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구찌 카드지갑) 마틀라세 카드지갑/GG Matelassé card ‎723786UM8IG 5909

꿈모시 2024. 3. 29. 23:3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찌카드지갑 #마틀라세카드지갑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포스팅에생일선물이 부재중?이라 ㅋㅋ 아이맥이 급 생일선물이 됐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부재중이였던 #생일선물 은 바로바로 차란!!! #구찌마틀라세카드지갑 인데요.

 

♡Happy Birthday♡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DELICA-HANS,프리미엄 딸기 케이크+Apple 2023 아이맥 24 M3 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호텔서울델리카한스 #프리미엄딸기 #애플2023아이맥24M3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어제는 #꿈모시 생일이였답니다. 룰루랄라~~~~ 생일 당

ggumosi.tistory.com

 

작년에 미디어파사드 보려고 명동에 갔을 때 겸사겸사 #지갑 구경을 좀 했었답니다.

10년동안 사용한 프라다 지갑이... 점점 상태가 안 좋아지고 있었거든요.

처음 생각한 건 루이비통 지갑이라 베키아에누보에 머물며 웨이팅 걸어뒀다가 보러 갔었어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재질이 아니였습니다. 약간 말랑말랑?한 느낌이라 다른 지갑을 찾아보기로 했죠.

 

어찌보면... 운명? 이였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구찌 는 아예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롯데백화점 명동점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보러 넘어갔다가 딱 구찌매장을 보게 된거죠.

곧바로 매장 들어가서 지갑 구경하다 이 아이에게 홀딱 반해서 구입하게 됐답니다. 이힛!!!!

핑크핑크 색감도 맘에 들고 단단한 느낌의 재질!!이 딱 마음에 들었지 뭐예요.

 

두달이나 빨리 받은 생일 선물이라 꿈남편에겐 미안했지만 저는 신나라~ 좋아라... ㅋㅋㅋ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as를 맡기게 됐답니다. ㅠㅁㅠ

지갑을 고르고 새상품으로 상태 확인했고 선물포장 후 가져왔었는데...

집에 와서 포장을 풀자마자 지갑 한쪽 실이 살짝 올라와 있는 걸 발견....

이 때... 바로 교환했어야 했는데... 왜 그랬는지 그냥 쓰지 뭐 싶었어요...

문제는.. 점점 더 심하게 올라왔던.... ㅡㅁㅡ 왜 그런 미련한 선택을 했던건지...

그래도 현재는 as 잘 받고와서 사용 중인데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카드는 6장이 들어갈 정도로 수납이 넉넉하며 동전넣는 곳도 있는데....

사실 요즘은 동전을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비여 있답니다. ㅋㅋ

동전넣는 공간때문에 지갑의 두께감이 좀 있고 이 부분으로 인해 지폐넣을때 구겨져 열리는 건 좀 불편하더라구요.

물론 사용하다보니 요령도 생겼고 염려했던 만큼 가죽이 구겨지진 않아 잘 사용중이긴 합니다.

 

아!! 저희는 당시 백화점 행사로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한 셈이 됐답니다.

#구찌지갑 ,제 두번째 #명품지갑 이에요. 앞으로 10년 잘 부탁한다!!!!!!


그리고... 말입니다...

제가... 핑크를... 좋아하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이맥을 구입했을 때 어머님께 컴퓨터를 샀다가 말씀드리니... 핑크색?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어떻게 아셨냐고 했더니... 우리 며느리 핑크색 좋아하잖아? 라고 하신...대박!!!!

 

내가 정말... 핑크를 좋아하나... 라고 하기엔... 집안 곳곳이 핑크.. ㅋㅋㅋ

주방 발매트와 고무장갑까지 핑크색이며.. ㅋㅋㅋ

입생로랑 팩트는 선물받은 건데.. 제 취향을 알고 선물해준거니.. 뭐...

 

아이맥을 비롯해 키보드와 아이폰도 핑크.

현재는 스누피 테이블매트를 사용중이지만 이 역시 또 핑크였죠....

마우스도 지금은 바꿨지만 핑크였고.. ㅋㅋㅋ

 

핑크 가방도 있고 핑크 스트랩도 있으며.. ㅋㅋㅋㅋㅋ

핑크 운동화신고 운동다니는... ㅋㅋㅋ 저는... 핑크중독자 입니다. 으하하하하하하

현재 꿈남편은 제게 핑크 금지령?을 내린 상태입니다. ㅋㅋㅋㅋ

흑흑... 괜찮아요 ㅋㅋㅋ 저는 노랑색도 좋아하거든요. ㅋㅋ 오호호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