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여의도IFC몰 맛집> KONThai/콘타이IFC몰점

꿈모시 2024. 4. 21. 10:5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맛집 #여의도IFC몰맛집 #콘타이#KONThai 이야기 함께해요.

 

볼일이 있어 여의도에 갔던 날, 점심식사하러 #여의도IFC몰 을 찾았습니다.

급하게 이동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태국요리!!! 먹자 했고

마침 #콘타이IFC몰 있어 출동했어요. 하필 딱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있음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좌석 여유가 남아있어 바로 입장!!! 이힛!!!

 

꿈부부는 태국요리 먹으러 가면 주문하는 메뉴가 뻔하답니다.

이번에도 뻔했어서 ㅋㅋㅋ #뿌님팟퐁커리 에 밥을 추가하고

#새우팟타이 까지 주문했답니다.

 

푸짐하게 나온 뿌님팟퐁커리.

콘타이는 이 메뉴 이름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ㅋㅋ

비슷한 이름이지만 한글자 차이로 뭔가 더 귀여운 이름!!!

맛은 꽤 괜찮았답니다. 다만 저희 입맛에는 좀 달다 싶었어요.

 

새우팟타이도 약간 단 느낌.

그래도 양도 많고 해서 잘 먹었는데요.

꿈남편은 좋아라하며 먹방했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였네요.

 

 

<신용산역 맛집> CHAR BROWN/차알 브라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용산역맛집 #신용산역중국집 #차알브라운 이야기 함께해요. 카메라와 렌즈 청소하러 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을 찾았던 날, 1시간 이상 소요된다고 해서 점

ggumosi.tistory.com

 

<여의도 맛집/여의도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맛집 #세상의모든아침 이야기 함께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