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부천역 네일/속눈썹 잘하는 곳, 네일연구소 부천역점

꿈모시 2024. 8. 26. 21:3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네일잘하는곳 #부천속눈썹잘하는곳 #네일연구소부천역점 이야기 함께해요.

 

벌써 5년째 단골네일샵으로 다니고 있는 #네일연구소

이번 여름휴가 전에도 어김없이 출동했습니다.

이곳은 #1인네일샵 이라 사전예약은 필수!!!인데요.

 

이 날은 급하게 당일 예약을 했는데도 빈 타임이 딱 있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물론 시간이 약간 촉박해서 하고 싶었던 스머프.네일은 못하고 ㅠㅠ

대신 완전 귀여운 #토끼네일 ㅋㅋㅋ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연핑크와 연노랑색으로 바탕깔아주고 토끼와 당근, 데이지로 꾸며주기!!!

 

꺄!!! 어때요?! 넘넘~ 귀엽지 않나요??

저는 워낙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지난 번엔 도널드덕과 데이지덕를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물방울도 넣어주시고 데이지까지 추가해주셨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워낙 솜씨가 좋으셔서 항상 대만족하네요.


 

그리고 이번엔 속눈썹 연장도 받았어요.

날씨가 연일 더우니.. 땀도 많이 나고... 여행가서 화장할 때마다 판다가 될 거 같아서 받았는데...

 

차란!!!! 으하하하하. 완전 블링블링하죠??

뭔가 제가 스스로 블링블링하다니까 좀 민망하지만!!!!

눈만 보면 딱 그렇잖아요?? 확실히 또렷한 눈매!!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이 다 너무 이쁘다고 해주세요.

 

화장도 팩트만 하면 끝!!!

남해 도착하자마자 밥 먹으러 가서 빠르게 화장하기!!!

마스카라만 안해도 순식간에 화장 끝!!!

 

덕분에 여행 내내 진짜 편했고

한동안 블링블링한 꿈모시는 계속 될 예정입니다. 이힛!!!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 곧 가을이 온다고 하죠? 내일도 행복하세요.

 

꿈모시 후기) 부천 네일잘하는집, 네일연구소/스누피&우드스탁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네일샵 #부천대젤네일 #네일연구소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네일잘하는집 네일연구소. 제 단골집이기도 해요. 아시다시피 저는 네일을 자주 하는 편이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부천 네일샵, 네일연구소/싱그러운 여름네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네일샵 #네일연구소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부천 네일잘하는집, 네일연구소/스누피&우드스탁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네일샵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