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신시아,타코벨&폴바셋/PaulBassett+메디플라워, 보니타가든 핸드크림+아디다스 운동화+파주 브런치/브릭루즈+가을날 어느 정류장+부천 삼도갈비

꿈모시 2023. 11. 6. 13:10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신시아 로 쇼핑하러 갔던 날, 쇼핑하기 앞서 먹방부터 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TACOBELL 에서 커플세트를 먹기로 했는데요.

커플세트 구성은 소프트 수프림 타코(카니타스) + 크런치 클래식 타코(비프) +

크런치랩(치킨) + 로디드 후라이 + 치즈롤업 + 탄산음료2 입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평범한 맛...

분명 구성이 부족한 게 아님에도 꿈부부 기준으론 든든함도 좀 부족했고

소스가 부족한 건가... 뭔가 특별한 맛이 없는 게 아쉬웠답니다.

무엇보다 모든 메뉴가 종이포장지에 나와서.... 먹기도 좀 불편했어요.

그냥 쟁반 위에 접시 없이 얇은 종이포장지만 있어 찢어질까봐 칼질도 조심스러웠구요.

멕시코 음식 좋아라하는 꿈부부인데 #타코벨 은 저희 취향은 아니였네요.

 

꿈모시 후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COACH/코치 백팩+무신사, 디즈니 애플워치 스트랩+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코치백팩 #무신사애플워치스트랩 #아디다스슬리퍼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MANDARINA DUCK/만다리나 덕-노트북백팩 TANKER TKT01177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꿈

ggumosi.tistory.com

꿈남편의 백팩 구입 완료 후 커피 한 잔 하러 출동한 #폴바셋신세계아울렛시흥점

저는 언제나처럼 #폴바셋아이스크림카페라떼 를 주문했고 꿈남편은 콜드브루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 날 예상보다 훨씬 오래... 쇼핑하러 다니면서 너무 힘들어서 #폴바셋우유크림롤 까지 추가!!!!

아이스크림카페라떼는 매번 맛있고 ㅋ 먹을때마다 맛있고 ㅋㅋ 우유크림롤도 진한 우유크림이 good!!!

 

 

꿈모시는 오래전 부터 주부습진으로 고생 중입니다.

유명하다는 피부과도 많이 다녀보고 했지만... 좋아졌다가 다시 그러고... 좋아졌다.. 다시 그러고를 .. 반복... 중...

바른 습진연고도 여러 개이고 연고를 계속 바르는 것도 좋지 않다고해서

현재는 아주 심할때가 아니면 핸드크림을 자주자주 바르며 손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관리 중입니다.

그 덕분에 가렵거나 피부가 갈라져 아프진 않아요. 대신.. 핸드크림을 엄청 소비합니다. ㅋㅋ

 

원래는 록시땅 핸드크림을 사용했는데 현재 제가 사용중인 건 #메디플라워 , #보니타가든핸드크림

핸드크림 6종세트가 굉장히 저렴한데다 추억특가로 1+1로 구입해 총 12개를 받게 된... ㅋㅋㅋㅋ

6종 1박스는 수업 같이 듣는 분들께 선물했고 다른 1박스로는 모든 가방에 핸드크림 하나씩 넣어뒀어요.

꼭 외출해서 핸드크림 안 챙겨와 당황하는데... 요즘은 ㅋㅋ 어떤 가방에도 핸드크림이 있으니 넘 좋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핸드크림 하나에 75ml용량에다 향도 다양해서 바를때마다 향긋하니 뿌듯!!

핸드크림의 가장 중요한 발림성도 좋고 끈적임까지 적어 추천추천합니다.

 

1년 내내.. 운동화를 신는 꿈부부... 그렇다보니.. 운동화를 자주 사게 됩니다...

거의 2년에 한 켤레씩 사고 전전 번 운동화를 버리게 되어....

4년 전에 구입한 퓨어부스트 GO W와 울트라부스트 팔리는 너덜너덜해져서 안녕~~~

 

그리고 이번에 #아디다스 SOLAR GLIDE 5 W GX6719를 구입했습니다.

사실.... 뉴발란스에.. 사고 싶은 운동화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민하는 사이 사이즈가 싹 다 빠진 거 있죠!!!!

한참 시무룩해하고 있던... 어느 날.... 발견한 이 운동화!!

연한 하늘색에 연핑크가 포인트!!! 꺄!!!

 

깔창은 또 핫핑크!! ㅋㅋㅋㅋ

폭신폭신한 착용감도 좋고 바닥부분까지 고무? 마감이라 더 좋아요. ㅋㅋㅋ

운동화 바닥사진은 제가 좀 신다가 찍었더니 지저분하네요.

요즘 완전 만족하고 잘 신고 있습니다. 또 4년동안 잘 부탁해!!!!!

 

 

꿈모시 일상) 집콕 고기먹방+노보텔수원 결혼식+만수야 커피먹자&중국집+송내역 맛집/양도둑+애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고기 를 사랑합니다. 아주아주 많이요. 그래서 왕왕 종류별로 고기를 사와서 구워먹곤 해요. 이 날도 #양고기 와 #

ggumosi.tistory.com

#만수야커피먹자 는 정말 꾸준히 다니는 #만수동카페

갈 때마다 커피맛에 반하는데 오렌지 얼그레이 마들렌과 단호박 스콘은 살짝 취향이 아니였네요.

하지만 진한 티라미슈와 까눌레는 나름 괜찮았는데 역시 만수야커피먹자는 케이크인가 봅니다. ㅋㅋㅋㅋ

 

 

파주 브런치 카페) BRIQUE ROUGE/브릭루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브런치카페 #브릭루즈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꿈남편과 드리이브도 하고 #브런치 도 즐길 겸 #파주 로 향했습니다. 그렇게 찾아

ggumosi.tistory.com

지난 봄 쯤, 꿈남편과 #브런치데이트 로 다녀온 #파주브릭루즈

이번엔 어머님 모시고 출동했습니다.

근데.. 잇님들.. 저 ... 뭔가... 달라지지 않았나요?? ㅋㅋㅋ

제가 꽤나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 덕?에 살이 빠졌답니다. 현재도 잘 유지하고 있고

또 운동도 시작해서 점점 더 날씬해지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다짐을 해둬야 더 열심히 하겠죠?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브릭루즈 빅 브런치는 당연히, 무조건 주문!!

그리고 추가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골랐습니다.

빅 브런치야.. ㅋㅋ 두 말 필요없이 꿀맛!!!!! 또 워낙 푸짐하잖아요??

여기 까르보나라도 아주아주 괜찮았습니다. 크림도 맛있고 면삶기도 만족!!!!!

어머님도 너무나너무나 만족해하셨답니다.

 

가을입니다. 가을이 왔어요. 그러나....

하필이면... #가을단풍 이 절정인 시기에... 딱 바쁜.... 꿈남편.. ㅋㅋ

결국... 가을단풍나들이 한번.. 다녀오지 못하고 동네에서만.. 단풍 구경 중입니다.

아.. 여주를 갔어야 했어요 ㅋㅋㅋㅋ 아쉽지만 뭐 어쩌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어느 정류장 앞에서 환상적인 단풍을 마주한 게 아니겠어요?

날씨까지!!! 화창해서!!! 더더 좋았던 날!!!! 이힛!! 이것도 좋죠 뭐.. ㅋㅋ

 

힘들 때... 늘 곁을 응원해주시고 지켜주시는... 우리엄마!!!!!

사위가 야근하고 힘들어한다는 소식을 들으시곤 그 주말... 고기 사주신다고 오셨어요.

어딜갈까 하다가 완전 오랜만에 #부천삼도갈비 로 출동했고 처음엔 소생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반찬도 골고루 잘 나오고 맛도 좋은!!! 묵이 진짜 맛있어서 두번 리필 했네요. ㅋㅋㅋ

다른것보다 이곳은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식사에 전념할 수 있어요.

 

소생갈비 야무지게 먹곤 돼지갈비 먹었구요.

다시 소생갈비 시키고 비빔냉면까지 주문해서 고기 싸먹기!!!!!!

돼지갈비가 예전보단 단 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잘 먹었고

여전히 친절하신 건 더더더 좋았네요. 고기는 항상 늘... 옳아요 ㅋㅋㅋㅋ

벌써 11월이고 비가 오고 날씨다 더 추워지네요.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꿈모시 일상) 열무국수+송내역 레스토랑/라타볼라+사당맛집/칠리사이공+송내역 김치찌개/탕가네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엄마가 집에 와 계실 때 해 먹은 열무비빔국수!!!!! 저는 국수를 준비하고 엄마께선 양념을 담당하셨는데... 두말할 것 없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