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차돌떡볶이 만들기+육회과 육전+사당역 맛집, 숯불에닭+오리지널비어컴퍼니 수제 맥주, 코스모스 에일+상동 카이막 맛집, 업타운 커피 로스터스

꿈모시 2024. 8. 8. 20:5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지인분께서 주신 가래떡.

좋은 쌀로 만드셨다는데 그래서인지 진짜 쫀득하니 완전 맛있었습니다.

떡 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았는데 떡볶이 만들어 먹으니 더더더 꿀맛.

꿈남편을 위해ㅡ, 꿈부부네 떡볶이에는 차돌이 올라갑니다. 으하하하하하 ㅋㅋㅋ

 

꿈남편의 최애 메뉴 중 하나가 #육회 입니다.

한달에 최소 두 번?은 먹는 거 같은데 이번에 #육전 까지 맛있게하는 집을 발견했지 뭐예요.

한동안 꾸준히 배달하게 될 거 같네요. 이힛!!!

 

#사당역닭갈비 #숯불에닭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가게 완전 깔끔.

숯불닭갈비 양념에 치즈퐁듀 추가하고 오돌갈비까지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계란찜도 내어주셔서 맛있게 먹방 먹방!!!!

숯불닭갈비 양념 맛도 좋았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오돌갈비는 닭 연골부위라 살짝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꿈남편은 좋아라했어요.

금액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서 만족했네요.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수제맥주 가 그렇게 유명하다고요??

저흰 이제야 알게 되서 급하게 #코스모스에일 을 구해 꿈남편이 맛봤습니다.

일단 고급스러움이 물씬물씬 ㅋㅋ 그래서 선물로도 많이 구입하시더군요.

꿈남편도 맛이 괜찮다고 하던데 구하기 진짜 힘들다는 소문의 불락 스타우트는 언제 맛보게 될까요?? ㅋㅋㅋ

 

깻잎을 키우고 계신 엄마.

수확이 좋아 야무지게 묶어서 지인분들께 나눔했지요.

 

부천문화재단에 갔다가 발견한 #배롱나무꽃

#배롱나무 아래 좌석도 있어서 덜 더우면..... 머물면 좋겠던데..

비가 오락가락한데다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왔네요.

 

 

SETEC으로 캠핑박람회 다녀왔어요.

아침 일찍 가서 핫도그와 커피 한 잔 마시고 쇼핑 쇼핑!!!!

원하는 모양의 폴대는 없어서 못 사고 알전구 하나 득템했지요.

박람회에서는 별도의 주차 지원은 없고 대신 안내데스크에서 말씀드려 할인적용 받을 수 있었답니다.

 

 

<부천 상동역 카페> 업타운 커피 로스터스/UPTOWN COFFEE ROASTERS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부천상동역카페 #업타운커피로스터스 이야기 함께해요.7호선 상동역 2번 출구에서 490m거리에 위치해있는 #업타운커피건물 앞으론 야외좌석도 있지만.... 이제

ggumosi.tistory.com

 

#부천상동카이막맛집 #업타운커피 또 다녀왔어요.

이번에 가선 바닐라빈라떼와 크림라떼를 맛봤는데 역시나 맛있었지만

지난 번에 맛봤던 시그니처 카페라떼가 더더 취향에 맞았답니다.

 

카라멜 치즈 케이크는 생각보단 좀 평범했고

#카이막 은 진짜.. 완전 취향저격!!! 아!!! 또 먹고 싶어요!!!!!!

치아바타에 올려먹으면 완전 꿀맛, GOOD!!!!!

아무래도 조만간 다시 한번 가야할 거 같네요. 룰루랄라.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어요.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내일은 더더 행복하세요.

 

꿈모시 일상) 어린이날 선물/adidas RIVALRY LOW IF6251+아이스크림 심부름+어버이날 카네이션+이수역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철쭉이 곱게 피던 지난 봄. 집 앞에 활짝 핀 #철쭉 이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햇살까지 샤라라~ 내려앉아 더욱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