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꿈모시 2024. 3. 20. 10:5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명동교자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 드디어!! #명동교자 다녀왔어요.

#명동 에 AS 맡긴 지갑 찾으러 갔던 날, 점심식사하려고 출동했는데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찾아가서인지 바로 입장 가능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갔는데 2층은 2인 손님만 올라갈 수 있고 좌석들은 굉장히 가깝게 붙어 있어요.

 

메뉴는 굉장히 심플하며, 주문과 동시에 카드를 내야합니다.

뭘 먹을까 큰 고민없이 칼국수와 비빔국수 하나씩에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주문하기 무섭게 등장한. 메뉴들... 혹시 내가 기사식당엘 왔나 싶을 정도로,,,,

주문 후 물을 컵에 다 따르기도 전에 ㅋㅋㅋ 테이블로 음식들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손님 회전이 빠르니 미리미리 만들어 놓는 듯 했어요.

먼저 푸짐하게 나온 칼국수!! 와우!! 칼국수 비주얼 좋아요!!!!

국물도 진하고 면발의 식감도 좋긴 했지만 저는 국물이 살짝 느끼하더라구요.

그래서 매콤한 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딱 좋았고

꿈남편은 워낙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아주 국물까지 싹 다 먹었답니다.

 

만두도 맛있더라구요.

뭔가 명동교자만의 특별한 맛?까지는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분명 맛은 있었습니다.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두피도 부드럽고 만두속도 좋았어요.

 

특히 비빔국수와 만두를 같이 먹으니 더 꿀맛!!!

비빔국수도 담백하면서 깔끔한 양념맛이 제법 마음에 들었답니다.

중간 중간 칼국수 국물도 뺏어 먹으니 찰떡이였던.. ㅋㅋㅋ

1인 1국수에 만두까지... 좀 많나했지만.. 대식가인 꿈부부는 거뜬히 든든히 잘 맛봤답니다. 이힛!!!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다들 퇴근하셨죠?? 저녁식사도 맛있게 하시고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명동 맛집/회현역 맛집> CASAPAVO/까사빠보 신세계백화점 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회현역맛집 #까사빠보신세계백화점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 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러 갔던 날, 꿈부부는 가기로 한 맛집이 있었습니

ggumosi.tistory.com

 

 

<시청역/덕수궁 맛집> 유림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청역맛집 #덕수궁근처맛집 #유림면 이야기 함께해요. 이 겨울, 눈길을 거닐다. with 환구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