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ADIDAS FORUM LOW FY7756+드마리스 부천점+붕어빵+스타벅스 홀리데이페어링 티팟&머그+훈장골 사당점+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혜랑떡집/엄마생신케익

꿈모시 2024. 2. 5. 21:2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난 겨울의 어느 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던 시기.

#공차 에서 밀크티를 너무나 귀여운 병에 담아 팔기에 사먹어봤습니다.

가랜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미 매진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가랜드를 받고 싶은 마음이 더 컸어서 가랜드 있는지... 물어보고 주문할껄.. 후회했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공차밀크티 맛있게 마셨습니다.

 

반년 전 부터 커플운동화를 구입하려다 이래저래 실패한 꿈부부.

결국 제가 먼저 #아이다스운동화 를 구입했고

꿈남편도 #ADIDAS FORUM LOW #FY7756 를 구입했습니다.

이번엔 정말 정말~ 커플운동화와는 거리가 멀었는데 제주도여행 때 찍은 사진을 보니....

아주 멀리서 멀리서 보니 ㅋ 커플느낌이 약간이라도 나서 위로가 됐네요.

그리고 겨울을 대비해 #스누피슬리퍼 도 하나 구입했어요.

꿈남편도 사무실에서 일할 때 신으라고 털 실내화 하나 사줬죠.

덕분에 발 시리지 않게 겨울 잘 보내고 있네요.

 

 

<부천 상동 맛집/상동 뷔페> 드마리스 부천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상동맛집 #상동역뷔페 #드마리스부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상동뷔페 #드마리스 는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해있을 때 1년에 한번씩은 꼭 가던 곳... 드

ggumosi.tistory.com

 

#드마리스부천점 다시 다녀왔습니다.

지난 여름, 엄마께서 다리깁스하고 계실때 갔어서 제대로 즐기지 못 하셨거든요.

그때의 아쉬움을 만회하고자 한번 더 출동!!!!

 

식사 메뉴는 거의 달라지지 않았고,

과일과 베이커리 종류만 살짝 달랐답니다.

그리고 여전히 사람이 많았었죠. ㅋㅋㅋ

 

지난 번에 못 먹은 만큼 더 많이 먹으리라!!!!했지만... 그것도 어렵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뷔페는 점점 더 손해라는 생각.. ㅋㅋㅋ

예전만큼 많이 많이 먹질 못 하더라구요. ㅠㅁㅠ 소화기능이.. 영.. ㅋㅋㅋ

제주도여행 때 즐긴 뷔페에서도 배불러서 많이 못 먹었는데.. 흠....

이제 뷔페는 못 먹나봐요. 흑흑... 세월이 야속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

 

 

#겨울간식 #붕어빵 저희 동네에 줄서서 먹는 붕어빵집이 있답니다. ㅋㅋㅋ

저는 그간의 노력으로 알게 된?? ㅋㅋㅋ

사실... 그냥 눈치보다가 사람 없을만한 시간에 가서 사오긴 하는데

그래도 1~2명은 꼭 있더라구요. 그리고 대박 맛있습니다. 꺄!!!!!

#스타벅스 에서 커피 한 잔.

병원접수 해두고... 대기 시간이 1시간이 넘어서 스타벅스에서 시간 보냈답니다.

이 때, 꿈남편은 중이염으로 고생을 좀 했고... 그 후 독감까지 걸려서... 또 아팠죠..

우리 아프지 말자!! 건강이 최고다!!!!

 

... #티팟 .. 티팟... 더 이상 사면 안되는데... ㅋㅋㅋ

스타벅스에서 나오다... #홀리데이페어링티팟 과 머그 발견...

아... 어쩌냐.. 딱 티팟 하나랑... 머그 2잔이 남았네.....

널 만난 건 행운이야... 아무래도 널 사야겠어 ㅋㅋㅋ

 

결국 꿈부부 곁으로!!!

요즘 꿈부부의 최애 머그잔이랍니다. 룰루랄라.

 

 

지인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고기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훈장골사당점 을 갔는데... 돼지갈비가 제가 생각했던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맛이 없었던 건 아닌데 제 취향은 아니였던 걸로. ㅋㅋㅋㅋㅋ

 

 

#투썸플레이스 를 자주 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할인카드가 있으니까?? ㅋㅋ

그리고 조각케이크랑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꽤나 맛있다는 점이죠.

개인적으로 커피는 스타벅스를 더 좋아하지만 디저트 종류는 투썸을 더 좋아합니다. 이힛!!!

 

라님 만났던 날, #생어거스틴파르나스몰점 에서 점심점심 같이 했어요.

흠... 저는 #생어거스틴 가서 주문하는 게 늘 똑같은 거 같은데.. 어쩔 수 없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뿌팟봉커리#칠리농어 를 주문.

라님은 집에서 생선구이를 자주 먹어서.... 그닥 이라고 했지만

제가 이건 다르다!!! 도전해보라고 추천했고 다행히 꽤나 만족해했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는 이 정도 사이즈의 생선을 통째 튀겨 먹는 일은 거의 없으니까요.

칠리소스 찍어서 냠냠. 이 후... 저는 꿈남편과 한번 더 다녀왔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ㅋㅋ

 

↑ ↑ ↑ https://youtu.be/sd00ot1U_jM 삼성역 맛집, 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 동영상입니다.

 

 

체험단으로 알게 된 #혜랑떡집

작년 여름, 엄마께서 깁스하고 저희 집에 와 계셨을 때 이곳의 케이크를 드셨었답니다.

이 후에도 종종 말씀하셨어서 생신때 혜랑떡집에서 #생신케이크 준비했어요.

꽃들이 만발한 #떡케이크 여기 흑임자떡이 진짜 완전 맛있어요!!!!!

꿈남편까지 홀딱 반해서... 기념할만 한 일이 생기면 또 주문하려구요. 으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