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청시청역 맛집> ON THE BORDER/온더보더 현대백화점 중동점+<부천시청역 맥주집> 무지개맥주 중동점

꿈모시 2023. 4. 4. 19:5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시청역맛집 #온더보더

#부천시청역맥주집 #무지개맥주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이제서야 노는언니를 봤습니다. ㅋㅋ
방영 당시 인기가 많을 땐 모르고 있다가 늦게서야 보게됐는데 정말 재밌더라구요. 
그리고 어느 날, #ONTHEBORDER 가 나오더군요.
온더보더도 나름 자주 갔었던 곳인데... 몇 년 동안 뜸했고 오랜만에 출동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온더보더현대백화점중동점 으로 갔고 유플렉스관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처음엔 꿈부부만 둘이 가려고 했었는데 지인커플이 저녁에 뭐하는 지 연락이 온 게 아니겠어요?
오랜만에 #멕시칸요리 를 먹으러 간다고 했고 급 만남이 이뤄졌습니다. 

 

뭘 먹어야하지...... 간만에 가니까..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을 한참 훑어보다 메인메뉴? 중에 한가지씩 골라보기로 했어요.

메스퀴드 그릴 화이타는 스테이크를 골랐고 화이타 퀘사디아는 치킨으로,

풀드포크 타코와 구아카몰 볼까지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주문 후 나쵸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는 나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또 식전에 맛보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같이 나온 토마토 소스 잔뜩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었구요.

 

아보카도, 토마토, 할라피뇨, 실란트로, 레드어니언, 라임을 섞어 만든 구아카몰 볼.

나쵸에 올려서 맛봤습니다. 그런데.... 제 취향은 영 아니였어요. ㅋㅋㅋ

사실.. 이게 궁금해서 온 더 보더를 찾았던건데..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 당황했지만...

그나마 저 말고는 다들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였답니다.

 

술을 마시지 않는.. 저는 모르는 ㅋㅋㅋ

지인이 마신 온더보더 칵테일인데 비주얼이 좋아서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

 

화이타 퀘사디아는.... 그냥 맛있죠??

평소에도 좋아하는 퀘사디아 인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아마도 호불호가 거의 없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GOOD!!

 

풀드포크 타코는 부드러운 식감의 폴드포크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피코데가요를 얹어 만든 타코입니다.

타코도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잖아요?

옥수수까지 곁들여 나와 맛있게 먹었어요.

 

메스퀴드 그릴 화이타는 스테이크로 골랐는데 아주아주 탁월했던 선택!!!!

또띠아는 리필이 되서 한 번더 리필해서 야무지게 싸먹었습니다.

고기 올리고 구운 야채까지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

퀘사디아와 타코는 종종 맛봤었지만 화이타는 진짜 오랜만에 맛봐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온 더 보더에서 맛있게 먹방하고 2차로 찾아간 #무지개맥주중동점

이 날.....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겨우겨우...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요.

근처 맥주집 3곳에서 자리가 없어 뒤돌아나온 후에야 ㅋㅋ 다행히 한자리 남아있는 이곳에 들어갔어요.

안주 금액이 괜찮았고 맛도 SoSo했는데 그 중 라면이 제일 맛있긴 했네요.

 

 

<부천 송내역 맛집> 원조부안집 송내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원조부안집 이야기 함께해요. #원조부안집송내역점 은 이미 유명한 고기집입니다. 꿈부부도 예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했지만, 웨이팅이 있

ggumosi.tistory.com

 

 

<송내역 맛집> 사가야참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참치 #사가야참치 이야기 함께해요. 1호선 송내역 1번출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해있는 사가야참치. 처음엔 배달로 알게된 곳으로 꿈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