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맛집) 해송횟집

꿈모시 2024. 3. 9. 11: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도해송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일몰명소, 금악오름/금오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금오름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MOT/카페바이못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

 

금오름에서 노을감상 신나게하고 저녁식사 하려고 찾아간 곳이 해송횟집이였는데...

문제는... 금오름에서 거리가 제법 되다보니 도착했을 땐 너무 어두웠습니다.

이곳은 바로 앞으로 보이는 바다전망이 제법 볼만하다고 소문난 곳이거든요...

게다가 단독룸이라 오붓하게 식사가 가능한데...

노느냐고 늦게오는 바람에... 횟집에서 어두운 바다만 보게됐네요. 힝...

그리고 또 뭐가 그리 급했는지 외관 사진도 안 찍고.. 내부 사진도.. 나올 때 밖에 나와서 찍은... ㅋㅋ

뭔가 허둥지둥했던 하루.. 끝까지.. 멍했네요.

 

뭘 먹을까 고민... 처음엔 해송스폐셜A를 주문할까 했답니다.

그런데 이곳은 #구문쟁이코스 가 유명하긴해서.. 또 고민...

금액적으로 좀 부담스러웠지만 이왕이면 싶어 결국 구문쟁이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단, 딱 22만원이 아니예요. 생선 사이즈로 금액에 변동이 있어 저흰 28만원 나왔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ㅋㅋㅋ

금액은 주문할 때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니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복죽을 시작으로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메뉴가 나오는데

샐러드 드레싱 맛있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괜찮았어요.

특히 두부조림?... 대대박.... 두부식감이 대대박!!!인데다 간장양념도 삼삼하니 good!!!

그럴수 만 있다면,,, 주방으로 쳐들어가서 비법을 배우고 싶었어요 ㅋㅋㅋ

 

전복회와 각종 해산물 그리고 갈치회와 고등어회도 등장해줍니다.

일단 비주얼이 끝내주죠?? 맛도 좋았어요.

사실... 제가 이곳에 도착해서 바다가 아예 보이지 않아 엄청 시무룩했거든요.

시간적 계산을 잘못한 내 탓임에도 괜히 마음이 상해서는...

다행히 요리가 하나하나 다 좋았어서 점점 기분이 풀어졌답니다. 으하하하하하

차란!! #구문쟁이활어회 등장이요!!!!

등에 아홉개의 줄무늬가 있어 구문쟁이라 불리며 정식 명칭은 #능성어 라고해요.

해송횟집만의 표교버섯와사비장과 고노와다가 같이 나오는데

꿈부부는 표교버섯와사비장이 더 취향에 맞아서 잔뜩? 올려 먹었어요. ㅋㅋㅋ

아!! #능성어회 엄청 쫄깃하고 맛이 좋아요!!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다며 좋아라했답니다.

 

회 맛있게 먹고 이후 나오는 메뉴들도 다 좋았습니다.

모듬튀김... 완전 바삭!!!! 갈치구이... 여기 갈치구이 맛집입니다. ㅋㅋㅋ

통우럭탕수어는!!! 정말 생선뼈만 남기고 싹 다 발라먹었어요. ㅋㅋ

모든 코스요리가 정성 가득!! 맛 가득!!!! 좋아요 좋아요!!!!

 

마지막 코스 메뉴로는 전복화로구이가 나오고

식사로는 매운탕 or 지리탕 이나 공기밥 or 알밥 중에 지리탕과 알밥을 선택해서 나와줬는데...

전복화로구이... 어떨까요?? 완전 꿀맛!! ㅋㅋㅋ 이 메뉴는 당연히 맛있는 맛!!! ㅋㅋㅋ

지리탕도 맛있고 알밥도 맛있었는데.. 와 배불러서.. ㅋㅋ 진짜 완전 맛있게 배 든든하게 먹방했던....

요리도 요리지만 사장님?이며 직원분 다 친절하셔서 식사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꼭 낮에 가서 바다보며 먹방할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