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9

아산 여행/아산 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봄꽃축제, 튤립.수선화 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산여행 #아산가볼만한곳 #아산피나클랜드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여행 #청벚꽃 이 있는 #서산개심사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이번 서산여행 때 #아산 도 다녀왔습니다. 가고싶은 곳은 왜 이렇게 많은건지.. ㅋㅋ 서산 간 김에 아산까지 들렸지요. 아산은 2016년에 다녀오고 6년 만에 방문한 걸로, 마침 튤립의 계절이기도해서 제2회 #피나클랜드봄꽃축제 중인 #피나클랜드 로 출동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온 아산 피나클랜드 입장료입니다. ..

국내여행 2023.04.28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청벚꽃이 있는 서산 개심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여행 #청벚꽃 이 있는 #서산개심사 이야기 함께해요.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가볼만한곳 #서산겹벚꽃명소 #서산문수사 이야기 함께해요. 겹벚꽃과 철쭉이 만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 ggumosi.tistory.com 서산 문수사에서 겹벚꽃 구경하고 서산 #개심사 로 향했습니다 이 시기에 #서산나들이 오시는 분들은 당연스레 두 곳 모두 돌아보실텐데, 문수사는 진입하는 길목이며 주차장이 개심사보다 좁고 협소해요. 대신 중간 중간 주차된 차량이 없어 괜찮았는데 개심사의 경우, 주차장 진입하는 길목이 넓어도 양옆으로 주차된 차량이 많아 혼잡했..

국내여행 2023.04.27

꿈모시 일상) 부천수제버거/버거더심플&스테이플버거+발렌타인 데이/비바니 초콜릿+폴바셋+부천맛집/은행골&성북동왕돈까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수제버거 를 아주 좋아해서 꽤 자주 배달해먹곤 합니다. 최근까진 프랭크버거에 홀딱 빠져있다가 또 다른 맛의 수제버거가 간절해져서 새로운 곳을 찾기 시작했고 먼저 #버거더심플 에서 주문해봤어요. #와사비쉬림프버거 와 #BTS버거 를 골랐는데 두가지 다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와사비쉬림프버거는... 저희가 기대를 너무 많이한 탓에 살짝 아쉽기도 했지만 다른 곳에서는 맛보지 못하는 메뉴라서 나름 만족스러웠으며 상하목장 밀크쉐이크는.....대대박!!!!! 정말 맛있더라구요. 밀크쉐이크만 따로 계속 주문하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 이 후, #스테이플버거 에서도 주문해봤습니다. 더블더블버거와 하와이안버거를 주문해서 맛봤는데 ..

<부천 중동 카페/신중동역 카페> CHACHA COFFEE CO/차차커피코 신중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중동카페 #신중동역카페 #차차커피코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만나 출동했던 CHACHA COFFEE CO. #차차커피코신중동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190m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걸이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내부는 2~4인석이 4개?정도 있는 아담한 크기의 카페랍니다. 오믈렛은 물론 스콘과 쿠키ㅡ, 크로플까지 있는 디저트 맛집!!! 그래서 뭘 먹을지 지인과 얼마나 오래?? ㅋㅋ 고민했나 몰라요. ㅋㅋㅋ 긴 고민 끝에, #생딸기오믈렛 과 #피넛버터쿠키 를 골랐고 저는 연유라떼를, 지인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외관과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하니 이뻤는데 쟁반이며 머그컵까지 넘 귀엽죠?? 특히 머그컵은... 하나 갖고 싶더더라..

달콤함세상 2023.04.25

<서울 가볼만한곳/서울 벚꽃명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여의도윤중로벚꽃길 이야기 함께해요. 여의도벚꽃축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올해 첫 벚꽃나들이로 다녀온 여의도 벚꽃축제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지난 일요일에 다녀왔는데, 축제가 한창이였는데도 완벽하게 만 ggumosi.tistory.com 여의도 #윤중로 벚꽃이 만개됐다는 소식은 축제 날짜보다 이르게 들려왔습니다. 결국 교통통제 또한 앞당겨 이뤄졌는데요. 저희도 어머님 모시고 축제기간보다 먼저 여의도를 찾았었답니다. 꿈부부는 2019년에 다녀온 #여의도벚꽃축제 이 후 4년만에 방문한걸로 어머님께서 여의도에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하셔서 모시고 가게 됐죠. 실은 말이죠. 벚꽃이 피기 전, 세상의 모든아침 여의..

나들이 2023.04.24

<경복궁역 맛집> 재마니김밥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맛집 #재마니김밥 이야기 함께해요. 경복궁으로 봄나들이 갔던 날...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궁에 들어가기 앞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출동한 곳이 재마니김밥입니다. 경복궁역 4번출구 바로 코 앞이라 잠시 들리기 아주 좋아요. 김밥집이라 좀 작은 곳일 줄 알았는데 제법 좌석이 있었습니다. 밖으로 야외좌석도 보였는데... 야외좌석은.. 옆 집 같기도하고... 하여튼!!! 내부엔 2~4인 좌석이 6~7개 정도되는 공간이였습니다. 저는 봉봉이랑 #계란이불김밥 중에 뭘 먹을지.. 진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다소 신중한 고민 끝에 #참치유부계란이불김밥 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애플주스도 추가했습니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잠시 가방정리하는데 메뉴가 ..

맛있는세상 2023.04.21

<영종도 브런치 카페> NOUAISON/누에종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영종도브런치카페 #누에종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NOUAISON 으로 브런치 즐기러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브런치 즐기고 카페도 갈거라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 오션솔레뷰호텔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며 누에종은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공간은 크게 두 곳으로 나눠져 있으며 창가석이 단연 인기가 많아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간 덕분에 바로 창가석에 앉을 수 있었는데... 하필... 이날....... 날씨도 흐렸고.. 미세먼지까지 많았던 날이라... 풍경이 아쉽긴 했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 여럿이 앉을 수 있는 단체 좌석도 있구요. 액자와 화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소품들도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미세먼..

맛있는세상 2023.04.20

서산 여행/서산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산가볼만한곳 #서산겹벚꽃명소 #서산문수사 이야기 함께해요. 겹벚꽃과 철쭉이 만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보라매공원에 만발한 겹벚꽃 그리고 철쭉 이야기 함께해요. 2년 전, 벚꽃 시즌때 다녀왔던 보라매공원. 올해는 겹벚꽃을 만나러 지난 금요 ggumosi.tistory.com 드디어.... #겹벚꽃명소 #문수사 에 다녀왔습니다. 다만... ㅋㅋ 꽃 만개 시기를 맞추진 못 했어요. 귀하게 찾아온 평일 휴가에 맞춰 #서산여행 을 계획했고 올해는 벚꽃의 개화가 워낙 빨랐어서 혹시....하고 찾아갔으나...... 사진보면 딱 아시겠죠??? .. 꿈부부는 지난 금요일에 출동했었는데... 주차장에 도착하고.... 악!! 소리를 질렸습..

국내여행 2023.04.19

<안국역 맛집> 대림국수 안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안국역맛집 #대림국수안국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창덕궁갔다가 점심식사를 위해 들린 #대림국수 원래는... 유명 수제버거 집에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은거예요. 쿨하게 포기하고 뭘 먹지 고민하며 골목으로 진입했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곳!!!! 정말 운좋게 한 자리가 남아 바로 입장했고 이후부터는 웨이팅이 시작됐답니다. 와!!! 처음엔 덮밥을 먹으려다가 이곳이 국수집 이니겠어요?? ㅋ 국수를 주문하기로 하고 꿈남편은 온면 얼큰맛, 저는 비빔면을 주문했는데요. 비빔면을 주문할 때 얼마나 매운지 여쭤보니... 그렇게 맵지 않다고.... 과연... 맵지 않았을까요?? ㅋㅋㅋ 매움의 정도는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 다릅니다. 으하하하하 ㅋㅋㅋ 그 이야기는..

맛있는세상 2023.04.18

<사당역 맛집> lieto/리에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방배동맛집 #리에또 이야기 함께해요. 이 날은 외식계획이 없었습니다만... 사당역에서 급 업무가 생겼고 업무에 앞서 점심식사를 위해 급 예약 후 찾아간 곳이 #lieto 예요. 사당역 맛집을 검색할때마다 자주 눈에 들어왔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가게됐습니다. 주말이라 예약이 안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는 쉽게 예약이 됐고 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ㅋㅋ 예약 손님은 물론 현장에서 대기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저희가 도착했을 때 예약하고 왔음을 말씀드리고 마련되여 있던 의자에 앉아 있었답니다. 그 사이 줄 서있던 손님들이 안내가 됐고 또 그 사이 예약없이 오신 분들이 줄을 섰는데..... 저희가 예약없이 온 분들보다 먼저왔고..

맛있는세상 202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