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그랜드조선호텔 아리아/GRAND JOSUN JEJU aria 석식 뷔페

꿈모시 2024. 2. 8. 23:45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그랜드조선제주 #아리아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GRAND JOSUN JEJU/그랜드 조선 제주,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모먼트 패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그랜드조선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

ggumosi.tistory.com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를 예약하고

그랜드조선 제주에 이틀 머물렀던 꿈부부.

패키지 구성에 #aria석식뷔페 1회가 포함되어 있었고

여행 첫 날의 마무리는 뷔페로 푸짐하게 먹기로 했어요.

 

#아리아석식뷔페 는 여행 전 미리 예약해 뒀습니다.

그런데 당일 너무 배가 고파서 시간을 당겼고

평일이라 여유가 있어 예약시간보다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죄석이 좀 안쪽이긴 했지만 창가석으로 안내를 받아서 룰루랄라!!!

자!! 이제 아리아 석식뷔페를 즐겨볼까요??

 

먼저 탄두리치킨과 난

버터 치킨 커리, 매운 새우 커리.

버터 치킨 커리는 살짝 달달했고,

 

어항가지, 깐풍기, 탕수육, 칠리새우와 볶음밥,

샤오마이, 하가우, 복주머니 딤섬과 왕어혈교.

스프류와 전복죽도 있어 본격적인 식사전에 간단히 먹기 좋았는데요.

여기 중식 괜찮더라구요.

칠리새우와 탕수육은 취향저격에 볶음밥은 완전 꿈남편 스타일.

 

쌀국수와 우동은 그릇에 토핑재료를 넣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금방 만들어주시고 새우튀김과 생굴튀김도 있어요.

꿈부부는 둘 다 굴전을 좋아하다보니 생굴튀김 good!!

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방어, 참치, 연어 등 회도 여러가지.

초밥 종류도 다양합니다. 일본식 김밥도 있어요.

 

훈제 관자 카르파치오, 가지냉채,

한치무침, 전복장, 육회를 비롯해

잡채, 장아찌류ㅡ, 저염 명란젓, 오향장육, 담양 죽순 샐러드.

전복장은 완전 밥도둑!!!!

 

꿈부부가 가장 많이 드나들었던.... 공간.. ㅋㅋㅋㅋ

마르게리타 피자, 메로구이, 매운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머쉬룸 파스타,

토마호크, 바비큐 치킨, 토시살, 살치살, 양갈비에 전복, 새우 구이까지

구이 종류가 정말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저희가 좀 안쪽에 앉아서 왔다갔다 좀 힘들었습니다. ㅋㅋ

창가석도 좋지만 이젠 창가석보다는 요리 가까운 곳이 더 좋네요. ㅋㅋ

나이는 못 속입니다. ㅋㅋㅋ

 

신선한 샐러드와 훈제연어.

해산물 찜 종류도 있었는데 이쪽 메뉴는... 따뜻한 게 아니라 좀 아쉬웠어요.

게다리는 몇 개 먹었는데 먹는 재미 있더라구요.

 

맛있는 과일도 가득.

메론과 파인애플, 용과, 자몽 등이 있었고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있었는데

저녁시간에는 조금 인기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조식때는 저도 그렇고 베이커리 종류를 많이들 접시에 올리지만

석식에는 먹을 게 워낙 많으니 굳이? ㅋ

 

디저트 코너는 제가 가장 기대했던... ㅋㅋ

크림 브뤌레, 마카롱, 과일타르트,

제주 당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딸기케이크 , 화이트 포레스트,

배 아몬트 타르트, 화분타르트, 한라봉젤리 등 대대박!!!

 

아이들을 위한 코너엔 너무나 사랑스러운 디저트가 있어..

하나... 담아볼까 하다가.. 아이들에게 양보? 했습니다. ㅋㅋㅋ

아동 치즈볼, 불고기 아란치니도 있었고

아이스크림은 나중에 먹어야지 했는데 배 불러스 못 먹었네요.

꿈부부의 먹방 먹방. 사진 못 찍은 접시도 있어요.

대부분 음식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다만... 예전에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꿈부부가 예전만큼 먹질 못해요. ㅠㅠ

해서 이젠 뷔페는 아닌가 싶었답니다.

하지만 아리아 요리 정말 다 괜찮아요!!!!

 

무엇보다 그랜드 조선 제주 서비스가 대대박이랍니다.

체크인 할 때부터 느꼈지만 모든 곳이 친절 그 자체!!!

아리아에서도 접시 치워주시는 것 하나까지 어찌나 조심스레 해주시는지 넘 좋았습니다.

 

또 디저트가 진짜 맛있었어요.

배가 많이 불렀지만 딸기케이크는 하나 더 갖다 먹었죠.

아시다시피 꿈모시는 딸기를 완전 사랑하니까요. ㅋㅋㅋ

 

뷔페 잘 먹고 올라와 꿈남편과 호캉스 즐기기!!!

야경도 이쁘고 불어오는 겨울바람도 시리지 않아 더 좋았고,

분수소리에 중간에 나가서 즐긴 라이브공연까지 정말 다다 좋았던 그랜드 조선 제주.

조식뷔페도 맛봤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

 

 

제주도 여행/겨울여행지) 제주동백수목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겨울여행지 #제주동백수목원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겨울여행지) 동백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