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꿈모시 2024. 3. 22. 17:4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겨울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스누피 를 아주 아주 좋아라 한답니다.

그래서 #제주도여행 가면 꼭 #SNOOPYGARDEN 에 가리라 다짐했고 이번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1주차장 만차 시, 직원분이 2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스누피 가든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하절기(4~9월) AM9~PM7 / 동절기(10~3월) AM9~PM6 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19,000원 / 청소년 16,000원 / 소인 13,000원 이에요.

 

크게 스누피 가든 하우스와 피너츠 야외가든으로 나누어지며

볼거리가 정말 정말 많아서 저는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유리창에 그려진 #스누피 가 햇살 그림자로 땅이 그려져 이렇게 그림자로 만나기도 했죠.. ㅋㅋㅋㅋ

 

#스누피가든하우스 는 테마홀 5공간과 미니가든 3곳이 있습니다.

스누피의 등장인물들을 소개하고 여러 에피소드까지 엿볼 수 있는데

하나하나 천천히 다 보려니 다소 시간이 걸려서 빠르게 볼 수 밖에 없었답니다.

사실... 저희가 이 날, 은행 업무를 봐야했거든요. 흑흑...

원래는 이곳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낸 후 금오름을 가는 일정이였는데,,,,

은행 업무를 봐야해서 어쩔 수 없이 스누피 가든을 좀 빠르게 봤어요.

네... 아무래도 다음에 다시 한번 가야할 거 같습니다. ㅋㅋ

 

<고민이 있으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흠.. 세상에 고민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

꿈부부도 고민이 많답니다. ㅋㅋ 그래서 꿈남편 한 번, 저 한번 눌러서 두 장을 뽑았는데요.

만약!! 종이가 나오지 않는다면?? 직원분께 바로 도움을 요청하세요!!

저는 버튼을 누르고 1분을 넘게 기다려도 안되서 여쭤보니 전에 사용한 사람이

버튼을 너무 많이 눌러둬서.. ㅠㅁㅠ 에러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문제가 없다면, 버튼을 누르고 4~5초? 정도 기다리면 종이가 나오니 버튼을 여러번 누르지 마시고 도움 요청하기!!!

 

서둘러 본다고 했는데도 실내공간, 가든하우스에서 1시간을 보냈답니다.

호텔에서 조식 먹고 일찍 나왔어야했는데... 살짝 빈둥거렸더니.. ㅠㅁㅠ

시간이 부족하기만 했습니다. 관람시간이 약 2시간으로 나와있으나.. 아니요 ㅋㅋㅋ

최소 3시간의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카페도 가실 계획이라면 4시간 정도..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카페 스누피는 가보지도 못하고 빠르게 야외공간으로 나왔습니다.

꿈부부가 방문했을 땐 버스는 운영되고 있지 않았는데 아마도... 겨울시즌이라 운영을 안하는 듯 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스누피 가든 맵에서 산책동선이나 버스동선 확인 가능해요.

 

여기는 우리나라!!! #제주도 !!!!

12월 말에 찾아갔는데도 푸르름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ㅋ

겨울 제주도여행에 스누피가든을 간다고하니... 주변에서.. 엥?? 이런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나는!!! 그런 건 상관없다!! 그냥 스누피 가든에 가리라!! 고민없이 강행했고

그 선택은 완전!! 완전!!! 탁월했다 하겠습니다. 음하하하하하하

 

언뜻? 언뜻?? 보이는 초록의 싱그러움과

비밀스럽게? 겨울임을 알려주는 하얀 눈까지 ㅋㅋㅋ

이것이야 말로 겨울 제주도의 매력 아닐까요??

 

피너츠 야외가든은 11개의 피너츠 테마정원을 거닐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선이 좀 복잡한가??? 싶었으나.. ㅋ 곳곳에 있는 동선 화살표를 따라가면

1~11까지의 테마공원을 하나도 놓치치 않고 다 둘러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야기 동선을 따라 스탬프 투어(도장 8개)도 찍을 수 있는데

아시다시피 저는 이런 거 워낙 좋아해서!!! 열심히 도전?했고 스탬프 모으기 완성!!!!

피너츠 스토어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배지를 받았는데.... 하필 스누피가 없는 배지을 받아서 실망...했네요.

 

한 곳도 빠짐없이 완전 구석구석 보시길 원한다면 중간 중간 지도를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흰 화살표를 잘 따라다녀 11개의 테마정원은 전부 돌아봤으나

스탬프에 지나치게 빠져서 ㅋㅋㅋ 스누피 동물원이나 파고라를 놓쳤더라구요. ㅋㅋㅋ

 

그럼에도 포스팅에 올라간 사진이 상당하죠?? ㅋㅋㅋ

제가 사진을 좀 많이 올리는 편이지만,

특히 스누피가든은 포토존 옆에 포토존 .. 그 옆도 포토존이라 ㅋㅋ

포스팅에 올릴 사진 고르는 것만해도 시간이 다소 걸렸답니다.

이곳이 루시의 레모네이드 카페!!!!

원래 여기서 좀 쉬다가고 싶었다구요!!!!!!

휴가와서 은행업무라니.. ㅋㅋㅋ 어쩔 수 없이 내부 구경 살짝만하고

다음 테마 정원으로 이동합니다.

 

두둥!!! 이번엔 푸드트럭 발견!!!!!

안되겠다 싶어 ㅋㅋㅋ 쥬스 하나씩 사마셨답니다.

아마도 한라봉 쥬스 였던 거 같아요. ㅋㅋ 기억이 안 나네요. ㅋㅋ

시원하게 빠르게 한 잔씩 마시고!!! 진짜 출발!!!!!

여기저기 스누피와 친구들이 반겨주니 마냥 행복했고 전체적으로 아주 잘 꾸며져 있었으나

눈 내린 후 눈이 녹아 바닥이 진흙인 곳들이 좀 있었습니다.

하필 밝은 색 운동화를 신고 여행에 나선 꿈부부에게 큰 위기의 순간이기도 했죠. ㅋㅋㅋ

꿈남편은 조심스러운 성격대로 흰 운동화를 무사히 지켜냈으나..

꿈모시는 좋아라 신나라 뛰어다니다.. 결국... ㅋㅋㅋㅋ 더이상 말하지 않겠어요. 음하하하하하.

 

드디어 드디어!!!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공간!!!!!!

호숫가 나루터에 도착했습니다.

스누피가든에 갔다면 이곳에서의 사진은 완전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짠!! 스누피와 다정하게!! 꿈남편이랑 같이 앉아 찍고 싶었지만.. 거절하더군요..

근데 저는 거절할 줄 알고 있긴했어요. ㅋㅋㅋ 저도..... 앉아서 찍어야하나...

어쩌나 고민하다가 그래!! 스누피인데!! 하고 용기내 앉았답니다.

문제는 일부러 스누피티를 입고 가서는... 패팅을 안 벗고 찍은 거?? 악!!!! ㅋㅋㅋㅋ

어쩔 수 없죠.... 다음에 또 가서 찍죠... ㅋㅋㅋ

 

루시의 가드닝 스쿨이 마지막 테마정원이랍니다.

내부엔 포토 스튜디오와 가든 전시 등이 있는데요.

포토 스튜디오는 기다리는 사람이 제법 많아서 저흰 포기.. ㅠㅁㅠ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이 야속하기까지 했다니까요!!!!

 

빛의 속도로 3시간만에 완전 정복? 대성공 ㅋㅋㅋ

아.. 카페도 못 가고 피너츠 스토어도 제대로 구경 못해서...

앞서 언급했듯이 4시간 정도는 여유갖고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대포해안주상절리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대포해안주상절리대 이야기 함께해요. #주상절리대 의 입장료는 어른(25세 이상) 2,000원 / 청소년(13~24세) &

ggumosi.tistory.com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일몰명소, 금악오름/금오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금오름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MOT/카페바이못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