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충무로역 맛집/고녀석+비엔나커피하우스 이수역점+델리타스 슈톨렌+덕수궁 맛집/정든다락+설연휴/신포갈비&메가커피 간식꾸러미

꿈모시 2023. 2. 7. 23:3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한국의집 고호재> 가을다과상/겨울다과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국의집고호재 #가을다과상 과 #겨울다과상 이야기 함께해요. 네이버 예약 :: 한국의집 궁중다과 '고호재(겨울 다과상)' [프로그램명] 한국

ggumosi.tistory.com

어머님 모시고 고호재를 찾았던 날,

겨울다과상 즐겁게 맛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고녀석 을 찾았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였는데 어머님이 점심 사주시겠다고 하셔서 출동했죠. 룰루랄라.

 

#충무로역맛집 고녀석은 메뉴가 아주 심플하며,

점심시간이니까 식사메뉴에서 신메뉴인 #한우탕 로 주문했습니다.

반찬들도 깔끔하니 든든한 한끼하기 좋았어요.

 

한우탕의 고기고기!!!!!! 보세요!!

국물도 시원하니 좋았고 어찌나 푸짐하던지....

이 날, 어머님 뵙고 업무보러 가야했는데 그냥 김밥 사먹고 가려고 했거든요.

덕분에 점심식사 잘하고 가서 볼일도 잘 마쳤답니다.

 

 

꿈남편과 종종 찾아가고 있는 #비엔나커피하우스

이 날은 고구마라떼와 딸기라떼를 마셨는데...

와.... 커피 뿐 아니라 라떼 종류도 good!!!!

특히 고구마라떼는 그동안 맛봤던 어느 고구마라떼보다 맛있었답니다. 으하하하하하.

 

<부천 송내역 카페> Vienna coffee hous/비엔나커피하우스 부천법원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비엔나커피하우스부천법원점 은 1호선 송내역 3번출구에서 510m. 횡단보도 건너고 하면 넉넉하게 10분

ggumosi.tistory.com

 

다른 날은 친정갔다가 엄마 모시고 #비엔나커피하우스이수역점 을 찾았습니다.

엄마는 제가 친정갔다 집에 갈때면 꼭 전철역까지 데려다 주시는데

이 날은 이야기가 길어지면서 카페까지 가게 됐죠.

엄마는 요즘 자몽티를 자주 드시는데 여기 자몽티를 꽤나 만족해하셨답니다.

 

지인이 선물해준 #델리타스슈톨렌

#슈톨렌 은 이번에 처음 맛본다고 생각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응?? 뭐지?? 이 익숙한 맛은???

분명 먹었던 기억은 없는데 왜 그런지 생각보다 익숙한 맛이라 당황도 했지만 아주 맛있게 맛봤답니다.

아메리카노와 유독 궁합이 좋았던 디저트!!! 덕분에 즐거운 티타임이 됐답니다.

 

 

 

<덕수궁/Deoksugung> 이 겨울, 눈길을 거닐다. with 환구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눈내리는덕수궁 이야기 함께해요. 이 겨울, 눈길을 거닐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경복궁 #눈내린

ggumosi.tistory.com

덕수궁나들이 갔던 날... 점심식사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평소엔 그냥 간단히ㅡ, 샌드위치 정도를 먹곤하는데 이 날은 완전... 배가 고파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고민하다가 #덕수궁맛집 #정든다락 을 찾았습니다.

덕수궁 바로 옆 2층에 자리하고 있어 운이 좋으면 덕수궁이 바로 보이는 좌석에 앉을 수 있는데,

제가 갔을 땐 창가석은 만석.

 

창가석엔 못 앉았지만 ㅋㅋ 제육볶음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고 직원분도 친절친절!!!
앞으로 덕수궁 근처 가게되면 왕왕 가게 될 거 같네요.

 

 

저도 이제.. #맥세이프 사용합니다. ㅋㅋ

꿈남편도 아이폰을 구입하면서 애플워치도 사고

오랜만에 커플템으로 맥세이프 지갑 맞췄어요.

두가지 핸드폰에 모두 어울리면서 꿈남편이 좋아라하는 보라보라 계열로 선택!!!!

어때요? 그림이랑 같이 너무 귀엽죠?? 이힛!!!

 

꿈남편이.... 코로나19에 걸렸었어요. ㅠㅁㅠ

어느 날... 밤 10시쯤... 갑자기 오한이 왔던 꿈남편.... 코로나 일거란 생각은 못 하고 감기일거라고 생각했지요.

제가 워낙 감기에 잘 옮고 해서 그 날 밤, 잘 때 꿈남편이 데일리 마스크를 쓰고 잤고

다음 날,,, 더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았습니다.

작년 겨울에 독감 예방주사를 맞지 않았어서 독감인가 했는데.... 코로나... 라고.......... 에????!!

사실 타미플루 처방받고 감기 주사 한 방 맞으면 그나마 수월하게 지나가니 병원에 갔던 거랍니다.

그래서 독감 검사만 진행하려고 했는데 병원에서 코로나 검사도 같이 진행하겠다고...

여기서 잠깐... 독감 검사는 2만원 정도 합니다.

몸이 좋지 않다면...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먼저 코로나 자가 진단키트를 하고 가시길.

저흰 하필 사다놓은 진단키트가 떨어진데다 코로나라고... 의심을 전혀 안해서... 그냥 갔던건데...

와.. 이거 모르더라구요.. ㅋㅋ 그랬음 독감 검사비용이라도 아꼈을텐데.. 흠.....

꿈남편이 코로나 확진이 되면서 저도 바로 검사를 진행했는데.... 전.. 음성.. 이였습니다.

전 날 데일리 마스크를 쓰고 잔 게 한 몫 한 거 같아요.

 

위 3개의 진단키트는 다 꿈모시꺼~~~ 양가 부모님께 제가 괜찮다는 걸 알려드리고자 찍었었답니다.

꿈남편은 둘째 날까지 고열이 많이 났고 셋째 날부터는 열이 내렸지만 목을 너무나 아파했습니다.

목 아픈 게 진정되니... 설사가... 시작된... 정말 5일동안 무척 괴로워했고

그 와중에 저는 상상코로나가.. 여러번 왔는데... 걸리진 않았답니다.

하루는 열이 37.6도가 나와서 헉 놀랬지만 역시.. 음성... ㅋㅋ 제 평소 체온이 37.2라서 그냥 좀 더웠던걸로~~~

저희집은 화장실도 하나인데다 의사선생님이 제가 99.9% 걸릴거라고 하셔서....

집 안에서 따로 격리를 하진 않았답니다. 대신 둘 다 10일동안 마스크를 쓰고 있었고 접촉은 하지 않았어요.

화장실은 사용할 때마다 소독했고 당연히 식사도 따로 했어요. 환기는 정말 자주자주 했어요.

 

그나마... 꿈남편은 먹는 걸 잘 먹었습니다.

물론 고열이 있었던 둘째 날까지는 죽만 먹었구요. ㅠㅁㅠ

이 후에는 순대국과 피자 종류까지 먹방먹방!!!!!

병원은 4일차까지 매일 갔습니다.

 

또 마침!!! #선주아뜰리에 #도라지정과 를 체험단으로 받았는데 아주 덕을 제대로 봤어요.

꿈남편 아플 때, 최고의 간식이 됐거든요. 밥 먹고 나서 아침, 저녁으로 도라지 정과 하나씩 먹었고

너무나 만족해서 추가 주문했답니다. 지금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일주일에 두 개씩 맛보고 있어요.

아시다시피 도라지가 워낙 좋잖아요. 요즘도 아주 잘 먹고 있답니다.

 

코로나를 잘 극복한 꿈남편.

마스크쓰고 생활한 지 10일째 저녁!!

제가 마지막으로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음성 확인 후 마스크를 벗었습니다.

늦게나마 새해를 기념?하며 ㅋ 떡국 먹고 다음 날은 #신포갈비 에서 돼지갈비 먹방!!!

 

#설연휴 에는 어머님과 마차푸처레 다녀왔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께요.

엄마댁 가서는 회 먹방 하고 #메가커피 #따끈다끈간식꾸러미 도 냠냠!! 완전 맛있어요!!!

#부천배달맛집 하나 더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CSC숯불바베큐 완전 꿀맛!!!!

특히 양념이 맛있어서!!! 다음엔 양념으로 2마리 갑니다. ㅋㅋㅋ

우동사리에 양념 비벼 먹어도 환상적!! ㅋㅋㅋ

연휴 마지막 날엔 사촌동생 커플이 놀러와서 곱창 먹방까지

흠... 이번 연휴에도... 꿈부부는..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 으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