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맛집> lieto/리에또

꿈모시 2023. 4. 17. 19:4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방배동맛집 #리에또 이야기 함께해요.

 

이 날은 외식계획이 없었습니다만... 사당역에서 급 업무가 생겼고 
업무에 앞서 점심식사를 위해 급 예약 후 찾아간 곳이 #lieto 예요.
사당역 맛집을 검색할때마다 자주 눈에 들어왔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가게됐습니다.
주말이라 예약이 안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는 쉽게 예약이 됐고 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ㅋㅋ 예약 손님은 물론 현장에서 대기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저희가 도착했을 때 예약하고 왔음을 말씀드리고 마련되여 있던 의자에 앉아 있었답니다.
그 사이 줄 서있던 손님들이 안내가 됐고 또 그 사이 예약없이 오신 분들이 줄을 섰는데.....
저희가 예약없이 온 분들보다 먼저왔고 예약까지 했는데도.... 
그 분이 먼저 안내를 받아서...... 얼마나 당황했나 몰라요 ㅋㅋㅋ
다행히 대기없이 저희도 바로 안내를 받았지만 예약을 하고 가셨어도 줄서서 대기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꿈부부는 오랜만에 세트메뉴를 골랐습니다.

저희가 세트메뉴 엄청 사랑하는 거 아시죠??

많은 레스토랑에서 세트메뉴를 주문하곤 했는데 원하는 메뉴가 빠진 경우가 종종 있어

단품을 주로 맛봤죠?? 하지만 이 날은 고민없이 런치A세트와 런치B세트를 골랐습니다.

 

리에또 내부 사진을 찍었는 줄 알았는데... 사진을 없더라구요.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저희까지 정신이 없어서 서둘러 나왔네요.

아!! 네이버예약 시 10%할인이 적용되는데 런치는 제외이니 이것도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 가격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테이블에 놓인 안내지를 보니 인테리어 대신 음식값을 내릴 수 있게 더 노력 중이라고,

그래서 인테리어는 그냥 좀 오래된 식당 느낌??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으로는 완전 추천하지만

소개팅이나 특별한 데이트 장소로는 약간 거리가 있어요.

 

Lunch A는 식전빵+오늘의 스프+오늘의 샐러드+런치메뉴 중 택1+오늘의 디저트+커피 or 음료,

Lunch B는 식전빵+오늘의 에피타이져+오늘의 스프+오늘의 샐러드+스테이크+오늘의 디저트+커피 or 녹차 or 음료

A는 런치메뉴 중 까르보나라 양많이로, B는 스테이크 통으로 미듐 레어로 주문했답니다.

주문 후 식전빵부터 스프, 에피타이져,샐러드가 나왔으며

스프는 추억의 옥수수맛? 에피타이저 연어는 살짝 좀 아쉬웠고 식전빵은 3가지나 나와서 좋았어요.

 

까르보나라는 양많이.

이곳이 가성비 좋은 이유는 면을 추가해도 추가비용이 없다는 겁니다.

덕분에 아주 든든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맛은 좀 더 깊은 맛이났음 좋겠다 싶었고 저는 크림소스가 꾸덕한 걸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지만 맛은 충분히 괜찮았답니다.

 

스테이크는...... 와!!! 정말 가성비 대대박!!!

굽기까지 좋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힛!!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었는데.....

이곳이 참 괜찮았으면서 아쉬웠던 게 비운 접시를 안 치워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결국 옆에 잔뜩 쌓아두고 먹었는데 메뉴 나올때도...테이블 끝에 그냥 딱 두고 가셔서....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대만족, 맛도 꽤 만족했는데.. 서비스는.. 다소 아쉬웠네요.

그래도 든든하게 식사했답니다.

내일은 기다리던 주말인데...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사당역 젤라또 맛집> KIKI GELATO/키키 젤라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젤라또맛집 #키키젤라또 이야기 함께해요. 2,4호선 사당역 9번 출구에서 250m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KIKIGELATO 제가 #젤라또 를 좀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ggumosi.tistory.com

 

 

<방배동 카페/사당역 카페> 헬무트커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카페 #헬무트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11번출구에서 253m거리에 위치해있는 #카페헬무트 요즘 사당역 근처 카페를 자주 가게 됐는데요. 이 카페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