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GRAND JOSUN JEJU/그랜드 조선 제주,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

꿈모시 2024. 2. 6. 20:0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그랜드조선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

 

용머리해안에서 찬란한 빛내림과 환상적인 윤슬을 마주하고

아름다운 #제주바다 곁을 여유롭게 거닐곤 이제... 호텔 체크인하러 달려갑니다.

이번 #제주여행 은 제대로 챙기지 못했던 #결혼10주년결혼기념 여행 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꿈부부 기준으로, 완전 고급 호텔 두 곳을 예약했었답니다.

 

제주도 호텔) 롯데시티호텔제주/Lotte City Hotel Jeju+치맥배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호텔 #롯데시티호텔제주객실후기 함께해요. 제주도 카페) 수국 가득한, 북촌에가면 https://ggumosi.tistory.com/925 꿈부부는 이번 제주도여

ggumosi.tistory.com

 

그 첫번째 호텔은 #GRANDJOSUNJEJU

호텔을 고를 때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워낙 좋은 호텔이 많으니까요.

다행이였던 건 제가 원했던 호텔에 모두 예약성공!!!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한 예약이라 조마조마했는데

그나마 평일여행이라 가능했던 거 같아요.

 

꿈부부는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를 예약했어요.

그랜드 조선 호텔 제주 2박이상 시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로,

• 객실 2박 • Aria 조식 2인 2회 • Aria 석식 2인 1회 구성입니다.

공동혜택으론 가든 풀 & 피크포인트 풀 /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 무료 이용,

렌딩 라이브러리 /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가능했는데

시즌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후 예약 진행해주세요.

 

제가 GRAND JOSUN JEJU를 고른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는!!

바로바로!! 호텔 중앙에 탁 트인 Lounge & Bar.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으로 호텔에 머무는 내내 이 뷰를 만끽했어요.

객실로 오르고 내릴때마다 그리고 복도를 이동할 때도 시선이 계속 머물게 되더라구요. ㅋㅋ

 

꿈부부가 2박을 지낸 6117호입니다.

DELUXE / POOLSIDE VIEW / KING BED 객실.

객실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욕실이 있고 길목에 커다란 거울이 있습니다.

침대 양옆으로 협탁과 스탠드가 놓여 있고,

 

붙박이장 공간이 넓어 캐리어 넣어두기 편했습니다.

샤워가운과 우산도 있었는데.. 엥?? 왜 샤워가운이 하나지?? 싶었거든요??

다른 하나는 욕실 안에 있었답니다. ㅋㅋ

침대 앞으로 TV와 수납장이 있으면 수납장 위엔 캡슐커피 머신이 있어요.

 

꿈부부는 이번에 클럽조선 리워드를 가입 후 예약을 진행했는데

무료 회원가입이며 웰컴드링크 제공과 룸 1만원 할인 혜택 등이 있었어요.

룸 1만원 할인은 호텔체크인 시 쿠폰을 제시하면 되고

추가적으로 피크포인트 Welcome Drink 2잔 무료 제공 쿠폰도 받아 이용했답니다.

 

수납장 안엔 와인잔과 머그잔, 여러종류의 티.

전기포트가 있고 냉장고엔 생수 2병이 있어요. 커피머신 옆에도 생수가 있어 총 4병이 있었고

슬리퍼는 일회용으로 제공되지만 저흰 늘 챙겨가는 슬리퍼가 있어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욕실은 욕조와 샤워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세면타월과 샤워타월이 넉넉하게 걸려있었고,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준비되어 있어서

폼클렌징과 치약&칫솔만 준비해가시면 됩니다.

 

테라스 앞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는데..

오잉?? 쿠키가 놓여 있는 게 아니겠어요??

안 그래도 살짝 입이 심심하다 했기에 ㅋㅋ 너무나 반가운 거 있죠?

근데... 그런데.... 이거 완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틀동안 야무지게 나눠서 아껴먹었는데 엄청 고급진 쿠키 맛!! 으하하하하하하

 

꿈부부가 방문했던 시기....

제주도는 겨울이라고 하기엔... 무척 많이 따뜻했습니다.

덕분에 테라스에서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는데요......

그러면서도.. 속상했던 이유... 원래는... 수영장 가려고 다 챙겨갔단 말이죠.

수영장을 그닥?? 선호하지 않는 꿈부부지만 그래도 이번 여행에서는 가보자 했는데....

이곳은 수영장도 무료였잖아요 ㅠㅠ

인생이... 정말 맘처럼 안된다는 걸 다시 깨달았죠. 그래서... 수영장 후기가 없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아쉽고 또 아쉽지만.... 언젠가 또 기회가 있겠죠.....

 

수영장은 못 갔지만 호텔 내부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봤습니다.

라운지 앤 바에서 웰컴드링크도 마실 수 있는데

꿈부부는 다음 날 외출하면서 take out해서 나갔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라떼 정도만 가능했고 하나씩 들고 나가며 마셨는데 맛있더라구요.

아!! 라운지앤바 한 켠에 Josun Deli도 자리하고 있어요.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신관건물도 살짝 다녀왔습니다.

요요 아치모양 복도를 찍기 위해서 갔는데..

흠... 화분들 다 어디갔어? ㅋㅋ 괜히 화분 없는 거 탓하기.. ㅋㅋㅋ

 

다시 본관으로 돌아오니... 어느 새 해 질 녘....

이렇게 보니 정말 해외 리조트 느낌이... 분명 우리나라, 대한민국인데 말이죠,.

우리나라에 #제주도 가 있는 게 얼마나 감사할 일인가요 ㅋㅋ 이힛!!!

 

좀 더 빠르게 소식을 전하기 위해 동백포레스트와 제주동백수목원 다녀온

포스팅을 먼저 올렸지만 실은 이곳에서 먼저 동백꽃을 만났었답니다.

이렇게 피어있는 걸 보니.. 우리가 갈 곳에도 잘 피여있겠다며 마냥 신나라 했죠.

 

소소하게 가볍게 시간 보내기 좋았던 산책로.

근데.. 꿈부부.. 저녁식사는 언제하려고 이리 돌아다니고 있냐구요?? ㅋㅋ

앞서 언급했듯이 패키지로 예약하면서 호텔 석식 뷔페 2인 1회 사용이 가능했고

여행 첫날 저녁은... 석식뷔페로 즐기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배가 많이 많이 고팠던... 꿈부부..는 저녁공기를 대신 마시며 ㅋㅋ 예약시간 기다리는 중... ㅋ

 

점점.. 더.. 힘들다.. 하던 중 하얀 동백나무 발견해서 또 신나라..

그런데요 이 길은 어디로 연결될까요??

딱 뷔페 예약시간이 다가와 다음 날 가본다고

발길을 돌렸는데 이 후 까먹고 안 간거 있죠!!!! 윽 ㅋㅋㅋ

아리아에서 석식뷔페 열심히 먹방하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ㅋㅋㅋ

 

꿈부부가 투숙했던 날은 라이브공연이 있었던 날,

오랜만에 라이브공연을 들으니 정말 정말 좋았는데 음악까지 완전 우리 취향!!!!

문제는.... 저희가 너무 배가 불러서 라운지 앤 바에 내려갈 수 없었다는 것!!!!!

윽... 그래도 아쉬워 객실 앞으로 나와 공연을 제법 오래 들었는데

저희가 박수도 치고 하니 위로 손도 흔들어주시더라구요.꺄!!! ㅋㅋㅋㅋ

이 후엔 공연 들으며 꿈남편과 손잡고 복도 걸어다니기!!!! 넘 좋았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라이브공연 일정 확인하고 내려가서 제대로 즐길래요!!!!!

 

어둠이 내려온 GARDEN POOL.

나도 가서 놀고 싶다..... ㅋㅋㅋ

아 정말... 다시 봐도 속상하네요. 흑흑....

 

그래도 2024 소원 트리랑 느랏 우체통은 하고 왔지요. ㅋㅋㅋ

예전에 강릉 노벰버 호텔에서도 1년 후 받게 될 편지를 보내고

1년 후에 받았는데!!! 올해도 ㅋㅋ 잘 도착하기를 바래봅니다.

꿈부부의 제주여행 이야기는 한동안 계속됩니다. 이힛!!!

↑ ↑ ↑ https://youtu.be/Qe5tidaPQWI GRAND JOSUN JEJU/그랜드 조선 제주 동영상입니다.

 

 

제주도 여행/겨울여행지) 제주동백수목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겨울여행지 #제주동백수목원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겨울여행지) 동백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ggumosi.tistory.com

 

 

제주도 여행/겨울여행지) 동백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꿈부부 3년만에 #제주도 다녀왔어요. 2023년 연말여행으로 바로 지난 주에 다녀왔는데요. 마침 #동백꽃 이 가득 필 시기라 동백포레스트와 동백수목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