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MOT/카페바이못

꿈모시 2024. 2. 11. 19: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카페 #제주금오름카페 #카페바이못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여행 둘째 날은 스누피가든과 금오름을 가는 일정이였습니다.

스누피가든에서 카페도 가고 여유를 즐기다 일몰시간 쯤... 금오름을 가려고 했는데,

급 은행 업무를 봐야해서.. 스누피가든에서 급히 나와야했어요... 윽....

#제주도 로 놀러가서 은행을 다 방문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은행일 언넝 보고

금오름으로 향했고 시간적 여유도 살짝 있어 카페도 가기로 했어요.

 

검색하면서 이동하는데 다행히 금오름 근처에 카페가 제법 있더라구요.

고민하다가 by MOT에 가기로!!! 결정!!!!

그리고 도착하자마자 카페 가기로 한 게 진짜 잘 한 일이다 싶었어요.

금오름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차량이.... 줄 서 있었고,

그 길목 초입에 카페바이못이 있었던 덕분에 저흰 카페 주차장에 빠르게 주차 완료.

카페는 좀 일찍 문을 닫지만 차는 금오름에서 내려와서 빼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천만다행이였어요.

 

야외 좌석도 있지만 추울 때라...

카페 내부에는 좌석이 여러개인데 앞쪽은 통창을 바라보는 2인석이고,

안쪽은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 공간이 있어요.

 

조식 먹고 나와서 점식식사를 따로 하지 않은 꿈부부.

그래서 디저트도 골랐습니다. ㅋㅋ (이런 핑계로 또 한번 먹어야죠 ㅋㅋ )

하긴 꿈부부에게 카페에서 디저트는 필수? 아니겠어요??

꿈남편은 플랫화이트, 저는 바닐라라떼를 선택했고 휘낭시에와 사브레브루통까지 추가했어요.

 

하트가 그려진 플랫화이트와 바닐라 라떼...

바이못... 커피 진짜 맛있더라구요.

진한 커피맛이 아주 맘에 들었고 바닐라 라떼는 기분좋은 달달함이 있었습니다.

금오름에 가셨다면 꼭 한번 여기서 커피 한 잔 하시길 추천하고 싶을 정도!!!!!

 

두가지 디저트도 다 맛있었어요. GOOD!!!!

커피가 맛있음 디저트가 맛있을 확률은?? 90%? ㅋㅋ

이곳은 커피면 커피, 디저트면 디저트 두가지가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제대로 취향저격!!!!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카페 분위기 또한 좋았는데요.

단 한가지... 아쉬웠던 건... 멀리 말들이 보였는데... 그래서인지.....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물론, 문이 닫혀있으면 괜찮은데 열릴때마다 .... ㅠㅁㅠ

그래도 그럼에도 참 좋았던 #바이못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