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구월동 맛집> 참새초밥 구월직영점

꿈모시 2024. 4. 17. 10:2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맛집 #참새초밥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서 초밥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모시고 출동한 #참새초밥구월직영점

주말인데도 오픈시간 쯤 가니 여유가 있었습니다.

좌석은 거의 4인석이고 좌석 간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새모둠초밥 부터 선택하고

참새 연어 후토마끼 half와 청정 와규 불초밥까지 골랐는데요.

메뉴 주문할 때 100원을 +로 더 내면 미니우동이 추가된답니다.

그래서 메뉴 3개 모두 추가했습니다. 이힛!!

 

왜 그런지 유난히 색감이 이뻤던 참새 모둠초밥.

청정 와규 불초밥도 비주얼이 대대박이죠??

두가지 다 맛이 괜찮았고 모둠초밥은 제가 좋아라하는 구성 ㅋㅋㅋ

그런데 꿈부부 기준으론 초밥의 밥의 양은 좀 적은 편이였답니다.

 

미니우동은 면발이 정말 좋았습니다

국물도 따스하니 좋았고 초밥이랑 같이 먹기 넘 좋았어요.

 

연어 후토마끼 half는 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와사비가 좀 들어가 있어서

저는 그닥... 이였지만 꿈남편은 엄청 좋아라했습니다.

맛도 괜찮았는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후토마끼 일부에 랩비닐이 말려 있었답니다.

사진찍을 때도.. 몰랐던... 근데 뭔가 이상해서 보니 랩 비닐이였답니다.

 

감자 고로케는 랩비닐 덕분에?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뭔가 이상하게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일부가 벗겨지지 않았다고

죄송하다며 고로케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좋으면서도 괜히.. 눈치도 보이면서도.... 흠... 여튼 잘 먹었습니다.

 

꿈부부는 원래 대식가고 ㅋㅋㅋ

어머님도 꽤나 대식가시라서 양이 모잘랐던..

결국 참새 눈꽃연어초밥도 주문해서 맛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참새눈꽃연어초밥 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인천 구월동 카페> MARCARET MANSION/마가렛맨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카페 #마가렛맨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가 어머님 모시고 출동한 #구월동카페 , 마가렛맨션.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택을 개조한 카페

ggumosi.tistory.com

 

 

<인천 구월동 맛집> NOVANTA/노반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맛집 #노반타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 뵈러 가는 날... 어머님께선 리조또를 드시고 싶다고 하셨고, 꿈남편은 라자냐가 오랜만에 생각난다고 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