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태안 여행/태안 풀빌라) 풀빌라아마레

꿈모시 2023. 5. 18. 18:4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태안풀빌라 #풀빌라아마레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여행 #청벚꽃 이 있는 #서산개심사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봄휴가로 떠났던 서산여행.

꿈부부가 원했던 서산 숙소는... 이미 마감이 된 상태라.. 고민에 빠졌고 결국 태안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갑자기 가게 된 휴가에 급하게 숙소를 잡다보니 쉽지 않았지만 #태안풀빌라아마레 예약 성공!!!!

사실.... 여기서도 가고 싶은 객실이 있었지만 이미... 예약이 끝난 상황이라,,, 남아있는 방 중 골랐답니다.

그래도 충분히 좋았어요!!! 꺄!!!! 무엇보다 좋았던 건.... 주차!!!

룸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 짐많은 우리 부부에겐 아주아주 편했답니다.

 

오션뷰인데다 개별바베큐 공간까지 있는 풀빌라아마레.

꿈부부가 예약했던 룸은 STAY-4A이였고 2인이 머물기 딱 적당한 규모의 객실이였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풍이라 화사함이 가득했고 화병의 꽃은 시선을 사로잡았죠.

 

가구는 원목으로 인테리어의 포인트.

침구는 폭신폭신하고 뽀송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제습기는 거실과 욕실 두 곳에 마련해두셨고 중앙에 있는.... 쇼파.. 진짜 폭신!! 했어요.

다른것보다 아주아주~ 넓어서.. ㅋㅋ 꿈남편이랑 백허그하고 누워 티비도 봤지요. ㅋㅋㅋㅋ

 

난방도 잘되서 뜨끈하게 잘 잤습니다.

온도 조절 버튼이.. 약간 불량이라 여러번 눌러야했지만

조절되면 금방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주방엔 냉장고와 정수기, 전자레인지와 인덕션이 놓여 있었습니다.

냄비와 식기도 웬만한 건 다 있었으며

컵 종류도 많았는데 와인잔도 있어요.

 

주방 바로 옆 공간이 개별 바베큐장입니다.

이렇게 룸 한 켠에 있어 추운 겨울에도 걱정없어요. 가스 훈제 그릴인 것도 신기했는데...

아쉬운 단 한가지는... 바로... 환기입니다. 물론 환풍기가 있고 창문도 활짝 열어뒀지만

룸으로 냄새가 들어갈까봐 문을 닫고 사용하니 살짝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더욱이... 룸 안에 열 수 있는 창문도 없어서 화장실 창문 열고 문을 열어두고 환기를 해야했습니다.

고기 구우며 신경을 쓴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룸으로 고기 냄새가 살짝 들어가기 때문에

잠시 활짝 열고 환기를 하고 싶었는데 그게 되지 않아 횐기에 진심인 제겐 다소 아쉬웠네요.

 

욕실엔 샤워공간이 따로 있고 세면대도 고급스러워요.

드라이기가 있고 어메니티는 몰튼 브라운 입니다.

아!! 수건은 욕실에 없고 수영장 옆에 여러장 있답니다.

저는 2장을 미리 욕실에 갖다놓고 사용했어요.

 

차란!!!! 하이라이트 공간인 개인수영장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하필이면... 썰물시간이였지만 ㅋㅋㅋ 괜찮았어요.

기본 미온수 29도는 무료 제공이며 33도 까지 원하면 추가 5만원이 있는데요.

저희는 어른 둘이라 29도에서도 충분히 놀기 좋았습니다.

다만 이 온도가 밤 9시까지만 유지되기 때문에 미리 많아 놀아둬야해요. ㅋㅋㅋㅋ

물론.. 꿈부부는 다음 날 아침에도 놀긴했습니다. 우린.. 다 큰 어른이니까요. ㅋㅋ

하지만 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다음 날 아침엔 살짝 추울 수 있겠다 싶었네요.

 

노는 게 제일 좋아!!!!! 물놀이 하며!! 룰루랄라!!!!

저는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준비해 간 튜브에 앉아 두둥두둥 떠다녔습니다. ㅋㅋ

튜브는 무료대여가 가능한데 저는 준비해 갔어요.

바람 넣는 기계가 있어 문제 없었습니다.

 

↑ ↑ ↑ https://youtu.be/SkkAiUnf6_Q 태안 풀빌라, 풀빌라아마레 동영상입니다.

 

2시간 정도?? 물놀이 했나!!!

슬슬 배가 고파지기에 바베큐를 시작했습니다.

가스 훈제 그릴이라 저희가 원하는 시간에 편히 하면 되는데

사용 방법은 체크인 시 사장님이 직접 알려주세요.

 

바베큐에 진심인 꿈부부는 한우에... 삼겹살 소세지까지 사갔습니다. ㅋㅋㅋ

뭐 다들 먹는 정도는 먹어야죠?? ㅋㅋ 깻잎과 쌈무, 고추참치, 김치찌개와 같이 먹방먹방!!!!

맛있게 잘 먹었는데 훈제 그릴이 소고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어서

소세지와 삼겹살을 구입해가시길 추천합니다.

 

밤이 찾아오고.... 별이 보일까 싶어 나갔는데.... 빛공해?가 있어 잘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가볍고 바다 구경하고 들어가려는데.. 오.... 캠프파이어하는 분들.. 발견....

저흰.. 수영장에서 놀고하면 시간이 안 될 거 같아 안했는데

막상 하고 계신 분들보니... 부럽... ㅋㅋㅋ 마침 불멍하기도 너무나 좋은 날이였어요.

다음에 봄이나 가을에 기회가 있음 그 땐 해봐야겠습니다.

 

짹짹!! 참새가 우는 다음 날 .. ㅋㅋㅋ

바닷물이 들어왔지만... 꾸물꾸물한 날씨 ㅋㅋㅋ

그래도 꿈부부는 물놀이... 제가 귓병이 있어 물놀이 할때마다 조심스러운데

꿈남폄이랑 둘이 하는 건 걱정할 일이 없어서 참 좋아요.

그래서 앞으로 풀빌라도 종종 다녀볼까 합니다. 이힛!!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가볼만한곳 #서산겹벚꽃명소 #서산문수사 이야기 함께해요. 겹벚꽃과 철쭉이 만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