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고성 여행/고성 호텔) Rene Bleu by WALKERHILL/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코너 스위트 객실+카페 블루라운지+룸서비스

꿈모시 2024. 5. 2. 16:5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원도고성여행 #고성호텔 #르네블루바이워커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여행/고성 맛집) 영순네횟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여행 #고성맛집 #영순네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정선 여행/정선 가볼만한곳) 가리왕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ggumosi.tistory.com

 

고성에 가기 전, 정선에 들려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영순네횟집에서 늦은 점심식사까지 든든히 먹방하곤!!!!

본격적으로 #호캉스 즐기려고 #르네블루 BY 워커힐로 출동했습니다.

 

꿈부부는 코너 스위트 객실+조식 포함 패키지로 예약을 진행했으며,

호텔 체크인은 15:00 PM, 체크아웃은 11:00 AM 입니다.

현재 호텔 앞 송지호 해변 일부가 광역 해양관광복합지구 조성사업으로 공사중이랍니다.

그래서 호텔 예약시 공사뷰가 보이지 않는 객실을 문의해서 예약을 진행했어요.

 

차란!! 뭐 이정도의 오션뷰?? ㅋㅋㅋㅋㅋ

꿈남편은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ㅋㅋ 바다 감상에 푹 빠졌습니다.

당시 바람이 제법 매섭게 불었는데..

객실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그냥~ 마냥~ 멋기지만 했지요. 이힛!!!!

 

객실로 들어가자마자 수납장이 있고 정면으로 욕실이 보입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통창으로 환상뷰가 펼쳐지는데요.

침대는 퀸1+싱글1가 있어요. 에이스 침대라고 하던데

침구에서도 기분좋은 빨래향이 나고 폭신하게 꿀잠 잤답니다.

 

침대 앞으로 쇼파와 테이블이 놓여있고 49인치 tv가 걸려있는데

쇼파는 살짝 얼룩이 보이는데다 푹 꺼지는 스타일이였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옷장엔 빨래건조대가 있고 공기청정기도 따로 있었답니다.

책상 위엔 전등이 올려져있고 콘센트는 숨겨져 있어요. ㅋㅋㅋ

 

싱크대 공간엔 4인 식탁이 놓여있고

아이스 버킷 및 얼음집게, 전기주전자, 물컵, 와인잔에

미니바가 어마어마하게 놓여 있지만.. ㅋㅋ

우린 다 알고 있잖아요. ㅋㅋ 생수와 간단히 티 정도만 무료라는 걸 ㅋㅋ

 

욕실엔 욕조가 창가 바로 앞에 있고 핸드타월&배스타월, 목욕&바디용품은 대용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머리빗 코튼세트(면봉&화장솜), 드라이기 등이 있지만 폼클렌징은 따로 챙겨가셔야하며

칫솔 세트나 면도기의 경우는 개당 1,000원의 비용이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근데.... 비슷한 사진이.. 계속 나오죠?? ㅋㅋㅋ

... 시간이 지날수록 바다색이 조금씩 달리보이니...

자꾸 자꾸 찍게 되더라구요. 이건 어쩔 수 없어요. 으하하하하하하

 

룸에서 바다구경하다가 #블루스카이 에도 한번 올라가봤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운영중지 중이였는데

공사때문에 그런건지... 겨울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뭐 여튼!!!! 루프탑 공간 좋더라구요. 운영된다면 봄이나 가을에 넘 좋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커피 한 잔 하러 1층 #블루라운지 도 들렸습니다.

운영시간이 10:00~17:00 이라 아인슈페너와 바닐라라떼 사서

객실로 올라와 마셨는데 사실.. 여기가 더 명당이니까요 ㅋㅋ 오호호호호호

호텔답게? 커피 가격은 제법 비쌌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르네블루 by 워커힐이.. 다 좋은데...

주변에 맛집이 많지 않다는 게 아쉬운 점이라면 아쉬울 수 있는 부분!!!

하지만... 꿈부부는.... 은근 룸서비스를 사랑한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ㅋㅋ 1층에 편의점도 있어 미리 음료와 맥주는 사다뒀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성꾸지뽕닭강정 을 주문했는데요.

실은.. 꿈부부.. 미리 메뉴 보고 맥주도 사왔던 거랍니다. 으하하하하

 

34,000원...이라... 약간 비싼가? 했어요!!

근데... 뭐 호텔 룸서이스니까.... 어쩔 수 없죠....

그러나... 양이 진짜 푸짐했습니다!!!!! 감자튀김까지 가득!!!

닭강정의 딱딱?한 느낌보다 갓 구워 양념을 바른 좀 바삭한 순살치킨? 느낌이였음에도!!!

양념 맛있고 닭고기도 부드러워 꿈부부는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만족 만족! 대만족!!!

우리나라 동해바다가 환상적으로 보이는!!!!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조식뷔페와 송지호 해변 산책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고성여행) 소노펠리체 델피노,로얄스위트 울산바위뷰 객실후기+소노펠리체 델피노 카페,더 엠브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여행 #고성가족여행 #소노펠리체델피노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 #고성 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소노펠리체 델피노를

ggumosi.tistory.com

 

속초 여행/속초 설악산 호텔) KENSINGTON HOTEL/켄싱턴호텔 설악, 설악산 바비큐 패키지(디럭스 객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 #속초설악산호텔 #켄싱턴호텔설악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에 떠난 #여름휴가 는 양양과 #속초 로 다녀왔습니다. 일정은 2박 3일

ggumosi.tistory.com