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 16

강릉 여행/강릉 호텔) Skybay Hotel GYEONGPO/스카이베이호텔 경포,자쿠지 객실 호수전망+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호텔 #스카이베이호텔경포 이야기 함께해요. 이 날, 원주 사진정원까지..... 4시간 반이 걸렸고..... 다시 원주에서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까지 2시간 반이 걸렸습니다. 정말... 이동하는 시간이 만만치 않았는데요. 석가탄신일 연휴에다가 비까지 내려 더 오래 걸렸던 거 같아요. 그래도 우린 도착했습니다. 꺄!!!!! 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로 좀 더 빨리 도착해 좋은 객실을 배정받고 싶었는데?? 오잉?? ㅋㅋ 의외로 로비가 한가해서 좀 놀랬습니다. 사진은 나중에 찍은거긴 하지만... 여하튼... 여유가 있었고 금방 객실안내를 받았는데 꿈부부는 조식이 포함된 굿모닝 패키지에 객실은 디럭스 더블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서야 #자쿠지객실..

국내여행 2023.06.28

[영화] 아바타: 물의 길/Avatar: The Way of Water, 2022

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디즈니+에 공개 된 #아바타 물의 길!!! 드디어 봤습니다. 이번 #아바타 물의 길은 약간의 호불호가 있었는데 저도 1편보다는 살짝 아쉬웠어요. #물의길 내용이 3편을 위한 밑그림 느낌이 다소 있었거든요. ..

전시공연영화 2023.06.27

강릉 여행/강릉 맛집) 강릉불고기 초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맛집 #강릉불고기 이야기 함께해요. ​ 5월의 마지막 주말, 꿈부부는 #강릉 에 다녀왔습니다. [관동풍류의 길 프로젝트2] 선교장 달빛 방문 예매에 성공한 덕분?으로, 강릉 가는 길엔 원주 사진정원을 들려 샤스타데이지를 보기도 했죠. 원주에서 뿐 아니라 #강릉여행 에서도 궂은 날씨로 인해 계획했던 여행이 순조롭게 진행되진 못 했지만 나름 즐겁게 잘 보내고 왔답니다. 그 이야기는 차차 이어가기로 하고... 일단.... 선교장 가기 전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간 #강릉불고기초당점 부터 담아볼께요. ​ 가게는 단독건물이고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20대?정도 주차가 가능했는데 저흰 좀 일찍가서 수월하게 주차했지만 딱 저녁시간에는 살짝 혼잡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

<익선동 카페> 카페 라미스콘/Rami scone 익선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카페 #카페라미스콘 이야기 함께해요. 이층양옥/2storey_hous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이층양옥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창덕궁, 낭만궁궐 기담극장 관람하러 갔던 날... 방문 전,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익 ggumosi.tistory.com 이층양옥에서 제대로 먹방하고 커피 한 잔 하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라미스콘익선점 을 찾았습니다. 처음 이층양옥을 들어갈 때만 해도 만석이였는데요. 너무나 고맙게도 식사하고 나오고 좌석 여유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이 2인 좌석이였고 공간은 두 곳으로 나눠져있는데 저흰 디저트진열대가 있는 공간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다만 여기... 에어컨... 바람이.. ..

달콤함세상 2023.06.22

<그랜드워커힐 맛집>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PIZZA HILL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맛집 #비스타워커힐서울피자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호텔/호캉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Douglas House/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서비스+라이트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서울 #더글라스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애프터눈티/디저트세트, Lovely Strawberry SET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 ggumosi.tistory.com 작년 연말여행때 꿈부부는 그랜드 워커힐에서 호캉스를 즐겼습니다. 당시 호텔 예약 후 #피자힐 도 예약을 시도 했었는데요... 이미.. 예약마감 상태... 호캉스 가기 전, 수시로 취소가 되지 않을까 확인에 확인을 거뜹했으나 결국 예약에 실패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맛있는세상 2023.06.21

<2023 봄 궁중문화축전> 경복궁/고궁뮤지컬-세종1446+창덕궁/낭만궁궐 기담극장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2023봄궁중문화축전 때 다녀온 공연 이야기 함께해요. ​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되는 #궁중문화축전 에서는 궁마다 특별한 공연과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경복궁과 창덕궁에서 펼쳐지는 특별공연을 다녀오게 됐습니다. 사전예약 실패를 여러 번 경험한... 저로서는... 두 개나 예매 성공을 해냈기 때문에 꿈만 같았죠. 먼저 #경복궁 근정전에서 진행된 특별공연 #세종1446 이야기 부터 담아볼께요. 공연 당일, 티켓 수령을 위해 흥례문을 찾았습니다. 서두른다고? 서둘렀는데 아주아주 길었던 티켓 수령 줄... 어차피 S석이였기 때문에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럽다. 했었는데...... 문제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는 것!!!! 한 방울 ..

<익선동 맛집> 이층양옥/2storey_hous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이층양옥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창덕궁, 낭만궁궐 기담극장 관람하러 갔던 날... 방문 전,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익선동 을 찾았습니다. 창덕궁에서 익선동까지는 500m거리로 창덕궁 나들이 때 들리기 제격인 핫플이죠? 익선동 유명 맛집 중 어딜 가야하나 고민~고민하다가 출동한 곳이 바로 2storey_house입니다. 1층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긴 했는데 손님을 받는 테이블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인테리어라고 하기엔 아까운 자리인데.. 흠.. ㅋㅋㅋ 여하튼... 저흰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급 찾아간거라 예약을 못하고 갔는데 다행히 여유 좌석이 있었어요. 물론 테라스 좌석은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태였지요. 익선동의 한옥 ..

맛있는세상 2023.06.17

<창덕궁 특별관람> 창덕궁 깊이보기, 창덕궁의 밤 희정당 오얏등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덕궁 #희정당특별관람 #창덕궁의밤 #희정당오얏등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1월과 지난 4월의 어느 날... #창덕궁의밤희정당오얏등 특별관람 다녀왔어요. 두번 다!!! 취소표 예매에 성공해서 다녀왔는데 매번 1장씩만 나와 ㅠㅠ 저 혼자 갔었지요. 그게 아쉽긴 했지만 이왕 가게 된 거!!! 부지런히 구경하고 왔습니다. 11월에 갔을 땐, 단풍이 곱게 물들어 있어 훨씬 더 좋았습니다. 사실... 이미 창덕궁 후원으로 단풍구경을 다녀온 후였는데요. 그럼에도 다시 가니 좋았고 창덕궁의 밤은 특별하기만 했습니다. ㅋㅋ 달빛기행에서는 희정당의 외부만 관람하게 되는데 희정당 특별관람은 내부에 들어갑니다. 꺄!!! 그렇다고 #희정당 만 딱 보기엔 ㅋㅋ 서운하잖아요?..

꿈모시 일상) 천안 호두과자/태극당 천안점+반포 한강 카페,Cafe Dolce/카페돌체 세빛섬점+인천 모래시장 맛집/모래내경양식+작약꽃+GS25 편의점 도시락+송내역 분식/바사삭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천안 여행/천안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Shilla Stay Cheonan, Deluxe Double/디럭스 더블+라운지바+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천안호텔 #신라스테이천안 이야기 함께해요. 아산 여행/아산 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봄꽃축제, 튤립.수선화 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 봄휴가 마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신라스테이 천안에 머물며... 계속... 눈에 밞혔던 #태극당천안점 에 잠시 들렸습니다. 육포, 약과 등 #호두과자 말고도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까지 다양했지만 저흰 호두과자 소(16알) 하나만 사왔습니다. 백앙금이 들어있는 #태극당호두과자 ..

<삼성역 카페> 앙떼띠 커피로스터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앙떼띠커피로스터리 이야기 함께해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술관컬렉션 , #피카소와20세기거장들 이야기 함께해요. 미술취향이 완전 딱 맞는 라님과!!! 미술전시 나들이 또 다녀왔어요. ㅋㅋ ggumosi.tistory.com 라님과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보고 못다한 이야기 하려고 커피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라님이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는데 그곳이 바로 앙떼띠 커피로스터리. 저희가 있었던 곳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모던한 느낌의 카페 분위기며... 평일인 덕분이 물론 있겠지만 조용한 게 진짜 좋았지요. 창..

달콤함세상 202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