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주 가볼만한곳/파주 카페) 필무드 with 샤스타데이지

꿈모시 2024. 5. 24. 19:2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가볼만한곳 #파주카페 #필무드 이야기 함께해요.

#샤스타데이지 의 계절이 돌아왔고...

지난 주말, 꿈남편과 #파주필무드 로 출동했습니다.

카페 오픈시간보다 살짝 늦게 도착했는데... ㅋㅋ 이미 많은 분들이 와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나마 주차장은 여유가 있었지만 야외좌석은 만석 상태.. ㅋㅋㅋ

 

오늘 꽃밭에서 사진 찍는 게 쉽지 않겠단 판단하에.. ㅋㅋ

본관과 별관에 좌석 확인하러 가면서 사람 없을 때 빠르게 몇 장 찍어봤습니다.

오랜만에 로랑이랑 ㅋㅋ 함께~~ 갔지요.

#샤스타데이지꽃밭 근처로 좌석이 좀 있고 본관 앞과 폭포? 뒤쪽으로도 좌석들이 있답니다.

파라솔 좌석말고 텐트? 느낌의 별도 공간도 있었는데 저흰 어차피 야외좌석은 앉지 못하니..

크게 고민하지 않고 ㅋㅋ 그냥 내부에 좌석 확보하러 달려갔어요!!

 

본관 1층 좌석들입니다.

제가 자리 다 잡은 다음에 찍어서 거의 만석이지만,

처음에 갔을 땐 훨씬 여유로웠는데요. 사실... 그것도 순간이긴 했습니다.

금방 이렇게 사람이 많아졌으니까요.

 

그나마 본관 2층은 나올 때까지 여유가 있었습니다.

2층도 멀리 보이는 풍경이 제법 좋은데다 단체석도 많아서

가족모임으로 함께 오신 분들이 많이 앉아 계셨고,

2층에도 야외좌석이 있었는데 그건 찍질 못 했네요. ㅠㅁㅠ 저기 멀리 얼핏 보이실까요??

 

2층 야외공간에서 찍은 샤스타데이지 꽃밭.

그리고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별관입니다.

보시다시피 꽃밭 규모가 어마어마하진 않아요!!

하지만..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백만장 찍었답니다. 음하하하하하 ㅋㅋㅋ

 

좌석 확보 후엔 빠르게 베이커리 고르고 커피 주문도 마쳤습니다.

필무드 가려고 찾아보신 분들을 다들 아시겠지만ㅡ,

사람이 많다보니 제조음료 주문 시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빠르게 음료부터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는 코코넛 생크림 크로아상을 골랐고 꿈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필무드라떼를 선택했어요.

 

빠르게 주문한다고 했는데도 20분이 소요된다고 해서 ㅋㅋㅋ

또 다시 꽃밭으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

사람이 더 많이지기 전에 한 장이라도 더 찍으려고 ㅋㅋ 노력했어요. ㅋㅋㅋ

 

그 노력으로 제 사진이.. 지나치게 많습니다.

네.. 뭐.. 꽃밭이 있는 포스팅이라면 늘 제 사진이 많았던 거... ㅋㅋ

이 자리를 빌려 땀 흘리며 열심히 사진 찍어준 꿈남편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꿈부부가 머물렀던 별관입니다. 저희가 이곳에 자리를 잡은 이유는...

본관과 달리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덕분에 조용하니 한적하니...

또 꽃밭이 보이는 좌석에 앉으니 언뜻 언뜻 보이는 샤스타 데이지가 마냥 이뻤답니다.

물론... 나중에 저희가 나갈 땐 이곳도 좌석이 거의 없었는데...

이상하게 여기는 조용했단 말이죠. ㅋㅋ 의문입니다. ㅋㅋㅋ

 

베이커리는 미리 받아왔고 20분정도 기다려 커피도 받아왔습니다.

콜드브루는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커피이기도 한데요.

#카페필무드 는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드브루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를

캔으로 제공하고 있었어요. 저흰 20분 정도면 기다릴만 하다 싶어 필무드라떼를 고른 건데 ...

방문하시는 분들은 커피 메뉴 고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필무드라떼

카페라떼 위에 수제 크림이 올라가는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달달한 크림에 고소한 라떼 조합이 취향저격!! 크림의 꾸덕함도 좋았어요.

베이커리도 완전 만족스러워서 샤스타데이지가 아니여도 추천하고 싶은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시즌 메뉴로 데이지 라떼_망고크림라떼도 있던데... 흠.. 그것도 맛있었을 거 같아..

다음에 가면 시즌 음료 마셔봐야지 했네요.

 

커피 한 잔 마시고.. 다시 한번 꽃구경 ㅋㅋㅋ

아니아니. .다시 한번 사진 촬영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날씨가 딱 좋아서 꿈남편의 컨디션도 좋아보이죠??

덕분에 부부셀카도 잔뜩 남겼답니다. 이힛!!!!!!

화창한 날씨 아래, 활짝 피어난 샤스타데이지.

꽃을 조심스레 흔드는 살랑바람과 눈부시지 않은 햇살...까지

정말 오랜만에 더할나위 없는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큰맘 먹고 원피스 입고 가길 잘했다 싶었답니다. 물론 신발은 운동화를 신었지만요... ㅋㅋㅋ

 

꽃과 눈높이를 맞추려고.. ㅋㅋ

실은.. 사진 찍으려고 제법 오래 쪼그려 앉아있었어서 힘들었어요.

그 고생?만큼 마음에 드는 사진을 건져서 뿌듯했습니다.

 

#FILLMOOD 예전부터 너무나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샤스타데이지는 두번째고... 커피랑 베이커리 맛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완전 대만족!!!

필무드는 샤스타 데이지만 필까요? 다른 계절에 다른 꽃들이 또 다시 핀다면 다시 가보고 싶네요.

 

 

강화도 카페) 샤스타데이지 가득 핀 마호가니/MAHOGANY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MAHOGANY 이야기 함께해요.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https://ggumosi.tistory.com/610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

 

원주 가볼만한곳/원주 카페) 샤스타데이지가 가득한 사진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원주가볼만한곳 #원주카페 #사진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원주 방문은 매우 갑작스러웠습니다. 지난 주 꿈부부는 강릉여행을 계획하고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