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생일) 생로랑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트 가죽, 카산드라/CASSANDRA 미디엄 탑 핸들 백+아웃백+BILLY ANGEL/빌리엔젤 케이크+생일선물

꿈모시 2023. 3. 16. 21:2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번 생일에 받은 #생일선물 이야기 함께해요.

 

제가.. 10년 만에 비싼? 가방 샀습니다.

가방사고 나와서 대~박~~ 대대박~ 행복해하는 꿈모시..

그동안.... 저는 제가 가방에 큰 관심이 없는 줄 알았거든요??

아니던데요? ㅋㅋㅋ 완전 사랑하던데요?? ㅋㅋㅋㅋ

 

꿈모시 후기) 출국없는 면세점-럭스몰/LUXEMALL,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PIMLICO Cross Bag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출국없는면세점 #럭스몰 #LUXEMALL 이야기 함께해요. ​ 우리 잇님들은 연인과, 남편과 어떤 기념일을 챙기시나요? 얼마 전, 발렌타인 데이였

ggumosi.tistory.com

2년 전에도 꿈남편이 #가방선물 을 해주긴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대의 가방... 물론 아주 만족하며 잘 들고 다니고 있는데요.
이번엔... 꿈남편이... 큰 돈 썼습니다. 이힛!!!!

 

제 첫 명품가방은 #버버리 였습니다.

첫 월급 받아서 샀었는데 좋은 가방 하나는 있어야 한다는

회사 언니들의 조언을 듣고 백화점으로 달려가서 구입했었습니다.

 

이 후 다시, 가방에 큰 관심이 없다가 결혼하면서 두번째 #명품가방 을 갖게 됩니다.

이탈리아 신혼여행 때 구입해 온 #프라다가방 입니다.

제 포스팅에 이따금씩 등장했던 바로 그 아이.

그리고 다시 10년.... 에코백을 자주 들고 다니고

카메라가방을 주로 들고 다니기에 자연스레 명품가방을 들고 다닐 일이 적었는데요.

우연히 눈길을 끌었던 가방이 아른거려 ㅋㅋ .... 결국 구입하게 됩니다.

 

구입하러 가기 전에...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과연..... 이런 비싼 가방이.. 내게 꼭 필요한가....

아시다시피 꿈부부네의 생일선물은 지나치게 현실적이라 ㅋㅋ 건조기, 사운드 바 등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올해는 제가 수술을 앞두고 있어 병원비가... 걱정이라... 큰 소비가 부담스러웠어요.

하지만... 올해가 꿈부부의 #결혼10주년 인데다 원래는 크로아티아를 다녀오자 했지만,

현재 상황으론 꿈남편이 도저히 휴가를 낼 수 없는지라... 제주도조차 갈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

무엇보다 꿈남편이 가방 사기를 적극적으로 원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그럼 꿈남편에게도.. 비슷한 금액대?의 생일선물을 사줘야 하는 거잖아요.. 벌써... 그 걱정 중.... ㅋㅋ)

 

명품가방 사러갈 땐 명품가방을 들고 가야한다기에.. ㅋㅋ

#프라다 가방 들고 #롯데백화점인천점 을 찾아갔습니다.

누군가에게 전해들으니 명품매장 앞에 줄을 선다기에 일찍 갔더니 아직 아무도 없었어요.

빠르게 입장해서 미리 저장해 둔 가방 이미지를 직원분께 보여드렸고 바로 가방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고른 #생로랑가방 은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트 가죽, 카산드라/CASSANDRA 미디엄 탑 핸들 백.

실물을 보니 더욱 더 쏙 맘에 들었는데 다른 가방도 살짝 눈에 들어와.. ㅋㅋ 식사하며 잠깐 고민하기로 했습니다.

밥 먹으며 이거 살까 저거 살까... 행복한 고민을 했었죠...

그리고 미니 사이즈도 있어서 사이즈도 고민..

결국 처음에 골랐던 가방으로, 그리고 들고 다니는 소품이 워낙 많다보니 미디엄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가방 사고 너무 좋아서.. ㅋㅋ

굳이.... 쇼핑백 들고... 카페 나들이 갔던....

쇼핑백만 봐도 마냥 좋았던 날.... 당시 박스가 품절 상태라 박스는 나중에 전달 받았답니다.

 

차란!! 차란!!!!!!!!! 일부러 생로랑 로고가 큰걸로 골랐습니다.

이왕 사는 거 티가 팍팍나는 걸로.. ㅋㅋㅋ 또 유행타지 않을 디지인으로!!!!

앞으로 또 10년을 들어야하니까요. ㅋㅋㅋㅋㅋ 10년에 가방 하나씩 사는 거!!! 괜찮은 거 같아요.

 

제 키가 168cm입니다. 미디엄 사이즈가 딱 좋죠??

다른 것보다 캐주얼에도 은근 잘 어울리는!!!!

앞으로 10년 동안 또 열심히 들고 다닐랍니다.

 

제가 생일을 앞두고 급하게 수술이 잡혀 생일도 급 챙기게 됐습니다.

가려고 했던 레스토랑은 자리가 없어.. ㅠㅠ 어쩔 수 없이 #아웃백 을 갔는데

그래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웃백을 정말 사랑하는 꿈부부니까요. ㅋㅋ

 

둘이 가서.... 치킨 텐더 샐러드, 베이비 백 립, 투움바 파스타까지.... 3가지나 주문한... ㅋㅋ

꿈남편은 다 먹을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지만.... ㅋㅋ 역시나 남기고 말있죠.

그래도 샐러드와 립은 포장해와서 다음 날 간단한 브런치로 먹방했으니 나쁘지 않았던 선택!!!

 

#생일 당일엔 퇴원 후 회복중이라 집에서 소소하게 케이크만 불었습니다.

제가 귀띔했던 케이크는 아니지만 #빌리엔젤 에서 #딸기크레이프케이크 를 예약해 사왔던... ㅋㅋ

30대의 마지막.. 끝까지 초는 3개로 ㅋㅋㅋ

제가 친구가 많이 없어요. ㅋㅋ 게다가 몇 없는 친구들과도 생일에 선물을 크게 주고 받진 않는답니다.

그냥 생일 축하한다는 인사에 커피 등의 기프트콘 정도만 하는데...

올해는.. 제가 수술을 했잖아요??? 그 덕에.. 선물을 좀 받았네요. ㅋㅋㅋㅋㅋ

 

올해는 이 브랜드와 인연?이 깊네요 ㅋㅋ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를 두 개나 받았답니다.

카카오선물을 통해 이미 하나를 받은 상황에서 다른 친구가 던져주고 간 선물이 입생로랑...

설마.. 설마.. 했는데.. ㅋㅋㅋ 같은 쿠션인 거 아니겠어요??

그래도 다른 하나는 한정판? 이더라구요. ㅋㅋㅋ 핑크 핑크!!!

사이즈가 작아서 소비가 빠르다던데 두 개나 받아서 한동안 팩트 걱정은 없을 거 같아요.

핑크 좋다며 지나가며 말했는데.. 기억해서 보내준 두 분께 감사의 인사를.. .ㅋㅋ

 

#디올어딕트립글로우 는 사촌동생이 보내준.

자슥... 언니 감동했다?? ㅋㅋ 잘 바를께♥

 

20년을 알고 지냈지만 ㅋㅋㅋ 그동안 서로의 생일을 그닥? 챙기지 않았던 지인인데.. ㅋㅋ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제 생일인 걸 새삼 알았고

마침.. 수술까지 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는 생일 겸 빨리 회복하라며 보내준 선물!!!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디로즈 ,장미수로 알려져 제법 유명하더라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나.... 이거... 언젠가... 본적이 있는데....

급 검색해보니 이탈리아.... 헉!!! 내가 신행 때 누군가에게 선물준다고 화장품을 하나 사왔었는데??

설마설마.. 하고 신행때 사진을 뒤져보다 아래 사진 한 장 발견..

 

그래.. 너 였구나.. 완전 잊고 있었는데.. 넌 누구한테 갔니?? ㅋㅋㅋㅋ

그래도 이거 찾는다고 오랜만에 신혼여행 사진 구경했네요. ㅋㅋ

 

#구찌루즈아레브르브왈립 악!! ㅋㅋ 이름 왜케 어려워요!! ㅋㅋㅋ

생일인데 갖고 싶은 선물 있냐고 묻길래 없다고 하니 알았다. 면서 보내준.. ㅋㅋ

#구찌립스틱 은 처음 써보게 됐는데 케이스 왜케 이쁘지? ㅋㅋ

입생로랑에 디올, 구찌... 산타 마리아 노벨라까지... 제가 호강하네요.

기프티콘 보내주신 것도 잘 쓰고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MMCA 이건희컬렉션 특별전: 모네와 피카소, 파리의 아름다운 순간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국립현대미술관과천 #MMCA이건희컬렉션특별전 이야기 함께해요. ​ 지난 주, 라님이랑 정말 오랜만에 #미술관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과천국립현대미술관 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