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7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정인회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에 #여름휴가 로 다녀온 #양양 여행의 시작은 역시나 먹방입니다. ㅋㅋㅋ 양양으로 향하던 중 꿈남편이 #물회 가 먹고 싶다고했고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낙산정인회식당 이에요. 내부는 평범한 식당의 모습.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 했고 식당 들어갈 때 사장님?께서 방긋 웃으시며 반겨주셔서 기분좋게 들어갔답니다. 꿈남편은 고민도 없이 #모듬물회 를 주문했는데... 저는 고민을 약간 했습니다. 처음에 갔을 땐 당연히 물회지 했다가 아닌가 덮밥을 먹을까?? 흠.. 알밥?? ㅋㅋㅋ 결국엔 #오징어회덮밥 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반찬들. 저는 좋은데 꿈남편이 좋아하는 반찬은 없어서.. ㅋㅋㅋ..

<국립중앙박물관>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서화관/단원풍속도첩+사유의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국립중앙박물관전시 #거장의시선사람을향하다 #단원풍속도첩 #사유의방 이야기 함께해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 - #영국내셔널갤러리명화전 을 보러 6월 말쯤 다녀왔습니다. 처음 전시 티켓이 공개됐을 때만해도... 예매가 꽤나 치열했는데요... 현재 8월 티켓은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물론.... 문화가 있는 날 티켓은 8월까지 이미 매진 상태이며 주말도 많이 남진 않았지만.. 포스팅하며 확인하니 티켓이 나름 남아있네요. 네이버 예약 :: 거장의 시선,사람을 향하다. 영국내셔널갤러리명화전 2023.06.02 ~ 2023.08.31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 booking.naver.com 인터넷 사전 예매 개시 및 예매 가능 날짜는 공식홈페이..

전시공연영화 2023.07.20

<인천 구월동 카페> 카페리븐/Cafe Lieben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카페 #카페리븐 이야기 함께해요. #구월동카페 Cafe Liebend은 인천 1호선 예술회관역과 인천터미털역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 어디에서 내려도 상관없습니다. 저흰 어머님 모시고 가서 문예회관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이동했으며 주차비는 당연히 저희가 부담했어요. 카페 좌석은 2~4인석이 대부분이며 통창 바로 앞 창가석도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고 화분들이 곳곳에 있어 싱그러움이 물씬... 창에서 보이는 나무들 덕분에 더더 그랬지요. 카페 내부 찍다가 혼자 거울에서 사진 찍어보기. ㅋㅋ 이제 카페 인테리어에서 거울은 무조건 필수인 거 같아요. 인증샷 찍는 것두요. ㅋㅋ 꿈남편은 골드브루, 어머님은 바닐라빈 라떼, 저는 진짜 오랜만에 아인슈페너를 주문했..

달콤함세상 2023.07.14

<덕수궁 특별관람> 밤의 석조전/오얏꽃 흩날리는 봄밤, 대한제국 황실의 문이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밤의석조전 오얏꽃 흩날리는 봄밤, 대한제국 황실의 문이 열립니다. #덕수궁특별관람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의 어느 날ㅡ, 꿈남편과 밤의 석조전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ㅋㅋ 사전예약엔 실패했었는데... ㅋㅋ 이번에도 취소표 예매에 성공하면서 출동하게 됐지요. 퇴근하고 겨우 딱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저녁식사도 못 하고 들어갔지만 그래도 그럼에도... 마냥 진심으로 행복했답니다. #덕수궁 대한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안내데스크가 보였고 예약내역과 신분증 확인 후 주머니 목걸이?를 받게 됩니다. 주머니 목걸이 안에는 오디오가 들어있으며 번호가 적혀있는데 이 번호는 테라스 좌석번호 이기도해요. 출발시간이 되면 해설자님과 석조전으로 같이 이동합니다. 그냥..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레스토랑> LaTavola/라타볼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레스토랑 #라타볼라 이야기 함께해요. 오늘은 뭘 먹지?? 고민에 빠졌던 날... 맛있는 파스타가 생각났습니다. 파스타는 제가 집에서 자주 요리하는 메뉴이기도 한데, 이 날은 남이 해주는 ㅋㅋ 파스타가 간절했고 우연히 지나며 발견했던 #LaTavola 를 가기로 했어요. 1호선 송내역 2번출구에서 140m거리, 상동 스카이뷰 자이 2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내부는 4인석이 대부분이며 창가석도 있고 안쪽 좌석도 있어요. 좌석간 간격이 있는 편이라 어딜 앉아도 좋은데 저흰 마침 창가석에서 나가시는 분이 있어 요청 후 창가석에 앉았답니다. 여러 세트 중 저흰 커플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유기농 빵 + 오늘의 전채 + 샐러드 + 파스타 + 살치살 스테이크(10..

맛있는세상 2023.07.06

<그랜드 워커힐 서울 카페> 더파빌리온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서울카페 #더파빌리온 이야기 함께해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PIZZA HILL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맛집 #비스타워커힐서울피자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호텔/호캉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Douglas House/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서비스+라이트 ggumosi.tistory.com 피자힐에서 피자 먹방하고 홍유릉으로 이동하기 전, 커피 한 잔 하려고 #워커힐더파빌리온 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연말여행, 호캉스로 찾아 체크인 전에 애프터눈티를 즐겼던 곳.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그때와 다르게 좌석 여유가 많았습니다. 빙수를 잘 먹지 않는 꿈부부. 근데 어느 때부터 호텔 빙수가 엄청 유명? 유행이더라구요? 막 예약해서 가고 그..

달콤함세상 2023.07.04

<인천 구월동 맛집> NOVANTA/노반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맛집 #노반타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 뵈러 가는 날... 어머님께선 리조또를 드시고 싶다고 하셨고, 꿈남편은 라자냐가 오랜만에 생각난다고 했습니다. 이럴 땐 빛의 속도로 검색 검색!!! 그렇게 찾아낸 곳이 #NOVANTA 예요. 건물 앞으로 복불복으로 주차가 가능해서 저흰 오픈시간에 맞춰서 출동했어요. 레스토랑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대부분이 4인석이였으며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였어요. 더욱이 중앙엔 단체석이 있어!! 예약하시고 가시면 모임 등에 좋을 거 같았는데요. 한 켠은 통창. 벽돌이 그대로 보이는 벽도 나름 감각적이였으며 테이블마다 놓인 조화꽃도 이뻤네요. 어머님이 드시고 싶어했던 #만조리조또 는 무조건 주문하고 꿈남편이 주문한 메뉴는 1일 한정판매..

맛있는세상 202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