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생어거스틴+사당역 레스토랑, Bel Ami/벨아미+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리유저블컵 환불+송내역 맛집/고수탕수+꽃이 핀 단정화

꿈모시 2024. 5. 17. 19:1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아니아니~ 꿈남편은 #생어거스틴 을 무척이나 사랑합니다.

그래서 1년에 두번은 꼭 가는 거 같고 김포공항점은 가장 많이 방문한 지점이기도 해요.

올 초에도 또 다녀왔고 뿌 팟 봉커리와 칠리농어 먹방!!

 

당시 저는 라님과 파르나스몰점에 다녀온지 얼마 안 됐었지만 ㅋㅋㅋ

꿈남편이 너무나 가고 싶어해서 금방 다시 갔었답니다.

그리고 지점마다 칠리농어 나오는 스타일이 다르다는 걸 알았죠.

파르나스몰점은 소스가 따로 담겨 나왔지만 김포공항점은 농어튀김에 소스가 올려져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올려나오는 게 더 좋았습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봄이 왔고... 꿈부부네 집에도 꽃이 피였습니다.

꽃대가 조용히 올라오더니 며칠사이에 활짝 피었던 #단정화

꽃말은 '당신을 버리지 않겠어요.'라고 하던데 분홍색 꽃이 너무나 이뻤답니다.

 

#팝콘베고니아 는 흰색 꽃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에 데려와 얼마 전 부터~~~ 드디어!!! 꽃이 올라오고 있는데

뭔가.. 막... 많이 피지 않고 있어요.. 흠.... 언젠가 풍성하게 피어나.. 겠죠?? ㅋㅋㅋ

하트 아이비화분에는 토끼 한 마리가 살고 있습니다. ㅋㅋ 사실.. 저희집 화분 여기저기 토끼들이 살고 있지요. ㅋㅋㅋ

 

원주카페ㅡ, 사진정원에서 받아왔던 #애플민트

여행에서 돌아와 바로 화분에 심고 가지치기도 했으나.... 겨울 내내 시들시들... 아...

얼마나 고생?을 시키던지.... 그런데!!! 이렇게 다시 잘 자라나서 풍성해졌습니다. 이힛!

 

원주 가볼만한곳/원주 카페) 샤스타데이지가 가득한 사진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원주가볼만한곳 #원주카페 #사진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원주 방문은 매우 갑작스러웠습니다. 지난 주 꿈부부는 강릉여행을 계획하고

ggumosi.tistory.com

#호야 는.. 잘 자라고?는 있는데 어느샌가 흰색 반점이 생겼더라구요.

물 많이 안주려고 신경썼는데도 과습이 된 거 같아 더 신경을 써야할 듯 합니다.

#반려식물 로 힐링???하라고 하죠?!!

꿈부부네는 이런저런 작은 화분이 15개정도 있는데 관리가 쉽지 않아 은근... 피곤해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하기로 했던 날, #사당역레스토랑 #벨아미 다녀왔어요.

그동안 그 앞을 그렇게 지나다녔는데도 이런 레스토랑 있던 걸 몰랐지 뭐예요.

이번에 발견해서 가게 됐는데 일단 내부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메뉴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고 런치로 이용했어요.

 

런치 이용시 제공되는 식전빵과 스프, 샐러드!!!

스프와 빵도 맛있었지만 샐러드가 개인으로 나오는 게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리코타 치즈가 정말 많이 올려져 나와서 더 만족!!!

 

파스타와 리조또 두가지도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파스타가 더 좋았는데 엄마는 크림 리조또가 너무 맛있으시다고!!!!

금액대비 괜찮아서 엄마랑 종종 가기로 했답니다. 이힛!!!

 

 

흠.. 참 카페를 열심히 가는군요.

그 중 투썸플레이스와 #스타벅스 를 자주 가는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할인카드 덕분?? ㅋㅋㅋ

그리고 생일 때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로 많이 받은 것도 있었답니다.

최근엔 #슈크림라떼#얼그레이바날라라떼 가 최애 중이라 왕왕 사마시고 있네요.

 

#스타벅스리유저블컵 은 제주도여행 갔을 때 스벅에서 받아왔어요.

커피 잘 마시고 세척해서 집까지 가져와 ㅋㅋ 보관하고 있다가 #스타벅스한국프레스센터점 에서 반납하고 환불받아 왔습니다.

하필 딱 반납하고 있을 때 업무 전화가 와서 화면을 못 찍었는데

같이 있던 라님이 센스있게 찍어줬답니다..오호호호호

 

송내역 #고수탕수 도 다녀왔어요.

밥하기 싫은 어느 저녁.. ㅋㅋ

짜장면이랑 볶음밥, 찹쌀탕수 작은 사이즈까지 주문해서 아주 제대로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짜장면이랑 볶음밥 가격대비 양 많고 탕수육은 취향저격이라 가끔 외식하기로 했습니다.

 

 

꿈남편 회사 직원분이 대만여행 다녀올 때 사왔다는 과자.

엄청 유명한 과자라고 하던데 완전 앙증맞아요. ㅋㅋㅋ

맛도 다양했는데 개인적으론 스트로베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