠ
애플망고는.... 너무 얼려있어 두 개밖에 못 먹었어서 그것도.. 아쉽... ㅋㅋㅋㅋ
그래도 뭐 든든히 잘 먹긴 했습니다. 

 

조식 식사 후 다시 객실로 돌아가 빈둥거리다가

체크아웃하고 집에 가기 전에 대형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랑 함께!!!!!

다음에.... 다시 만날 땐..... 널 갖게 될 날이 오길.... 바래본다... ㅋㅋㅋㅋㅋㅋ

 

천안)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천안가볼만한곳 #천안단풍나무길 #독립기념관단풍나무숲길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말, 어디로 단풍나들이를 갈까.. 검색하다 천안 독립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