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신중동역 맛집> 샤브샤브, 봄담아 중동점+<부천 송내 맛집> 연남물갈비 부천송내역점

꿈모시 2024. 1. 28. 14:3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신중동역맛집 #봄담아#부천송내맛집 #연남물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신중동역샤브샤브 #봄담아중동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28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3~4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 두번 다녀왔는데 한번은 평일 좀 이른 저녁시간에 간 덕에 여유가 있었거든요??

이 후 주말에 다시 한번 출동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예약도 따로 안받기 때문에 주말 저녁에는 서둘러서 미리 가시는 걸 추천해요.

봄담아는 인원수만큼 대인, 소인 기본 금액이 있고

고기나 해물은 별도로 추가해야하는 방식이랍니다.

저는 다 무한리필인 줄 알았어서 좀 당황했는데....

 

야채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버섯이랑 어묵, 두부 등등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아주 많아요.

그래서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 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1인 1냄비라는 점!!!!

그래서 취향껏 즐길 수 있는데 육수는 5가지가 있고 한번 선택하면 변경이 어렵습니다.

저는 매운 건 싫어서 멸치육수를 골랐는데 다른 지인분들은 얼큰마늘육수를 많이 고르시더라구요.

근데 얼큰마늘육수도 많이 매운 편은 아니라고 해요.

샤브샤브의 꽃?은 ㅋㅋ 고기고기!!! 등심을 주문해서 맛봤어요.

소스도 원하는 스타일대로 만들어와서 냠냠.

고기는 기다란 나무 판에 나오는데 이건 너무 길어서 좀 불편했네요.

마무리은 볶음밥? 죽?을 만들어먹었구요.

칼국수도 있으니 칼국수로 마무리해도 좋아요.

나만의 샤브샤브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마음껏 야채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송내역맛집 #연남물갈비부천송내역점

1호선 송내역 2번출구에서 260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4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요.

 

연남물갈비를 먹으러 갔지만...

메뉴판에 곱창물갈비를 보자마자... 고민... ㅋㅋㅋㅋ

그래도 처음 방문이니 연남물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ㅋㅋ 1단계 맛으로 ㅋㅋ

기본 반찬은 다 맛있더라구요.

특히 어묵.... 너무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ㅋ

산더미 연남물갈비 등장!!!!!!!

고기 아래 야채가 가득 담겨 있어요.

 

지글지글 잘 익어가는...

실은 연남물갈비... 진작부터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곱창 먹으러가고 ㅋ 또 가보자 하다가 삼겹살 먹으러 가고 하면서...

후보로만 머물렀는데 이번에 가보고 단숨에 최애 맛집으로 ㅋㅋ

왜 이제야 왔지.. 급 후회 ㅋㅋㅋㅋ

꿈남편은 해장 느낌이라며 대만족 ㅋㅋㅋ

 

↑ ↑ ↑ https://youtu.be/ip1B0oFw8Us 송내역 맛집, 연남물갈비 동영상입니다.

 

다른 것보다 이거이거!! 진짜 대대박이였던 이 볶음밥!!!!!

꿈부부가 완전 사랑하는 스타일의 볶음밥이라 제대로 반했습니다.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온 연남물갈비!!

사장님이 또 완전 친절하셔서!!! ㅠㅠ 무조건 또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