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16

<일산호수공원 맛집> 전설의우대갈비 주엽본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호수공원맛집 #전설의우대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일산 킨텍스/KINTEX)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킨텍스 에서 진행됐던 #2023서울모빌리티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의 주말... 꿈남편과 일산 #킨텍스 를 찾았습니다. #모빌리티쇼 를 관람하기 위해서 ggumosi.tistory.com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좀 더 지체하고 싶었지만.. 꿈부부는 너무나 너무나 배가 고팠습니다. ㅋㅋㅋ 3시간 동안 계속 돌아다니고 줄을 서 있었으니 당연했죠. 든든히!! 많이 많이 먹겠다고 다짐한 우린 #우대갈비 를 맛보기로 했습니다. 암요 암요!! 늦은 점심시간엔 당연히?..

맛있는세상 2023.05.30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Guardians of the Galaxy:Volume 3, 202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ume3 이야기 함께해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난 금요일 저녁,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데이트 다녀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디언즈오브갤럭시 : Volume 3를 보고 왔는데요. 영화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역시 가오갤이다 싶었죠. ㅋㅋㅋㅋ ​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언제나 그랬듯 음악까지 완전 취향저격. 그동안 숨겨져 있었던 로켓의 이야기까지 만..

전시공연영화 2023.05.26

태안 카페) 카페텅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태안카페 #카페텅 이야기 함께해요. 태안 여행/태안 풀빌라) 풀빌라아마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태안풀빌라 #풀빌라아마레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 지난 봄휴가 둘째 날 일정은 아산피나클랜드 였습니다. 태안 풀빌라아마레에서 나와 바로 출동할 예정이였지만... 비가 많이 내렸어요. 일기예보엔 오후에 그친다고 표시되어 있어 이를 기대하며, 커피 한 잔 하기로 했고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태안카페텅 입니다. 건물 앞으로 주차공간이 쫙 있고 좌석은 내부와 야외에 있습니다. 이 날은 비가 내려 야외 좌석엔 당연히 앉을 수 없었는..

<삼성역 맛집> 부타이1막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맛집 #부타이1막 이야기 함께해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술관컬렉션 , #피카소와20세기거장들 이야기 함께해요. 미술취향이 완전 딱 맞는 라님과!!! 미술전시 나들이 또 다녀왔어요. ㅋㅋ ggumosi.tistory.com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를 보러가기 앞서 점심식사 하러 출동한 곳은 #부타이1막 입니다.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에서 450m거리,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오픈시간에 맞춰서 찾아갔는데 딱 한자리 남아있더라구요. 정말 자리에 앉자마자 웨이팅이 시작된... 운 좋게 겨우 웨이팅을 피할 수 있었답니다. 라님이 이미 와본..

맛있는세상 2023.05.23

<고양 카페/일산호수공원 카페> Liberte/리베르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리베르떼 이야기 함께해요. 일산 킨텍스/KINTEX)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킨텍스 에서 진행됐던 #2023서울모빌리티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의 주말... 꿈남편과 일산 #킨텍스 를 찾았습니다. #모빌리티쇼 를 관람하기 위해서 ggumosi.tistory.com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나와 우대갈비 먹방하고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에 나섰습니다. #일산호수공원카페 #Liberte 를 찾았는데 식사했던 전설의 우대갈비와 같은 건물인데다 주차시간이 중복 적용 가능해요. 그 덕분에 일산호수공원도 아주 살짝 둘러보고 왔답니다. #카페리베르떼 는 2..

달콤함세상 2023.05.22

<MY ART MUSEUM/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술관컬렉션 , #피카소와20세기거장들 이야기 함께해요. 미술취향이 완전 딱 맞는 라님과!!! 미술전시 나들이 또 다녀왔어요. ㅋㅋ 이번엔 MY ART MUSEUM로 출동했는데 하필이면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였지요. 비에 젖은 우산을 어찌해야하나 싶었는데 전시장 입구에서 보관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나중에서야 출입문 쪽에 보관대가 있는걸 발견했는데, 소중한 내 우산!! 번호표 받고 전시실 입구에 맡겨두는 것도 좋겠죠? 지난 3월에 시작된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는 8월 27일까지 이어지며, 관람시간은 월-일 10:00 - 20:00 (입장마감 19:00) 입니다. 관람요금은 성인 20,000원 / 청소년 16,000원 / 어린이 1..

전시공연영화 2023.05.19

태안 여행/태안 풀빌라) 풀빌라아마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태안풀빌라 #풀빌라아마레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여행 #청벚꽃 이 있는 #서산개심사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봄휴가로 떠났던 서산여행. 꿈부부가 원했던 서산 숙소는... 이미 마감이 된 상태라.. 고민에 빠졌고 결국 태안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갑자기 가게 된 휴가에 급하게 숙소를 잡다보니 쉽지 않았지만 #태안풀빌라아마레 예약 성공!!!! 사실.... 여기서도 가고 싶은 객실이 있었지만 이미... 예약이 끝난 상황이라,,, 남아있는 방 ..

국내여행 2023.05.18

<인천 만수동 카페> CAFE Bily/카페 빌리 with 장수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카페 #장수천카페 #빌리 이야기 함께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여의도윤중로벚꽃길 이야기 함께해요. 여의도벚꽃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올해 첫 벚꽃 ggumosi.tistory.com 지난 봄, 여의도에서 어머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댁에 모셔다 드리러 가는 길!!! 문득!! #장수천 의 벚꽃길이 생각났고 그 옆으로 카페가 하나 생겼다는 지인의 이야기가 떠올랐습니다. ㅋㅋ 그래서 급 찾아가게 된 #카페빌리 인데요. 주차장에 도착해서 차량이 예상보다 많아.... 급 당황했지만 좀 더 안 쪽으로 공터가 있어 문제없이 주차 완료. 카페에서 장수천이 ..

달콤함세상 2023.05.17

<여의도 맛집/여의도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맛집 #세상의모든아침 이야기 함께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여의도윤중로벚꽃길 이야기 함께해요. 여의도벚꽃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올해 첫 벚꽃 ggumosi.tistory.com 여의도 영등포 봄꽃축제를 찾았던 날, 벚꽃구경 마치고 #세상의모든아침여의도점 을 찾았습니다. 창가석 예약을 위해 벚꽃축제 발표보다 이르게 예약했는데... 보기좋게 예상이 빗나가 버렸렀죠. 그런데.... 저희에겐 다행스럽게 벚꽃이 먼저 만개했답니다. 덕분에 저흰 멋진 뷰와 마주할 수 있었어요. 차란!!!! 이곳은 내부뷰 역시 너무나 유명하죠?? 커다란 온실 안 느낌으로 저..

맛있는세상 2023.05.16

일산 킨텍스/KINTEX)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산킨텍스 에서 진행됐던 #2023서울모빌리티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의 주말... 꿈남편과 일산 #킨텍스 를 찾았습니다. #모빌리티쇼 를 관람하기 위해서 였는데 꿈부부.... 처음 가봤어요. ㅋㅋㅋ 꿈남편은 진작부터 가보고 싶어했지만... 제가.. 크게.. 관심이 가지않아 미뤘었죠. 그런데.... 하루는... 너무 내가 가고 싶은 곳만 가는 게 아닌가 싶었답니다. 여행을 갈 때도 제가 좋아하는 꽃피는 장소(최근 여행도 겹벚꽃 피는 서산...)이 많았고 궁궐에 큰? 관심이 없는 남편이지만 시간만 맞으면 다 가주곤 하는데.. 나는... 관심이 가지 않는다고 모터쇼 한 번을 가지 않았다니...급 미안해지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꼭 가겠다고 마음 먹었고 얼리버드 티켓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