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교대역맛집/고메정식당+경복궁 광화문 미디어파사드+나폴레옹과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상동 생선구이 맛집/부천집+천안 모반호두파이+신중동역 맛집/한상차림 코다리..

꿈모시 2024. 3. 12. 17:2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유명 #교대맛집 을 가려고 했는데...

딱 점심시간에 걸려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어찌해야하나 고민히다가 #고메정식당 을 찾아갔는데.. 이곳도 웨이팅..이....

그래도 앞에 대기가 1팀만 있어 기다렸고 생각보다 빨리 좌석 안내를 받았어요.

내부는 꽤나 넓은 편이고 한 켠에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 캐비닛도 있답니다.

 

메뉴판을 못 찍어왔는데... 점심특선 메뉴, 직화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도 맛있고 반찬들도 정갈한!!! 무엇보다 좋았던 건 쌈채소에 양배추찜이 나온다는 겁니다.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지인것까지 제가 먹었네요. ㅋㅋㅋㅋ

 

 

꿈남편과 서촌데이트 갔던 날, 경복궁 #광화문미디어파사드 가 펼쳐지는 시간에

그 앞을 지나게되서 잠깐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미디어파사드가 진행되는 걸 너무 늦게 알아서.. 갈 시간을 내질 못 했었는데

잠시라도 보고 지날 수 있어 룰루랄라!! 다음번에 진행될 땐 꼭 시간 맞춰 구경갈래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 김포 갔다가 구경가게 된 김포현대아울렛.

지인과 커피 한잔 하려고 #나폴레옹과자점 으로 출동했습니다.

근데 평일임에도 좌석 여유가 없더라구요. 딱 한자리가 남아 겨우 앉았답니다.

 

그런데... 음료 사진이 왜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너무 당황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크림빵과 카페라떼 마셨는데.. ㅋㅋ 말이죠. 수다에 정신이 팔려... 안 찍었던 거.. 같아요.

나폴레옹 과자점 오랜만에 가서 반가웠는데. ㅋㅋ 다음엔 사진 잘 찍어와야겠어요. 으하하하하하

 

 

#상동생선구이맛집 #부천집 을 찾았습니다.

급 생선구이 생각나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와~~~ 반찬도 잘 나오고 하나하나 다 맛도 좋았어요.

인상적이였던 건 테이블에 놓인 식기에 덮개 보자기를 올려두신 것!!!!

식기가 테이블에 그냥 놓여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기억에 남았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듬생선구이도 good!!!!!

고등어와 가자미, 볼락, 갈치와 임연수까지!!! 골고루 나오고 간이 정말 딱 좋았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생선구이집이 가까이에 있었다니 완전 대만족해서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딸기중독자는 겨울 내내 딸기 딸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프라페 는 여즉 제 사랑을 받고 있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무조건 맛봐야겠죠?? ㅋㅋㅋ

 

#페스츄리붕어빵 저도 맛봤습니다!!!!!

우연히 앞을 지나다 하나 맛보게 됐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적지않아 당황도 했어요.

그래도 하나 맛봤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백만년에 돌솥비빔밥!!! 모임 마치고 점심식사!!!!

여기 돌솥비빔밥 맛있어서 종종 맛봤는데 이제 근처 갈일이 없을 거 같아 아쉽기도 하네요.

지인이 사다준 #모반호두파이

놀러올 때마다 호두과자를 사오는데 이번에도 사와서 또 사왔구나 했거든요?

근데.. 대박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호두과자가 아니예요!!!!

아메리카노 마시며 맛보면 더 맛있는!!!!! 안 그래도 전혀 다른거라더니!!! 고맙다!!

다음에 또 사와라 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

 

 

#신중동역맛집 #한상차림코다리명가 여기도 모임분들과 함께 방문했답니다.

맛있는 코다리찜 집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는데 와!! 정말 맛있던데요??

반찬들도 좋았고 코다리찜 양념이 완전 맛있어서 밥 비벼 맛있게 먹었어요.

꿈남편에게 맛있는 코다리찜 먹었다니까 알고있어서 더 놀라웠던! 여기도 또 갈겁니다.

 

꿈모시 일상) ADIDAS FORUM LOW FY7756+드마리스 부천점+붕어빵+스타벅스 홀리데이페어링 티팟&머그+훈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겨울의 어느 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던 시기. #공차 에서 밀크티를 너무나 귀여운 병에 담아 팔기에 사먹어봤습니다.

ggumosi.tistory.com

 

 

꿈모시 일상) 열무국수+송내역 레스토랑/라타볼라+사당맛집/칠리사이공+송내역 김치찌개/탕가네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엄마가 집에 와 계실 때 해 먹은 열무비빔국수!!!!! 저는 국수를 준비하고 엄마께선 양념을 담당하셨는데... 두말할 것 없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