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만수동 카페> so seol won/소설원 만수

꿈모시 2024. 3. 26. 22:1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카페 #소설원만수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과 장어구이 제대로 먹방하고 커피 한 잔하러 찾아간 카페가 #소설원 만수랍니다.

식사하고 멀지 않은 곳에서 커피까지 마시고 싶어 검색해서 출동했는데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곳을 어떻게 찾았냐며 어머님께서 아주아주!! 좋아라하셨지요. 오호호호호호호

1층은 4인 좌석 테이블이 여러 개 있고 좌석 간격도 넓어요. 그리고 바 좌석?도 있답니다.

 

이 카페!! 야외석?도 있어요? 흠.. 앉을 수 있는... 평상이 맞겠죠?? ㅋㅋㅋ

당시는 추워서 앉을 생각을 감히 하지 못 했지만.. ㅋㅋ

봄이 오고 있고!!! 머지 않아 치열한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2층 공간엔 쇼파 좌석이 있긴 했지만 거의 다다미방 좌석이랍니다.

저희가 앉았던 공간만 찍을 수 있었는데... 이유는?? ㅋㅋ 만석이였기 때문!!!

이 공간들 인기가 많아서 일단 카페 가시면 2층 좌석부터 확인하시길!!!!

 

자리잡고 내려와서 메뉴 주문해봅니다.

꿈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시원한 카페라떼를 마셨고

어머님은... 아마도 따뜻한 카페라떼를 드셨던 거ㅡ 같아요. ㅋㅋㅋ

디저트는 고민고민하다가 휘낭시에 5ea와 순우우푸딩을 주문했어요.

 

커피는 꽤나 좋았던 소설원 만수!!!!

흑임자와 얼그레이무화과, 솔트바닐라, 말차와 단팥버터

5개의 휘낭시에 중 도저히 무엇하나 빼놓을 수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5개를 전부 주문했고 일단 비주얼 넘 괜찮죠???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지만 생각보단 살짝 평범했습니다.

저는 소설원만의 휘낭시에 느낌이 있을 줄 알아서 기대를 많이 했거든요?

예상과 다르게 좀 평범한 휘낭시에였지만!! 그래도 충분히 잘 먹었답니다.

↑ ↑ ↑ https://youtu.be/CWh9IY6Qcyc 인천만수동 카페, 소설원 동영상입니다.

 

순우유 푸딩이요?? ㅋㅋ

꿈부부는 이 푸딩에 홀딱 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푸딩을 좋아라하기도 하지만 여기 푸딩!! 달달하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푸딩 그릇까지 완전 취향저격!!! 다음에 가면 1인 1푸딩 하렵니다. 음하하하하하하

 

<인천 만수동 맛집> 장수천장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맛집 #인천장어구이 #만수동장어구이맛집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의 몸보신을 위해 뭘 대접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생각난 메뉴가 #장어구이 입니

ggumosi.tistory.com

 

 

<인천 만수동 카페> CAFE Bily/카페 빌리 with 장수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카페 #장수천카페 #빌리 이야기 함께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