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영흥도 카페> Cafe COSED/카페 코세드

꿈모시 2024. 3. 19. 11:3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안녕하세요횟집 #인천영흥도카페 #코세드 이야기 함께해요.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선재도 카페) Floredo coffee/플로레도 커피 선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인천선재도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영흥도수산물직판장 #안녕하세요횟집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요. 이곳은 친정엄마의

ggumosi.tistory.com

 

#영흥도수산물직판장 #안녕하세요 횟집 또 다녀왔어요. ㅋㅋㅋ

정말 1년에 한번은 꼭 가는 단골집인데 이번엔 양가 어머님 모두 모시고 다녀왔답니다.

마침 대방어철이라!!! 고민도 없이 #대방어 를 주문했구요.

지난 번에 #도미 가 유독 더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작은 사이즈의 도미까지 추가했습니다.

 

단골인만큼 ㅋㅋ 산낙지는 서비스로 주셨고 푸짐하게 나온 대방어와 도미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운탕은 역시나 맛있었고!!!!! 배가 불러 남은 매운탕은 포장해왔는데요.

어머님도 이번에 완전 반하셔서 다음에도 함께 가시기로 했답니다. 이힛!!!!


 

맛있게 회 먹방하고 커피 한 잔 하러 출동한 곳이 #카페코세드 입니다.

카페 건물로 들어가기 전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

저흰 좀 이른 시간에 방문한 덕분에 창가석에 바로 앉은데다 좌석도 여유가 있었습니다만,

얼마 지나지 않아 카페 손님이 꽤 많아져서 창가석 경쟁은 더욱 치열했답니다.

 

이 날, 디저트도 여러개 주문하고 음료도 4잔을 주문했는데

제가 메모를 해오지 않았네요. ㅋㅋㅋ 평소의 선호하는 음료와 사진을 참고하면... ㅋㅋ

꿈남편은 아메리카노, 딸기중독자인 저는 ㅋㅋ 생딸기 라떼,

엄마께서는 생자몽차, 어머님은 카페레떼를... 주문했을 겁니다.

말렌카 꿀케이크는 코코아와 월넛 두가지를 추가했고 다쿠아즈도 여러개 골랐습니다.

 

ㅋㅋㅋ 테이블 가득 올려진 디저트와 커피!!!!!

한 눈에도 엄청 주문한 게 딱 보이죠?? ㅋㅋ

바닷물이 빠져있었지만 그래도 좋았던 창가석!!!

 

커피며 음료도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

말렌카 꿀케이크는 우리가 다 아는 그 맛!!!!!

그런데.. 여기 다쿠아즈가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쿠아즈 맛집이구나!! 싶었죠 ㅋㅋ 개인적으로 취향저격!!!

 

처음 카페를 갔을 때만 해도 물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들어오는 바닷물!!!! 어서와!!!! 우리가 기다리고 있었단다.

커피 한 잔하고 디저트 한 입 하다보니 시간이 꽤 지났고

바닷물도 제법 들어와 근처로 내려가 보기로 했습니다.

 

카페에서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이 살짝 위험?해 보였어서

아이를 동반하신다면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저흰 어른만 있었기에 후다닥 잘 내려갔답니다.

 

가볍게 해변 산책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양가 어머님을 모두 모셔다 드려야했기에 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좀 서둘러 카페를 떠났습니다.


 

대부도 빠져나오기 전에.. ㅋㅋ #포도찐빵 사먹기...

친정엄마께서 대부도 왔으면 찐빵 하나는 맛보셔야한다고 하셔서 잠시 들려 사봤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괜찮은 찐빵이였는데 상상했던 포도맛은.. 안 나더라구요. 으하하하하하하

 

양가 다 모셔다 드리고 꿈부부는 집으로..

와우!! 해 질 녘이 되어서야 집에 갑니다. 으하하하하하

장시간 운전으로 제법 힘들었지만 그래도 두 분과 함께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했던 날.

앞으로 왕왕 두 분 같이 모시고 나들이 떠나야겠어요.

 

<인천 영흥도 카페> 머드포레스트/MUDFORES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카페 #머드포레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영흥수협회센터, 안녕하세요 횟집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맛집 #영흥도횟집 #안녕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