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어린이날 선물/adidas RIVALRY LOW IF6251+아이스크림 심부름+어버이날 카네이션+이수역 부대찌개/남산터+한성대입구역 빵집/나폴레옹과자점 본점

꿈모시 2024. 6. 14. 17:3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철쭉이 곱게 피던 지난 봄.

집 앞에 활짝 핀 #철쭉 이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햇살까지 샤라라~ 내려앉아 더욱 고왔던!!!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벌써 봄이 그리워집니다.

 

#아이스크림 이 생각났던 어느 날.. ㅋㅋ 룰루랄라~ 아이스크림 심부름 다녀왔지요. ㅋㅋㅋ

원래는 #끌레도르 를 사러 간거였는데... 파스퇴르 아이스크림도 포기하지 못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두가지 사왔지!!!! 며칠 맛있게 후식을 즐겼어요.

 

 

엄마에게 아직ㅡ, 아마도 영원히? ㅋㅋ 아이일.. ㅋㅋ 꿈부부...

그런 이유로? ㅋㅋ 어린이날 선물로 #커플운동화 를 사주셨어요. ㅋㅋ

이번에야말로 꼭 커플로 사리라 다짐했고 #아디다스라이벌리로우 #IF6251 를 골랐어요.

 

깔끔한 화이트에 하늘색 포인트!!!!!

시원해 보이고 이쁘죠?? 요즘 꿈남편과 외출할 땐 이 운동화만 신고 있답니다. 이힛!!!!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한 카네이션 꽃바구니.

사진보고 눈치채셨겠지만 조화로 만들었답니다.

조화꽃 고르고 바구니도 따로사서 제가 만든거랍니다. ㅋㅋ

다행히 엄마께서도 정말 좋아라해주셨는데

아마도.. 현금과 함께 드려서 그런 게 아닌가 짐작해봅니다. ㅋㅋㅋ

 

꿈남편의 #육전 요청!!!!

제가 보기보단??? 손이 큽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육전과 파절이 무침!!!

이 날 #육전 원없이 잔뜩 먹방했네요.

 

농사의 계절이 왔고 엄마네 텃밭도 울창해졌습니다.

상추와 깻잎은 벌써 뜯어먹었고 호박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심은 쑥갓도 있는데.... #쑥갓꽃 이 진짜 진짜 이쁘더라구요.

그나저나.... 언넝 방울토마토가 빨갛게 익었음 좋겠습니다. ㅋ

 

 

오랜만에 사촌동생들 만나서 #부대찌개 먹방했어요.

#남산터이수점 에 갔었는데 새로... 생긴 거 같더라구요??

매장도 깨끗하고 부대찌개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자 했는데.. ㅋㅋ

특히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이 대대박이였답니다. 이힛!!!!!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곱창> 광명대창집 송내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곱창 #광명대창집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대창집 송내점은 1호선 송내역 2번 출구에서 300m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ggumosi.tistory.com

 

꿈부부는 여전히 곱창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ㅋㅋ 또 광명대창집 갔었고.. 처음으로 식사류도 주문했거든요??

#대창덮밥 완전 맛있어요!! 취향저격!!!!

곱창 구워지는 동안 너무 배고파서 주문했었는데 나중에 구운 곱창이랑 같이 먹으니 더더 맛있었답니다.

 

 

<간송미술관> 보화각1938 : 간송미술관 재개관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간송미술관 재개관전 #보화각1938 이야기 함께해요.1년 7개월간의 보수를 마친 간송미술관이 재개관을 맞이하여 #보화각1938:간송미술관재개

ggumosi.tistory.com

 

간송미술관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

그냥 오긴 아쉬워서 ㅋㅋ #나폴레옹과자점본점 들렸어요.

본점은 진짜 10년만에 가는 건데... 그때도.. 건물이 이거였나.. ㅋㅋ 가물가을.

3가지 정도 사와서 꿈남편과 사이좋게 나눠 먹었는데요.

다 맛있었지만 크로아상 크런치가 GOOD!!! 다음에 가면 또 사와야 겠어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됐습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고 내일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