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키크론 K8 PRO 저소음적축+삼성 Neo QLED TV 4K KQ65QNB85AFXKR+오아/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 칫솔

꿈모시 2023. 2. 23.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구입한 제품후기 함께해요.

먼저,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입니다.

꿈부부는 결혼할 때 지인들에게 선물받은 일렉트로룩스 유선청소기를 10년 동안 잘 사용했는데요.

끝내..... 고장이 났습니다. 냉장고를 시작으로 세탁기에... 청소기까지 고장나네요. ㅠㅁㅠ

먼지흡입엔 문제가 없었는데 작동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고

세기 조절도 됐다 안됐다. ㅋㅋ 청소기도 살 때가 됐음을 알았어요.

 

처음엔 LG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A9S를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매장가서 직접 들어보니.. 생각보다 좀 무겁더라구요.

다시 한번 고심하게 됐고 다이슨 매장도 가보게 됐는데 조금 더 가벼운 느낌? ㅋㅋ

결국 #V12디텍트슬림컴플리트 를 구입하게 됩니다.

#dyson V12 구성품은 청소기 본체와 일루미네이티드 클리너 헤드, 모터바 클리너 헤드,

헤어 스크류 툴, 크레비스 툴, 콤비네이션 툴, 완드 클립, 충전기, 스탠드형 충전 거치대 입니다.

구성품을 거치대에 모두 걸 수 없는 건 아쉬웠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일루미네이티드 클리너 헤드와 크레비스 툴 외엔... 사용할 일이 많지 않더라구요.. ㅋㅋ

 

#다이슨무선청소기 를 사용한지 2~3개월...

일단, 유선청소기를 사용할때보다 편한점이 많았는데...

대놓고 덜렁거리는 스타일인... 꿈모시는... 흘리는 것도 많아요. ㅋㅋㅋ

유선일 땐 청소기를 꺼낼때마다 귀찮았는데 이제는 바로바로 꺼내서 웅우웅~~

이렇게 흡입된 먼지의 크기와 양을 표시해주는 것도 좋고

Auto 사용으로 그때 그때, Boost 적용되는 것도 good.

 

특히나 좋은 건.. 이거이거.. ㅋㅋㅋ
먼지가 이렇게 훤히 보이니.... 청소하는 맛이 난다고 할까요?? ㅋㅋ
웬만하면 하루에 한번 청소기를 돌리고 최소 이틀에 한번 돌리는데도... 먼지가.. ㅠㅁㅠ
청소기.. 바꾸고 꿈남편이 청소기를 자주 돌리는 것도 좋은 것 중 하나.. ㅋㅋㅋ
굳이 무선청소기의 단점을 말한다면... 청소기 통을 자주 비워야한다는 것...

저는 처음에... 2주 정도 사용하고 비웠더니.. 잘 안 빠지더라구요. ㅋㅋ

좀 더 짧은 시간에 자주자주 비우는 게 좋고.. 긴 머리카락은... 돌돌.. 말려서 꺼낼때 약간 고생스럽다는 것??

기존엔 3~4개월 정도 사용 후 종이봉투를 버리는 방식이라 그건 편했지만...

그래도 청소기의 편의성이라던가 가볍고 흡입력도 좋아 대만족하고 있네요.

여기서 잠깐!!! 아래 동영상은 저희집에 시댁 강아지가 와있을 때... 촬영한 걸로

꿈부부네 집 원래 이정도로 더럽지 않아요!!!!!!!

동영상을 찍기엔 더더 좋았지만... 새삼.... 강아지 키우는 일이 보통일이 아니구나 싶었네요. ㅋㅋ

월드컵 보려고 TV 샀습니다... ㅋㅋㅋ 아니요.. 그냥 샀어요. ㅋㅋㅋ

사실... 정말 구입하고 싶지 않았어요.... 혼수로 해온 가전들이 하나씩 망가질때마다 너무나 서운했거든요.

그런데.. 꿈남편은... 큰 TV를 원했답니다. 이사가면 사자 ㅡ,이사가면 사자 했지만... 이렇게 또 사고야 말았습니다.

뭐... 물론... 지금은..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ㅋㅋㅋ

집TV 를 바꾼 후 양가에 갔는데 TV가 너무 작아서... 바꿔드려야하나.. 급 고민을 하게 된... ㅋㅋㅋ

 

꿈부부??는 아니~아니~! 꿈남편은 많은 고민 끝에

삼성 Neo QLED TV 4K KQ65QNB85AFXKR를 골랐습니다.

로컬 디밍 지원으로 일반 led tv 대비 블랙 표현이 좋고

hdr10+ 지원에다 120hz를 지원해 게임할 때 좋기 때문이라고. ㅋㅋㅋ

저는... 그냥 tv가 커졌다!!! 정도로 느끼고 있는데 확실히 화질이 좋긴 좋은... ㅋㅋ

 

 

꿈남편이 키보드를 추가 구입했습니다.

#키크론K8PRO 알루미늄 RGB 핫스왑 저소음적축을 선택했는데요.

이번에도 #저소음적축 으로!!!

 

기존에 사용했던 레오폴드 키보드 대비,

키 윤활이 되어있어서 Shift와 같은 키가 먹먹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고 블루투스도 지원됩니다.

QMKVIA프로그래밍 지원으로 풀커스텀이 가능하며 맥 레이아웃까지 지원되지요.

한가지 단점이라 하면,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통울림은 적으나...

판이 다소 높다보니..그에 맞는 팜레스트를 추가 구입해 사용해야 한다는 거??

그래도 만족하며 무척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750R PD 스웨디시 블랙 한글 저소음적축+로지텍/logitech, MX MASTER 3 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레오폴드키보드 #로지텍블루투스무선마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 꿈모시만을 위한 키보드를 구입했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레오폴드 FC900R LIGHT PI

ggumosi.tistory.com

 

꿈부부!!! #오아음파전동칫솔 을 구입했습니다.

고가의 제품들도 많지만 저흰 #오아클린이소프트칫솔 을 1+1로 좀 더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블랙&화이트 패키지로 골랐고 케이스가 있어 여행 다닐때도 좋아요.

5가지 모드와 3단계 강도 조절 가능하며 2분 타이머로 30초마다 진동 알람이 울려서

오른쪽 왼쪽, 위 아래 동일한 시간으로 칫솔질을 할 수 있어 GOOD!! 방수 등급 IPX8이라 더 안심!!!!

완충시 60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흰 그냥 중간 중간 미리 충전하고 있답니다.

처음 사용할 땐 잇몸이 간질간질했지만 적응 금방했구요.

저는 잇몸이 약한 편이라 약하게 사용 중이고 꿈남편은 강으로 시원하게!!!

전동칫솔을 사용하니 치아가 확실히 뽀도독 뽀도독해서 대만족 중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