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고양 카페> BB HAUS/비비하우스

꿈모시 2024. 3. 7. 23:4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고양핑크카페 #비비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특별한 계획없이 빈둥거리며 시간을 보내던 어느 주말...

꿈모시는 아침부터 또.. 몸이 꼬이기 시작했고.. ㅋㅋ 꿈남편은 결국... #카페데이트 를 제안했습니다. ㅋ

마침 제가 너무나 좋아할만한 핑크핑크!! 카페를 찾았다기에 바로 출동!!!!

 

근데.... 제가 #BBHAUS 외관사진을 놓쳤네요... 으...

주차 후 급히 내부로 들어가느냐고.. 말이죠...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고 직원분이 계셔서 빠르게 주차 가능했습니다.

주말이긴 해도 조금 이른 시간에 찾아간 덕분에 좌석 여유는 아주 많았는데요.

이 카페, 좌석 자체가 진짜 진짜 많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 핑크 핑크!!!!

다만.. 저희가 좀 흐린 날 갔더니 햇살이 들어오는 감성이 전혀 없어... 아쉽...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이나 흐린날 보다는 햇살 가득한 날 방문하시는 걸 추천추천해요!!!

당연하겠지만... 햇살 가득한 날은 확실히 더 이쁘겠더라구요.

 

2층좌석도진짜 많은 #고양카페비비하우스

공간이 탁 틔여있는데다 좌선간격도 넓은 편이라 그거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것보다 색감 하나는 정말 사랑스럽죠?

 

베이커리 진열대는 카운터 앞쪽에 있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저흰 고민하다가 명란바게트를 골랐어요.

 

근데.. 꿈부부가 웬일로 빵을 하나만 골랐나 싶으시죠?? ㅋㅋㅋ

실은 #블로썸프렌치토스트 를 주문할거라.. ㅋㅋ 하나만 고른거랍니다.

그리고 꿈남편은 #비비마카롱라떼 , 저는 #오로라라벤다에이드 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기다리면 부부셀카!!!

그런데... 받아온 음료... 색이.. ㅠㅁㅠ 딸기중독자인 제가.. 딸기음료를 포기하고

오로라 라벤더 에이드를 주문한 이유는 메뉴판의 오묘한 색감 때문이였는데...

그냥... 보라색 음료...가 나와서 적지않게 실망했답니다.

맛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더 아쉬웠네요.

 

명란바게트는 나름 괜찮았지만

블로썸 프렌치 토스트도... 취향이 아니였어요. ㅠㅁㅠ

바나나 대신 딸기가 올라간 건 좋았지만 생크림이며 프렌치 토스트 자체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였답니다.

기대를 많이 한 탓에.. 아쉬움도 많았는데요. 그래도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고양 카페/일산호수공원 카페> Liberte/리베르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리베르떼 이야기 함께해요. 일산 킨텍스/KINTEX)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킨텍스 에서

ggumosi.tistory.com

 

 

<고양 카페/삼송동 카페> we’re coffee/위알커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송동카페 #위알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고양카페 we’re coffee는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복불복이긴 한데 저흰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 지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