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경복궁역 맛집/서촌 맛집> 베른 농가의 가정식 레스토랑, LA SUISSE/라 스위스

꿈모시 2024. 3. 1. 00:1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맛집 #서촌맛집 #라스위스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서촌데이트 갔던 날,

조금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어서 예약 후 찾아간 곳이 #LASUISSE 랍니다.

찾아갈 때 약간 길을 헤매기도 했지만 무사히 도착!!!!

 

레스토랑 내부 메인 공간엔 2인석과 4인석이 놓여있고

별도의 룸에는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슬쩍 보니 4인이 들어갈 수 있는 룸도 있는 듯해서...??

다음에 지인들과 같이 방문하게 된다면 예약하고 가면 좋겠다 했구요.

한 켠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가 있어 그곳에 옷을 걸어뒀어요.

 

꿈부부는 방문 전, 미리 메뉴를 정하고 갔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주문했지요. ㅋㅋ

돈등심 스테이크 슈바인 코틀렛과 송아지 안심 뢰스티를 고르고,

퀴노아 렌틸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주문했죠.

거기에 더해 스위스 국민음료, 리벨라 1병도 추가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식전빵이 나옵니다.

배가 많이 고팠어서 더더 맛있었던 식전빵.

#rivella 는 미에로화이바와 맛이 아주 비슷했어요.

근데 꿈부부는 스위스 갔을 때 왜 이 음료를 안 마셔 봤을까요?? ㅋㅋㅋ

 

퀴노아 렌틸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예상과는 다르게

리코타치즈가 적게 올려져 나와 아쉽기도 했지만 드레싱도 맛있었고

그동안 맛봤던 샐러드와는 좀 다른 느낌? 익숙한 맛이기도 했지만 렌틸콩이 들어가니 또 좀 다르더라구요.

 

송아지 안심 뢰스티는 우리가 맛봤던... 바로 그... 뢰스티??? 맛??

근데.. 막상 맛보니 그때 어떤 맛이였더라? 기억이 잘 안 나더라구요? ㅋㅋ

네 뭐.. 여기서는 송아지고기가 올려졌고 스위스에서와는 다르긴 하지만

그 맛이 기억이 안나서 ㅋㅋ 그래도 이렇게 다시 #뢰스티 맛보니 추억 생각나고 마냥 좋았습니다.

 

스위스 루체른 맛집) Wirtshaus Taube Luzern+버거킹+루체른역 coop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스위스루체른맛집 #루체른Taube #루체른역버거킹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호델 데 발랑스 레스토랑(https://ggumosi.tistory.com/894) 포스팅에서 언

ggumosi.tistory.com

 

돈등심 스테이크 슈바인 코틀렛는 고기가 정말 정말 부드러웠어요.

곁들여 나온 가니쉬와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좋았답니다.

메뉴 푸짐하게 주문해서 든든하게 잘 먹고 직원분들도 대박 친절하셔서 참 좋았는데....

저희...가 갔던 날, 날이 춥기도 했지만 내부가 꽤나 추웠답니다. ㅠㅁㅠ

식사하다가 행거에 걸어둔 패딩을 다시 가져와 입었을 정도...

나중에 나올때 보니 따뜻한 바람이 나오긴 하던데... 좀 늦게 작동하신건지..

이제와 생각해보면.. 그 때 좀 춥다고 말씀 드리면 됐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서야 소심함을 후회하는 꿈부부... ㅋㅋ 다음엔 추우면 꼭 말할래요 ㅋㅋㅋ 으하하하하하

 

<경복궁역 카페/서촌 카페> 서촌 스코프/SCOFF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카페 #서촌카페 #서촌스코프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서촌나들이 갔던 날, 라 스위스에서 식사하고 커피 한 잔하려고 #SCOFF 를 찾았습니다. 저흰

ggumosi.tistory.com

 

 

<경복궁/Gyeongbokgung> 건청궁 특별 개방전시, 궁 안의 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 #건청궁특별개방전시 #궁안의궁 이야기 함께해요. 2023년 생과방 하반기, 경복궁에서 마주한 특별한 시간+궁궐 속 작은 도서관, 안녕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