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고성 여행/고성 호텔) 르네블루 by 워커힐 조식뷔페 그리고 송지호해변

꿈모시 2024. 5. 20. 18:2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여행 #고성호텔 #르네블루 by 워커힐 #송지호해변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여행/고성 호텔) Rene Bleu by WALKERHILL/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코너 스위트 객실+카페 블루라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강원도고성여행 #고성호텔 #르네블루바이워커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여행/고성 맛집) 영순네횟집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ggumosi.tistory.com

 

#강원도고성여행 을 떠나 #르네브루바이워커힐 에서

호캉스 제대로 즐기고 꿀잠자고 일어나선 일출보려고 블루스카이로 올라갔습니다.

저희가 머물렀던 객실에선 일출이 안 보여 보러 올라간건데ㅡ,

다행히 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춥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다시 객실로 내려가 좀 쉬다가 조식 먹방하러 내려갔습니다.

저희가 약간 늦게 내려갔더니 좌석 여유는 많았답니다.

거기다 창가석도 하나 남아있어 앉을 수 있었어요. 이힛!!!

 

돼지불고기, 볶음밥, 버터 콘 치즈, 감자튀김,

볶음우동, 흰밥과 계란죽, 소세지, 베이컨, 에그 스크램블,

햄과 치즈, 단호박샐러드, 샐러드야채와 드레싱 등

 

우유를 비롯한 주스, 커피와 요거트,

다양한 베이커리와 브로콜리 스프, 시리얼이랑 과일이 있어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아침식사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하나하나 맛도 좋았답니다.

 

특히 베이컨은 짜지 않아서 더 좋았고

오믈렛 good!! 소시지랑 볶음밥도 취향저격!!!

베이커리가... 살짝 아쉬웠지만 그렇다고 크게 나쁘진 않았어서

아주 알차게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체크아웃 하기 전, 객실에서 사진을 좀 찍었는데요..

제.. 앞머리 지나치게 말려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

근데 이 정도로 말아줘야 오래 가는 거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어쩐일인지 삼각대를 챙겨가지 못해서...

커플 사진을 남기지 못 했지만..

꿈남편이 제 사진 잔뜩 찍어줬답니다. 이힛!!!!

 

아.. 집에 가기 싫다.. ㅋㅋㅋㅋ

왜.. 로또가 안된거지.. ㅋㅋㅋ 슬프다..... 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꿈남편이랑 실제로 한 대화랍니다. 으하하하하하하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할 시간....

체크아웃하곤 #송지호해변 으로 내려왔습니다.

꺄!!!! 바다색!! 대대박!!! 바람이 강하게 불었지만 마냥 좋았습니다.

 

송지호해변에는 신비?한 물길? 모래사장길?이 있거든요.

객실에서부터 궁금했던 모래사장 끝부분!!!!!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더 신기했는데... 꿈남편은.. 그렇게 신기한 건 아니라고 그러더라구요!!!

네.. 저는 아직 신기하고 궁금한 것도 많은 40대입니다. ㅋㅋㅋㅋ

 

겨울바다 바람 느끼며....

바다야 내가 다시 올께...

그때도 미친듯이 반짝여주렴 ㅋㅋㅋㅋ

 

이렇게.... 짧기만했던 1박 2일 강원도 여행이 끝나는 건가...하셨겠지만.. ㅋㅋ

또 그냥 오긴 아쉬워 카페 한 곳 들리고 왔답니다.. 으하하하하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내일은 더더더 행복하세요.

 

 

고성) 천진해수욕장/천진해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 이야기 이어갈께요. 씨엘 178펜션(http://ggumosi.tistory.com/493)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바로 앞 청진해변으로 출동했어요. 전 날,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