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고성 여행/고성 맛집) 영순네횟집

꿈모시 2024. 3. 4. 23:55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여행 #고성맛집 #영순네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정선 여행/정선 가볼만한곳) 가리왕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정선여행 #정선겨울여행지 #가리왕산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설연휴 다음날까지 휴가였던 꿈부부. 이런 기회를 그냥 놓칠 순 없다!!! 결

ggumosi.tistory.com

 

케이블카를 타고 정선 가리왕산에 올라

겨울산을 마음껏 만끽한 꿈부부는 #고성 으로 이동했습니다.

배고프니까 못난이 약과를 살짝만 맛보면서 밥먹으러 달려갔는데요.

 

와우!!! 풍경이 정말 그림 아닌가요?

평소에도 여행하며 차량에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오랜만에 역대급 사진이 나왔습니다.

다른 풍경들은 운전하는 꿈남편이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면으로 바로 보이는 환상적인 풍경에 꿈남편도 대대박이라며!!! 환호했답니다.

 

그리고... #고성영순네횟집 에 도착해서도 감탄!!!

어쩜 가게 바로 앞으로 보이는 풍경이.. ㅋㅋㅋ

이 날은 하루 종일 그림같은 풍경의 연속이였네요.

 

가게 옆으로 주차장이 있어 바로 주차하고 뛰어들어가기!!!!

점심시간에 한참지나서 한산했던 내부!!!

크게 고민하지 않고 특물회와 물회 하나씩 주문하고 오징어 순대까지 추가했습니다.

또 과식하는 거 아니냐구요?? 아니라구요!! 저희 넘 배가 고팠단 말이에요 ㅋㅋㅋㅋ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미역국도 따뜻하니!! 찬 물회 맛보기 전에 넘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여기 직원분들이 정말 대박 친절하세요!!!!!

저희가 출발전에 혹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나 문의를 드렸는데

그때도 정말 친절하게 전화 받으신다고 생각했는데 방문해서는 더 친절해서 감동!!!!

 

비주얼부터 합격이였던 물회도... ㅠㅁㅠ 맛있어요!!!!!!!!

이 날, 살짝 춥기도 했지만 내부는 충분히 따뜻한데다

맛까지 있으니 전혀 문제가 안되더라구요.

입맛을 돋우는 새콤함!!! 양도 푸짐하게 잘 나왔답니다.

 

소면은 4뭉치가 나와서

꿈남편이 2개 반, 제가 1개 반을 먹었답니다.

아.. 포스팅하는 이 밤에 물회가 또 생각나네요!!!!

 

꿈부부가 말이죠.. 이번에 #오징어순대 를 처음 맛봤답니다. ㅋㅋㅋㅋ

그동안은.. 뭔가... 땡기지 않아서 그닥?이다 했는데 주변에서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먹어보자해서 맛봤는데!!! 오오 맛있었어요!!!!

오징어와 곁들여진 동그랑땡 맛!!! 저희가 둘 다 동그랑땡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충분히 좋아할만한 메뉴였던건데.. 왜 그동안 쳐다도 안본건지.. ㅋㅋㅋ

이번에 맛봤으니 앞으로 기회되면 종종 맛보려구요. 이힛!!!!

우리 잇님들...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벌써... 3월입니다.

일은 많고... 시간을 부족하고... 그래도 부지런히 열심히 또 해봐야겠죠?? ㅋㅋ

이번 한 주도 모두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속초 고성 레스토랑)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맛집 #고성레스토랑 #바다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카페)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카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