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부천수제버거/버거더심플&스테이플버거+발렌타인 데이/비바니 초콜릿+폴바셋+부천맛집/은행골&성북동왕돈까스

꿈모시 2023. 4. 26. 20:5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수제버거 를 아주 좋아해서 꽤 자주 배달해먹곤 합니다. 
최근까진 프랭크버거에 홀딱 빠져있다가 또 다른 맛의 수제버거가 간절해져서
새로운 곳을 찾기 시작했고 먼저 #버거더심플 에서 주문해봤어요. 
#와사비쉬림프버거 와 #BTS버거 를 골랐는데 두가지 다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와사비쉬림프버거는... 저희가 기대를 너무 많이한 탓에 살짝 아쉽기도 했지만
다른 곳에서는 맛보지 못하는 메뉴라서 나름 만족스러웠으며 
상하목장 밀크쉐이크는.....대대박!!!!! 정말 맛있더라구요. 
밀크쉐이크만 따로 계속 주문하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

 

이 후, #스테이플버거 에서도 주문해봤습니다.

더블더블버거와 하와이안버거를 주문해서 맛봤는데

꿈부부는 이곳이 더 취향에 맞긴 했습니다.

햄버거 소스가 더 맛있었고 살짝 푸짐한 느낌??

그런데 두 곳다 다르게 맛있어서 번갈아 먹방하게 될 거 같아요.

 

#발렌타인데이 에는 #비바니초콜릿 을 함께~ 맛봤습니다. ㅋㅋ

심지어 하루 늦게 배송와서 ㅋㅋㅋ 정말 사이좋게 며칠동안 나눠 먹었는데

통아몬드 초콜릿이랑 카푸치노 밀크앤화이트 초콜릿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주문할래요.

 

#생어거스틴파스텔시티점 오랜만에 출동해서 베트남 쌀국수랑 나시고랭 맛봤어요.

그 전까진 거의 대부분? 뿌 팟 봉커리와 팟타이를 맛봤는데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도 역시 만족스러웠던!!! 항상 잘 먹고오는 #생어거스틴 입니다.

 

#폴바셋 에서 남편과 #카페데이트

꿈남편은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는 #아이스크림카페라떼 를 마셨지요.

그리고 에그타르트는 필수 주문 아니겠어요?? ㅋㅋ

오리지널과 애플을 골랐는데 두가지 다 맛있었지만 저는 역시 오리지널이 더 좋더라구요.

 

얼마 전, #커피빈바닐라라떼 를 맛보게 됐습니다.

일단 핑크 핑크!!!!해서 넘 이뻤고 맛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던데요??

처음 마셔보고 살짝? ㅋㅋ 반해서 대량으로? 주문해볼까 고민하고 있답니다. 으하하하하.

 

#부천크로플맛집 #크로플프렌즈

자주 주문하던 크로플집 영업시간이 왔다갔다해서 새로운 곳을 찾아봤고

여길 알게됐는데 바삭하니 완전 맛있어요!!!! 앞으로 단골 될 듯 한데

크로플에 두가지 맛 토핑을 올릴 수 있어 더 좋답니다.

 

어느 주말엔 #부천상동맛집 #은행골상동점 다녀왔어요.
#은행골 이야 이미 소문난 맛집이니 두 말 필요없죠??
꿈남편과 오랜만에 출동했고 역시나 대만족!!!!

 

도로초밥이랑 특선초밥 주문해서 냠냠!!!

서비스 초밥도 주셔서 따끈한 우동이랑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게 됐는데 여기 배달을 하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배달도 해보려구요. 이힛!!!!!!

 

지인이 보내준 공감능력 테스트.

저는 공감능력 수치 486%가 나왔습니다. 핑크 돌고래라니 무척 만족스러운 결과였는데,

꿈남편은 0%... 더라구요.... 충격!!! 이럴수가.. ㅋㅋㅋ

 

흔하디 흔한 꿈부부네 마트 카트...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

종류별로 고기 먼저 담고 본격적인 장보기가 시작되곤 하죠. ㅋㅋ

생활비의 많은 부분이... 식대로 들어가는.... 덜 먹어야 다이어트가 될텐데 말이죠.. ㅋㅋ

 

남편만을 위한 시간....

종종 꿈남편을 위해 술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 날은 #베테랑종합어시장 부천송내점 가서 먹방먹방!!!

이번엔 부침개 제대로 만들어서 남편에게 칭찬?도 받았다죠? ㅋㅋ

 

2차로는 #너바나 에서 소세지 안주로 맥주 한 잔!!!

저야 당연히 음료를 마셨습니다.

요즘은 아이돌 노래도 신청곡 받아주시는 ㅋㅋ

게다가 꿈남편이 신청한 곡도 나와서 완전 신나라 했었답니다. 룰루랄라~~

 

어머님과 진달래동산으로 진달래 보러갔다가

늦은 점심식사하러 #신중동역맛집 #성북동왕돈까스 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아주 예전에 포스팅을 했는데 이 후 시간이 많이 흘러 금액 인상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꽤나 저렴한 편이에요. 정식이 9,500원이고 치즈 돈까스도 9,000원.

워낙 양이 많아서 아주 배부르게 먹방할 수 있답니다.

맛도 있고 저렴한데다 양도 푸짐하니!!! good!!! 조만간 꿈남편이랑 다시 갈겁니다. ㅋㅋ

 

 

꿈모시 생일) 생로랑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트 가죽, 카산드라/CASSANDRA 미디엄 탑 핸들 백+아웃백+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번 생일에 받은 #생일선물 이야기 함께해요. 제가.. 10년 만에 비싼? 가방 샀습니다. 가방사고 나와서 대~박~~ 대대박~ 행복해하는 꿈모시..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키크론 K8 PRO 저소음적축+삼성 Neo QLED TV 4K KQ65QNB85AF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구입한 제품후기 함께해요. ​ 먼저,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입니다. 꿈부부는 결혼할 때 지인들에게 선물받은 일렉트로룩스 유선청소기를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